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전/가전구입] 상담 후 바로 계약까지했어요~

2015. 10. 13. 10:48★ 결혼 이야기 ★

[신혼가전/가전구입] 상담 후 바로 계약까지했어요~

 

 

가전제품을 어디서 사야될지 많이 고민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삼성, 엘지, 하이마트까지 다 견적을 받아봤었구요~

삼성, 엘지가 하이마트보다는 가격대가 확실히 높기는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하이마트가 가격대가 낮은 대신에 거의 단종모델들을 추천해주더라구요~

그러다가 스마트혼수가전을 알게되어서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다른곳에서 견적을 받으면서 봤던 상품들에 대해서

장, 단점들을 설명해 주시면서 추천해주셔서

확실히 딱! 어떤거를 구입해야될지 쉽게 결정할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도 확실한 대리점 물건에 가격까지!!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주에 견적받고 구매하기로한 세탁기, 냉장고,  tv가 오기로 했는데 매우 기다려지네요~

 

 

 

 

 

출처 - 스마트혼수가전 웰치매*님 이용후기

 

더 많은 스마트혼수가전 이용후기는 http://me2.do/GaONDsxs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