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커플링가격 만족한 구매 후기

2024. 1. 17. 17:19★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저 드디어 결혼해요.
얼마 전부터 슬슬 
얘기가 나오기 시작해서
정신없이 이것저것 준비하다 보니 
어느새 예랑이랑 
웨딩밴드도 맞췄어요.
평생 가져가야 할 반지라
맘에 드는 거 찾으려고
엄청 발품 팔고 다녔는데
결국엔 종로커플링가격도 괜찮고
디자인도 마음에 쏙 드는 걸로
구매 성공했답니다.

 

사실 청담부터 백화점,
별의별 곳 다 돌아다녔는데
결과적으로 저희는 
일리아스주얼리라고 
종로 효성주얼리시티에
입점한 샵에서 맞췄어요.
예물 투어로 유명한 곳이죠.

 

이곳을 가장 마지막으로 방문해서
조금 지쳐있었는데
종로 5가역이랑 3가역
중간에 크게 자리 잡고 있어서
찾아가기 편하더라고요.
대형 주차 공간 따로 있어서
서울 한복판에서 주차 자리
찾으려고 애쓸 필요도 없었고요.
저는 이 샵 들리기 전에 전화해서
예약한 다음에 방문했답니다.
저희처럼 예비부부 같아 보이는
커플들로 매장에 손님이 많이 있었는데요.
사람들이 많아도, 
직원분께서 한 팀씩 전담마크 해주셔서 
맘 편하게 고를 수 있었어요.

 

사실 저는 지금 예랑이 만나기도 
한참 전, 어렸을 때부터 
웨딩밴드는 무조건 
특정 명품 브랜드의
시그니처 반지로 하겠다고
다짐을 해왔었거든요.
남자 친구랑 연애할 때도 
나는 이런 로망이 있다고
입버릇처럼 말해왔어요.
그래서 예랑이랑 웨딩링 얘기
나오기 시작했을 때
당연히 제가 원했던 백화점 
명품 스토어를 함께 들렸어요.
그런데 실제로 보니까
제가 기대를 너무 많이 한 탓이었을까요.
예쁘긴 하지만 제가 
생각했던 거랑은 달랐어요.

 

직접 착용해 봤을 때
내가 원하던 느낌이 
나오지 않았고,
뭔가 럭셔리 제품이긴 해도
공산품이다 보니까 
주변에 똑같은 거 
낀 사람들이 많아서
신경 쓰이기도 했어요.
예랑이나 저나 사실은
손을 많이 쓰는 직업이라
아무리 웨딩밴드라도
일할 때는 반지를 
못 끼고 있을 경우가
종종 있을 것 같기도 했고요.

 

특히 금액이 괴리감이 있었는데
종로커플링가격과 비교 했을때
비싼 가격에 비해서
이 정도 값어치를 할지
감이 오지 않는 거예요.
그래서 일단 보류 해놓고
청담이랑 종로에 가서
구경하게 된 거예요.

 

비교를 해보니 종로커플링가격이
더 매리트가 있었기에
발걸음이 자연스레 종로로
향하게 됐답니다.
결과적으로 저희가 
이 샵에서 구매한 이유는, 
백화점,청담동에 비해
가성비가 좋았고, 스타일들이
천차만별이였기 때문이에요.
또한 일리아스만의 시그니쳐 반지가 있었는데
특허 반지가 그러한 경우였어요.
거기다가 자체 공방이 있어서
결과물이 금방 나오기 때문에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더라고요.

 

저희 커플은 둘 다 
평소에도 무난하게 
어느 스타일에도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는 걸로
살펴보려고 했는데
원래 고려했던 반지랑
원하는게 실제로 다를 수 있다고
담당자분께서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
명품샵에서 찾아온만큼
심플하다든지 어디선가 본듯한
흔한 디자인을 원치 않았기에
독특한 것들을 보여주셨는데
보고 싶은 거 다 보고, 
착용해 보고 싶은 거 편하게 해보면서
우리 둘 이미지에 적절히 어울리면서도
결혼반지답게 분위기 있는 
디자인을 찾아갔어요.

 

사실 보유하고 있는 디자인들이
예쁘고 세련돼서 고민 많이 되더라고요.
이럴 때 담당자님께서 전문가답게
저희한테 더 어울리고
평소 직업이나 습관 등
라이프 스타일에 조금 더 적합한
반지를 권해주시더라고요.
특허가 있는 반지부터
이외 다양한 것들을 수시로 가져와서
보여주시는데 심플한 것도 괜찮아 보였고,
전반적으로 고민이 많이 됐어요.
이미 앞에 여러 샵에서
여러 제품 보고 왔음에도 불구하고
이곳 디자인이 잘 빠져서 그런지
뭘 봐도 예쁘고 제 취향인 
제품들이 많아서 힘들었는데
종로커플링가격이 싸지는 않을 것 같다고
느껴져서 금액대를 여쭤보니
100만원 후반대에서 200만원대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딱 정할수는 없지만
앞서 봤던 곳들에 비해서는 괜찮았어요.
혹시나 해서 랩그로운다이아몬드인지 물어봤는데
일리아스는 천연다이아몬드만을
쓴다고 알려주셨습니다.

 

일리아스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주말 오전 10시 ~ 오후 8시
고객센터 02-3448-8080

 

컬러나 다이아몬드 옵션도
제가 원하는 대로 하나하나
죄다 선택할 수 있어요.
더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사이즈 재는 것뿐 아니라
모든 것을 디테일하게
신경 써주시는 모습에
많이 감동도 받았네요.
이래서 유명하구나 하는게
납득이 갈 정도로 저에게는 좋았어요.
디자인 수준은 어딜가나 비슷하다고들 하는데
오히려 사실 퀄리티는 여기 제품이 
더 괜찮아 보일 정도였거든요.
그런데 가격 차이가 
많이 나니까 사람이 혹할 수밖에 없었어요.

 

진짜 오래 고민 끝에 
요즘 저랑 남자친구가
함께 푹 빠져있는 취미가 있는데
저희 종로커플링가격 조정해서 
아낀 돈으로 차라리 함께하는 
취미를 위한 용품이랑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취미나, 결혼커플링 
둘 다 저희 인생에 있어 
소중한 것들이라
이 선택지가 이게 더 이득이더라고요.
이 옵션 고려해 준 예비 신랑한테도
고마움이 많았어요.

 

주문해 놓고 기다리는데
하루하루가 참 길었어요.
그동안 틈틈이 손가락 마사지도 하면서
착용 준비 열심히 했답니다.
맞춤 반지인데 다른 샵들에서
예상 제작 기간 말해준 것보다
훨씬 빨리 완성되었다는
연락을 받을 수 있었어요.
저희 커플만의 웨딩링
직접 착용해 보니까 
우리 커플 손에 잘 어울렸고요.
케이스도 럭셔리처럼
고급스럽게 빠졌더라고요.
다이아몬드를 꽉 잡아주도록
설계가 되어있어서
혹시라도 나중에 사용하다가
사후관리를 받을 일은 따로 
생기지 않을 것 같아서 안심됐어요. 
자연광 아래에서 봐도
반짝반짝 예쁘고,
형광등 아래에서도 은은하게 
예쁜 내 반지, 정말 잘 골랐다고
스스로 칭찬 백만번 해줬답니다.

 

종로커플링가격 고려하고
디자인에 퀄리티까지 신경 쓰다 보니
돌고 돌아 종로에서 맞췄네요.
하지만 따질 거 다 따진 다음에
결정한 거라 너무 만족스럽고
후회할 일은 없을 것 같아요.
며칠 동안 웨딩밴드에 
신경을 하도 써서 그런지
피곤하기도 한데
반지 케이스만 봐도
가슴이 막 두근거리고 설레요.
아직 유부녀 되는 거
실감 안 났는데 이제 좀
뭔가 진짜 내가 결혼한다는 게
현실로 느껴지는 것 같아요.
커플웨딩밴드 끼고 찍은
결혼사진 수정본까지 나오면 
더욱 확실하게 피부에 와닿겠죠.
얼른 사진까지 받아보고 싶어요.
종로 유명 주얼리샵에서
결혼커플링 가격 합리적이고
만족스럽게 구매한 후기였어요.

 

 

일리아스예약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네이버 예약 :: 일리아스주얼리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는 설렘과 하나되는 두 사람의 마음을 담아 디자인하는 Premium Wedding Jewelry Brand 'Eternity, 변하지 않는 사랑의 증표 일리아스' 일리아스 다이아몬드는 웨딩 쥬얼리업계의 선두

booking.naver.com

 

 

종로커플링가격 만족한 구매 후기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