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추천/신랑신부결혼예물] 예쁘고 실용적인 예물했어요~~

2015. 6. 29. 11:43★ 결혼 이야기 ★



[종로예물추천/신랑신부결혼예물] 예쁘고 실용적인 예물했어요~~



예쁘고 실용적인 예물했어요~~

평상시 착용하고 다니기 편한 디자인으로 했구요

그냥 커플링은 아주 깔끔~ 목걸이 귀걸이는 좀 화려하게 했어요..

제가 키가 커서 심플한건 잘 어울리지 않더라구요~~


남들은 커플링이 고르기 힘들다던데 저희는 커플링은 바로 선택하구요~

다이아세트 고르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이것저것 해보니 다 이쁜것같아 선택이 어렵더라구요...ㅋ


저희는 종로 위주로 돌았구요..효성주얼리시티

지하에서 마니 돌아보았어요~~

그중에서 제가 결정한 매장은 나비드주얼리예요~


디자인도 다양하구 가격이나 상담해주실때도 아주 친절히 해주셔서 감사하구

신뢰가 더 가더라구요~~


다이아설명도 아주 잘들었습니다~~

제주변에도 마니 마니 소개할께요~


제눈에만 이쁜가요? 넘 자랑하고싶네요~

계약전은 안되고 예약후는 사진 촬영이 된대서

짜잔~~~ 자랑합니다~~






그냥 밴드가 좋아서~~






목걸이는 그냥 줄만 쓸수있구 메달로도 활용가능해서~~






봐주셔서 감사해요~~^^




출처 - 네이버 신랑신부결혼준비동호회 (www.hsclub.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