[스마트혼수가전] 덕분에 혼수가전 걱정 끝^^

2015. 10. 12. 17:44★ 결혼 이야기 ★

[스마트혼수가전] 덕분에 혼수가전 걱정 끝^^

 

 

 

7월 11일 오후 5시 쯤에 엄마와 함께 무작정 찾아갔는데 역시 제 직감이 맞았다는!

 

가전제품의 장단점을 확실하게 쿨한 목소리로 설명해주시는데 귀에 잘 들어왔습니다 ㅋㅋ

 

선택장애가 있는 제가 빠르게 결정을 하고 온 곳이니 장담합니다~

 

그리고 비싼것 보다는 실용적이고 평들이 좋은 제품 위주로 추천해주시기에 더욱 더 믿음이 갔던 것 같네요^^

 

결국, 모든 혼수가전을 다 구입하고 왔다는... ㅋㅋ

 

혼수가전 알아보던 중에 오게 되었지만 앞으로도 쭈욱 애용하고픈 곳이었습니다^^!

 

같이 간 저희 엄마도 잘 찾아갔다며 흡족해 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더 많은 스마트혼수가전 이용후기는 http://me2.do/GaONDsxs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