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커플링가격 취향 저격

2023. 5. 22. 15:29★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이제 식을 앞두고 친구의 도움을 받아서
종로커플링가격을 알아보고 있어요.
오랫동안 사랑하던 남자 친구와
가족이 된다는 생각에 마냥 설렜지만
예비 신부로서 준비해야 할 점이
한둘이 아니었는데요.
상상을 초월할 정도라서
꽤 고생할 수밖에 없었어요.
다행히도 일찌감치 준비해둔 덕분에
본식까지 기간이 좀 남아 있었는데요.
이제 예물을 구입할 차례라서
여유롭게 구경하다 왔어요.

 

제가 친구를 끌고 방문한 곳은
종로에서 디자인이 많기로 소문난
일리아스주얼리인데요.
최대한 신중하게 고르고 싶어서
미리 디자인을 찾아봤어요.
SNS에 올려져 있는 사진을
보는 것은 물론이고
사이트에도 들어가 봤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아주 마음에 쏙 들었어요.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에 쉬웠고
눈에 잘 띄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손님도 꽤 있었고요.

 

밖에서 얼핏 봤을 때부터 눈에 들어오는
주얼리부터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평소에 액세서리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눈이 막 돌아가더라고요.
도착하자마자 잘 방문했다 싶었죠.
손님이 꽤 있어서 걱정했지만
직원분이 전담해 주신 덕분에
상담받는 데 불편함이 전혀 없었어요.
궁금한 종로커플링가격이 생길 때마다
바로 여쭤볼 수 있었죠.

 

직원분께 바로 커플링을
보러 왔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정해둔 종로커플링가격 예산과
미리 봐 두었던 스타일에 대해서도
함께 이야기해 드렸어요.
다이아몬드 유무와 컬러, 전체적인 느낌 등
상담을 진행하고 하니까
미리 생각해 두고 가기를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스타일을 미리 알아두지 않았다면
일주일 내내 살펴도 부족했을 거예요.
매물이 워낙 많으니까 
선택지가 엄청나더라고요.

 

저는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느낌의
주얼리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이곳이 딱 그런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공장에서 찍어낸 것 같지 않았고
상상했던 분위기가 전부 있더라고요.
우선 여러 개의 반지들을 살펴보고
일일이 착용해 보기로 했는데요.
다양한 스타일을 비교해 가며
직접 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어떤 게 제일 잘 어울리고 돋보이는지
파악하기 편했거든요.

 

예비 신랑한테도 잘 어울릴 것 같은
디자인을 고려했어요.
결혼반지커플링이다 보니
저와 남자친구 모두에게 어울려야 했거든요.
그래서 오랫동안 착용할 수 있고
더욱 소중하게 여길 테니 말이에요.
남자친구는 있는 대로 하고 다니는 편이라서
선택은 거의 제가 하는데요.
쉽게 고를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직원분이 분위기를 편하게 풀어주신 점도
저에게 큰 도움이 되었고요.
이때 살짝 종로커플링가격이 비싸지는
않을까 걱정했어요.
종로커플링가격이 얼마나 하는지 물어봤는데
14k 1부 기준  200만원 정도 하신다고 했어요.

 

저의 손 색깔과 손가락 두께만 보시고
어울리는 스타일을 쏙쏙 찾아 주시는데
너무 감사하고 좋았어요.
제가 개성적인 느낌을 좋아한다고 말씀드렸더니
요즘은 가드링을 함께 착용하면서
개성을 표현한다고 하셨는데요.
종로커플링을 낄 때는 메인링만 착용하고
평상시에 가드링을 추가하는 경우도
있다고 말씀하셨어요.
처음에는 가드링 생각은 없었는데
메인과 찰떡처럼 어울려서
매력적이고 좋더라고요.

 

링의 두께도 꽤 다양했어요.
약간 두께감 있는 링부터
보석이 더욱 돋보이는 얇은 링까지
취향에 따라서 고를 수 있더라고요.
어떤 것이든 퀄리티가 훌륭한 덕분에
전부 고급스럽고 마음에 들었지만
전체적인 조화를 위해서 
최대한 신중하게 살펴봤어요.
퀄리티가 있다보니 종로커플링가격이
비싸겠거니 생각을 했지만 
제가 원하는 보석과 제 손가락에
제일 잘 맞는 링의 모양을 선택을 했습니다.

 

종로커플링가격이 예산을 넘기면
어떻게 하나 내심 걱정했는데요.
다행히도 넘지 않는 선에서 골라 주셨어요.
고르다 보면 점점 더 비싸지기 마련인데
이런 배려 덕분에 부담감이 줄었죠.
참고로 보석의 크기도 고를 수 있는데요.
3부, 5부 등 여러 선택지가 있으니까
예산에 맞추기에 딱 좋은 것 같았어요.
모든 부분을 제가 직접 선택하니까
나만의 주얼리를 완성하는 느낌이라서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고 좋았어요.

 

많은 고민을 거치고 어느 정도 결정했는데요.
나중에 AS를 받을 수 있다고 하셔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나중에 망가진 부분이 있거나
사이즈를 바꿔야 할 때 방문하면 되겠더라고요.
제가 생각했던 종로커플링가격보다 저렴해서
좀 더 욕심을 낼 수 있었는데요.
다른 곳이었으면 심플한 메인링 정도만
맞췄을 텐데 이곳에 방문한 덕분에
기대 이상으로 고르게 된 것 같았어요.
선택한 걸 남자친구한테 보여주니까
이런 디자인도 있냐면서 놀라워했답니다.

 

종로커플링을 몇 가지를 선택하고
다른 액세서리도 구경했는데요.
웨딩링뿐만 아니라 부모님 선물용으로도
많이 구입한다고 해요.
그리고 반지 외에도 목걸이, 귀걸이 등
종류가 다양했는데요.
저도 모르는 사이에 열심히 구경했어요.
여기저기서 화려하게 반짝거리니까
푹 빠지게 되더라고요.

 

몇 년간 볼 액세서리를 이날에
전부 본 것 같은데요.
제가 호불호가 있는 편이어서
금방 고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오래 걸렸어요.
보면 볼수록 욕심이 생기는 것은 
어쩔 수 없더라고요.
그래도 고급스럽고 우아한 액세서리를
많이 구경해서 행복했어요.
기분 전환이 제대로 되었죠.

 

저처럼 종로커플링가격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이라면
어디에 방문해야 할지, 어떤 것을 고를지
고민이 될 수밖에 없을 텐데요.
예뻤으면 좋겠지만 그렇다고 해서
너무 비싼 것은 부담스럽기에
걱정이 많을 거라고 생각해요.
만약 그렇다면 자체적으로 공방을
운영하는 곳에 방문해보세요.
중간 마진이 줄어서 저렴한데다가
특별한 디자인을 고를 수 있을 거예요.
인생에 단 한 번 있는 큰 이벤트인 만큼
최대한 다양하고 꼼꼼하게
살펴보시길 바랄게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