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부다이아반지가격 보다 저렴하게

2024. 1. 22. 17:53★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다들 예물 준비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저는 정말 머리가 아프네요. 
예비 시어머니도 같이 가서 보고 싶다고 해서
더 신경이 쓰이기도 했고요. 
될 수 있으면 비용 많이 들이기 싫어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싶은데, 
예비 시어머니 모시고 예물 투어를 
할 수도 없잖아요. 
그래서 고민하다 예랑이랑 먼저 
1차로 투어를 하면서 
5부다이아반지가격을 알아보고 
그중에서 가장 합리적이고 
마음에 드는 곳으로 정해서 
모시고 가기로 했어요. 
저희는 일리아스주얼리로 결정했는데요. 
일단 여기가 주차가 가능해서 좋았어요.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안에 있는 곳인데
종로는 주차하기가 정말 불편하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주차장도 따로 있고 
다니기가 편해서 모시고 가기에도 
딱이다 싶었어요. 
이게 별일 아닌 것 같은데도 
그냥 예비 시어머니가 같이간다는 것 
그 자체만으로도 엄청 신경이 쓰이고 
뭔가 불편하더라고요. 
나름 꼼꼼하게 다져보면서 
여기저기 알아본 후 모시고 가는 거라 
자신 있게 갈 수 있었네요. 

 

여기가 꽤 유명한 곳이기도 해서 
평일에도 찾는 사람이 많은 곳이거든요.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방문 전에 미리 연락을 해서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당일에 가서도 
예약하기를 잘했다 싶었던 게
평일이었는데도 역시나 사람이 많아서 
잠깐 대기도 하는 것 같더라고요. 
다행히 저희는 미리 약속을 하고 온 만큼
빠르게 안내를 받을 수 있었어요.

 

 

일리아스예약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네이버 예약 :: 일리아스주얼리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는 설렘과 하나되는 두 사람의 마음을 담아 디자인하는 Premium Wedding Jewelry Brand 'Eternity, 변하지 않는 사랑의 증표 일리아스' 일리아스 다이아몬드는 웨딩 쥬얼리업계의 선두

booking.naver.com

 

예약할 때 예물 보러 가는 거라고 전달하고
5부다이아반지가격 안내받고 싶다고 
미리 이야기를 했거든요. 
그랬더니 상담이 더 빠르게 진행되더라고요.
보통 190만원대 전후에서 250만원대면
구매가 가능하다고 안내받았어요.
또 본격적으로 상담을 이어가기 전
저랑 예랑이 손가락 사이즈도 
확인해 주셨고, 
원하는 스타일이 있는지도 
확인해 주셨어요. 
심플한 것부터 화려한 것까지 
워낙 종류가 많이 있어서 
처음부터 다 보려고 하면 
시간도 엄청 걸리겠더라고요. 
전문가가 취향에 맞춰 잘 골라서 
보여주시는 만큼 더 편하게 
상담받을 수 있었어요. 
마음에 들 때까지 계속 다양하게 
꺼내서 보여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좀 화려하고
알이 큰 걸 좋아하거든요. 
근데 옆에 예비시어머니가 계셔서 
뭔가 좀 신경이 쓰이니까 
그대로 말하기가 어렵더라고요. 
그냥 살짝 화려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를 했더니 알아서 다양하게 
보여주시는 거 있죠. 
디자인 종류가 워낙 많이 있으니까
그 안에서 제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고르는 건 어렵지 않았어요. 

 

여기가 디자인 공방을 별도로 
운영 중에 있어서 
수시로 새로운 게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특허 등록이 되어 있는 것도 있고, 
전체적으로 어디서 본 듯한 
흔한 반지가 없다는 게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어요. 
거기다 이 중에 마음에 드는 게 없으면
별도로 맞춤 제작도 가능하다고 하니까 
누가 찾아와도 여기서는 
나한테 꼭 맞는 반지를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어쩜 보여주시는 것마다 
하나같이 다 예쁜지 
눈이 막 돌아가더라고요. 
또 이게 눈으로 그냥 보는 거랑 
손에 직접 끼는 것도 또 달라요. 
손에 끼니까 영롱한 게 
더 빛이 나기도 하고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반대로 어떤 건 봤을 때 예뻤는데 
제 손이랑은 어울리지 않아서 
좀 별로인 것도 있었어요. 
이게 차이가 은근히 큰 거 있죠.
5부다이아반지가격도 
합리적이었던 만큼 
더 부담 없이 볼 수 있었어요.

 

예비시어미니도 5부다이아반지가격을 
듣고 나더니 정품이 맞는 거냐고 
다시 한번 확인하시는 거 있죠. 
이게 자체적으로 
공방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중간 마진이 없어 다른 곳보다 
더 낮은 거지 가품이거나 그런 건
절대 아니라고 하셨어요. 
나중에 보증서도 같이 주기 때문에 
그 부분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하셨어요. 

 

처음에는 옆에서 계속 참견하시는 거 아닌가
살짝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저는 애프터 서비스 같은 건 
전혀 생각도 못 하고 있었는데, 
그 부분까지 꼼꼼하게 체크해 주시더라고요.
나중에 아이 낳거나 하면 
살이 찌고 쉽게 부어서 
사이즈를 늘려야 할 수도 있다면서 
사이즈 조절이라던가 세척 등등
애프터 서비스도 물어봐 주셨는데요. 
이것도 모두 가능하다고 해서 
더 안심하고 고를 수 있었네요. 

 

사실 이게 좀 민감할 수도 있는 부분이고
뭔가 질문하기가 그랬거든요. 
그런데 이걸 어머님께서 다 해주시니까 
어떤 부분에서는 
모시고 오기를 잘했다 싶더라고요. 
거침없이 질문하시는 거 있죠. 
어머님이 예상하셨던 것 보다 
5부다이아반지가격이 합리적이어서 그랬나
원래는 예물 세트만 하기로 하고 했는데
거기에 가이드링을 
하나 더 추가해 주셨어요. 
같은 반지도 가이드링을 
어떤 걸로 끼는지에 따라서 
분위기가 또 달라지더라고요. 
그냥 하나만 해도 되지만, 
가이드링도 꼭 추가하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저희가 결정한 주얼리는 
당일에 받을 수는 없었고요. 
약 4주 정도 소요된다고 하셨어요. 
혹시라도 스튜디오 촬영 때 착용하거나 
원하는 날짜가 있다면
가능한 맞춰 주신다고 하기는 했는데요. 
따로 원하는 날이 없어서 
그냥 정해진 일정에 맞춰서 
해달라고 했어요. 
제작하는 거라 빠르게 완성이 
어렵다고 하니까
혹시라도 원하는 날짜가 있거나 
서둘러 받아보셔야 한다면 
더 빠르게 상담받아 보시는 게 
좋을 것 같더라고요. 

 

나중에 업체에서 연락을 주는데, 
그때 다시 방문해서 받아오면 돼요. 
상담할 때도 1:1로 친절하게 
안내 잘 해주셨던 만큼
어머님도 제대로 된 곳으로 
잘 골랐다면서 칭찬해 주셨거든요. 
제 취향에 맞춰서 잘 준비해서 그런가 
보면 볼수록 더 마음에 드는 거 있죠. 
합리적인 5부다이아반지가격으로 
할 수 있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워낙 주얼리를 좋아해서 
종종 구매하고는 하는데, 
다음에 특별한 날 
또 구매할 계획이 생기면
그때도 찾아가야겠어요.

 

마치기전에 이벤트를 하고 있는걸
공유하고 싶어요.
주말엔 구매하시면 텀블러를 주고,
월요일엔 팔찌를, 수요일엔 목걸이를 주네요.
할인률도 좋아서 할인해 줄 때
상담받는 것도 좋아요.
다양한 이벤트가 있으니까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셔서
자기한테 맞는 이벤트 날짜에
예약해서 방문해 보세요.

 

일리아스주얼리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30 ~ 오후 8:00

주말 오전 10:00 ~ 오후 8:00

고객센터 02-3448-8080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