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결혼예물/예물추천] 예물했어요~

2015. 6. 26. 11:34★ 결혼 이야기 ★


[종로결혼예물/예물추천] 예물했어요~



안녕하세요.

결혼 얼마 앞두고 드디어 예물했어요~

종로에서 몇군데 둘러보고, 오빠가 미리 알아본 동화주얼리로 갔어요.

일단 조명빛이 은은해서 좋아요.

저는 다이아,커플링,금,패션세트 이렇게 했어요~


앉아있으면 어울릴만한 걸로 계속 추천해 주셔서 이것저것 다 착용해 봤어요^^

일단 다이아는 등급까지도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좋더라구요.

그전에 몇군데 둘러본곳에서는 그렇게 자세히 설명해주지 않아서 몰랐어요.

다이아 사실때는 3부, 5부 외에도 등급도 꼭 확인하세요.


평소 보석에 대해 관심이 별로 없었는데, 이것저것 착용해보는데 하나도 지루하지 않더라구요.ㅎㅎ

거울보면서 계속 이것저것 해보고, 물어보고..

그중에서 좀 심플하고 이쁜걸루 골랐어요~ 다음달에 찾으러 갑니다. 넘 맘에 들어요^^










출처 - 네이버 신랑신부결혼준비동호회 (www.marryclub.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