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1캐럿가격 할인받아 구매

2024. 1. 22. 18:06★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친구들이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입은
스튜디오 사진을 보여줄 때마다
부러웠는데 저도 드디어 가네요.
예전에 여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꼭 하고 싶다고 했었는데
올해 결혼식에 앞서 특별하게
1캐럿으로 이벤트를 해줬어요.
그래서 다이아1캐럿가격이 괜찮은 
종로 일리아스에 예약 후 다녀왔어요.
지인중에 여기에서 계약 했다면서
제게 소개를 시켜주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한 번 다녀오자 했던 것인데요.
매장이 넓고 반지들도 고급스러워서
저 역시도 만족스러웠답니다.

 

평소 워낙 계획을 짜는 걸 좋아해서
솔직히 플랜만 짜두면 결정은 빠르게
내릴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었거든요.
그런데 귀금속과 관련된 부분은
지식이 거의 없었기에 막막했어요.
인터넷으로 정보를 알아보는 것이
한계가 있다고 느꼈었는데 매장에서
결정에 큰 도움을 주셔서 감사했어요.
일단 결혼이 확정되고 나서 부랴부랴
알아보면서 느낀건 여기만큼 적절한 곳이
흔치 않다는 걸 몸초 체험했답니다.

 

하지만 검색을 하며 알아본 바로는
다이아1캐럿가격을 알맞게 할 수 있는데는
손에 꼽혔는데 가격 외적으로
다자인까지 대체로 만족할 수 있는 샵은
일리아스뿐이였어요.
처음 갔을 때부터 아주 체계적으로
상담을 해주신다고 생각했는데요.
이미 많은 예비부부를 담당해 보았던
경험이 있으신지 하나부터 열까지
세세하게 안내를 도와주시더라고요.
일단 결혼한다는 마음가짐이 있고
웨딩밴드나 프로포즈링을 준비할
생각만 있다면 큰 도움이 되어요.
잘 모르는 사람들도 내가 원하는 
취향이 무엇인 지 이 곳에서 
하나씩 스스로 깨우쳐갈 수 있거든요.

 

 

일리아스예약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네이버 예약 :: 일리아스주얼리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는 설렘과 하나되는 두 사람의 마음을 담아 디자인하는 Premium Wedding Jewelry Brand 'Eternity, 변하지 않는 사랑의 증표 일리아스' 일리아스 다이아몬드는 웨딩 쥬얼리업계의 선두

booking.naver.com

 

 

인터넷으로 대충 찾아보고 갔기에
다이아몬드에도 등급이 있다는 것은
어느 정도 알고 방문을 했었는데요.
솔직히 실물을 보니까 다 반짝거리고
구분하기 쉽지 않더라고요.
크면 클수록 좋아지리라고 생각도 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알이 큰 경우 제 손에
잘 어울리지도 않기도 했었고요.
사람마다 신체 사이즈가 다르기에 
어울리는 크기로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고는 말해주시기도 했어요.

 

물론 금액적인 부분에서도 적정선의
현실과 타협이 필요하기도 했는데요.
제게는 다이아1캐럿가격이 가장 
제일 마음에 들었던 곳이여서
현명한 선택이 아니었나 싶었어요.
제가 선택한 제품은 순도도 높고 
등급이 우수한 것이었어요.
품질이 굉장히 좋은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것이다 보니 고급스러움이 더
배가된다는 느낌이 들기도 했답니다.
매장에서 보증서를 보여주시고 
물건 구매 시 챙겨주신다고 하니까 
그 가치는 확실하겠다 싶었었고요.
추후 각인 서비스나 A/S도 부탁드리면
봐주신다고 하니까 그런 부분에서도 
믿음이 갈 수 밖에 없었어요.

 

솔직히 전에 잘 모를 때는 외관의
디자인이나 크기만 보곤 했었거든요. 
하지만 매장에서 설명을 듣고
직접 체크하니까 중요한 포인트가 무엇인지
스스로 파악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커팅 방식에 따라 느낌이
달라진다는 것도 조명에 직접 비춰보니
확 와닿기는 하더라고요.
어떻게 보면 투명한 보석일 뿐인데
이렇게 다채로운 색감을 뿜어내는지
신기할 따름이기도 했었어요.

 

적절한 다이아1캐럿가격 덕분에
일반 명품 브랜드의 3부나 5부보다
알도 큰 것으로 결정할 수 있었네요.
랩그로운다이아몬드는 전혀 취급하지 않고,
천연다이아몬드만을 사용하는데
900만원대에서부터 1000만원대 후반까지
다양하고 스타일들이 천차만별인데
직접 보시면 사진과는 다른 느낌이
확실히 들거에요.
웨딩밴드는 개인적으로 브랜드 있는
명품으로 진행하고 싶었었거든요.
하지만 다이아몬드는 박혀있는 
보석 자체의 가치가 더 중요하니까
종로에서 상담하길 잘한 것 같아요.
물론 평생 끼고 있을 예정이긴 하지만
나중에 감정했을 때도 그 가치가 
절대적으로 높은 것이 이득이니까요.

 

그럴 일이 없으면 좋겠지만 다음에
목돈이 필요하거나 하면 되팔 때도
등급이 좋아야 제값을 받을 수 있대요.
그런 점에서 다이아1캐럿가격은
보석 자체의 품질이 정말로 중요하단
확신이 들 수밖에 없었던 것 같네요.
물론 이 자체의 가치도 봐야 하지만 
결혼하는 사람들의 입장에서는 
디자인을 보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유행을 타지 않는 것부터 시작해서
화려하거나 새로 나온 스타일의
세팅까지도 살펴볼 수가 있었어요.

 

고전적으로 계속 사랑받는 스타일인
솔리테어 링은 저도 진짜 눈여겨본
심플한 디자인이기는 한데요.
링에 새겨져 있는 음각이 어떤지 
혹은 주변에 박혀있는 스톤의 개수가
몇 개인지에 따라 무드가 다르더라고요.
특히 다이아몬드를 둘러싼 스톤의 모양과
몇 프롱으로 감싸고 있는지에 따라
알의 크기도 달라 보이는 게 신기했어요.

 

만약 웨딩밴드를 별도로 할 생각이면
같이 꼈을 때 잘 어울리는지도
판단해 보는 것이 현명할 것 같더라고요.
저의 경우는 커플로 착용할 밴드가 
심플한 스타일이었기 때문에 조금 더
화려하고 존재감 있기를 바랐어요.
그래서 더 스타일리쉬한 제품으로
보여달라고 요청드려보았었는데요.
기대 이상으로 물건이 다양했어요.

 

또한 직접 손에 껴봤을 때랑 볼 때가
전혀 다른 느낌을 주는 것도 신기해
이것저것 착용도 시도해 보았어요.
제 손가락의 길이와 굵기에 딱 맞는
디자인은 껴봐야지 알겠더라고요.
엄청나게 화려한 스타일인데도 오히려
제 손에는 잘 어울리는 것도 있었고
오히려 존재감이 죽는 것도 있었어요.
그래서 매장에 와서 실착해 보는 경험이
다들 꼭 필요하다고 하는 것 같았죠.

 

저의 경우 귀걸이와 목걸이도 세트로
같이 맞추는 방향으로 결정했는데요.
워낙 상담도 진실하게 진행해 주시고 
전문적인 시스템 덕분에 믿음이 가서
이렇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결혼식 당일에도 세트로 착용한다면
버진로드에서 드레스와 함께 빛날 
제 모습이 기대되더라고요.

 

제 친구들도 그렇고 저도 이곳에서
좋은 다이아1캐럿가격으로
원하는 예물을 잘 구한 것 같아요.
주차도 굉장히 편리해서 부모님도
모시고 오기 괜찮겠다 싶었고요.
아무것도 잘 모르는 예비부부에게
양심적이고 전문적인 안내를 도와주신
매장 직원분들께 너무 감사드리네요.
백화점에서 산 제품 그 이상의 
퀄리티로 포장된 케이스까지 
완벽한 준비할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일리아스주얼리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30 ~ 오후 8:00

주말 오전 10:00 ~ 오후 8:00

문의전화 02-3448-8080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