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캐럿다이아반지가격 고민 끝

2023. 1. 27. 13:08★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저희는 얼마 전에 예물을 맞추고 왔어요.
12월이 비수기라 비교적 저렴하게
할 수 있다는 정보를 입수했거든요.

간단히 2캐럿다이아반지만 하기로 해서 
빨리 끝날 줄 알았는데 
가게가 많아서 고민이 됐는데요.
지인들 소개를 가장 많이 받은
일리아스주얼리에서 하기로 결정했어요.

방문 전에 인터넷으로도 찾아봤는데
2캐럿다이아반지가격 평이 되게 좋아서
가기 전부터 든든한 마음이 들었답니다.

 

예전에 종로는 데이트하러 종종 왔었는데
요즘엔 잘 안 가서
오랜만에 가는 거였어요.
오늘은 색다른 이유로 가니
익숙한 거리도 다르게 보이는 거 있죠.

웨딩밴드 보러 간다고 생각하니
묘하게 설레더라고요.
결혼은 한 번뿐이기도 하고
액세서리는 모두의 로망이잖아요.
저도 제일 기대했던 부분 중
하나였답니다.

저희는 예약은 따로 안 하고
당일 방문했어요.
다행히 대기가 없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주말에 가실 거라면 
예약하고 가시는 게 좋을 듯해요.

 

뒤에 오신 분들도 많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걸 보니
역시 인기가 많나 봐요.

직원분이 오셔서 30분가량
상담을 진행하면서
솔직하게 저희가 원하는
디자인을 말씀드리고 2캐럿다이아반지가격이
어떤지 질문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어느정도 미리 정해두고 가서 고민할 거 없이
2캐럿다이아반지를 보여달라고 했죠.
찾아온 디자인이 없어서
고르는 데 힘들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럴 필요가 없더라고요.

신중하게 고르는 편이라
여러 개  세심하게 살펴보고 
결정하려고 했거든요.
다양한 라인으로 보여주셔서
살펴보기 편했어요.

 

직접 껴보니까 느낌이 달랐어요.
역시 보는 것보다는 착용하는 게
선택하는 데 더 도움이 되더라고요.
전 화려한 게 좋아서 
무조건 2캐럿다이아반지를 고집했는데요.

다른 스타일도 보니까
알이 작아서 귀여운 매력이 있었어요.
1캐럿짜리도 많이 하시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모양같은 건 취향 차이기도 하고
다이아몬드는 뭐든 다 예쁘니까요.
살짝 2캐럿다이아반지가격이 걱정되긴 했지만요.

 

디자인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어요.
마음 같아선 거기 있는 제품
다 사고 싶은 거 있죠.

2캐럿다이아반지 말고도
눈길 가는 액세서리들이 
데려가라는 듯이 반짝이지 뭐예요.

엄마랑 같이 와서
가족 커플 목걸이라도 하려고
마음속에 점 찍어 뒀어요.

 

보석도 각양각색에 종류도 다양했어요.
같이 고르러 오긴 했지만
서프라이즈로 받아도 
매우 좋을 것 같았습니다.

진열된 상품들은
눈이 부실 정도로 반짝반짝 빛이 나고
종로에서 제일 많은 제품을
보유 중이라고 설명해주셨는데요.

정말 그 말이 맞는 것 같았어요.
저 같은 결정장애는 너무 고르기
힘들 정도로요.
남친도 이렇게 많을 줄 
몰랐다고 하더라고요.
덕분에 진지하게 고민하고 
골라주니까 좋았어요.

 

선택지는 다양한 게 좋으니 만족스럽고
2캐럿다이아반지를 원없이
보고 왔답니다.
매장 앞에 자체 공방을 운영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자체 디자인이 등록된 
주얼리들이 굉장했어요.
저는 흔한 건 싫어하는 스타일인데
덕분에 유니크한 걸로 고를 수 있어서
샵도 잘 골랐다고 생각했는데요.
소개해준 지인한테 고맙다고
맛있는 밥 한 끼 사려고요.
2캐럿다이아반지가격이 3천만원
정도였지만 마음에 들었거든요.

 

자체 공방이라 세공방식도 독특해서
다른 샵 링이랑 무게감이 달랐어요.
살짝 무게감이 있는 게
평소에 끼고 다니기 좋을 것 같았거든요.

한참을 고민하고 있었는데
매장 밖에서 보면 
더 잘 볼 수 있다고 하셨는데
완전 꿀팁이었어요.
밖에서 보니까 느낌이 사뭇 다르더라고요.
2캐럿다이아반지가격을 들었으니
제일 예뻐 보이는 2캐럿다이아반지를 골랐어요.

제 손이랑도 잘 어울려야 하니까
예비 신랑이랑 저는 링이 얇은 걸
선호해서 슬림한 라인으로 픽했습니다.
하나밖에 못 고른다고 하니까
괜히 선택하기 아쉽더라고요.

사이즈도 꼼꼼히 측정해주셨어요.
늘 착용하고 있어야 하니
제 손가락에 딱 맞게 하고 싶었거든요.
혹시라도 실수하지 않게 
확실히 체크하시는 모습에 
신뢰감이 들었습니다.

 

가격은 안 보고 디자인만 보자 해서
딱 제 취향인 걸로 골랐거든요.
그래서인지 선택하고 
아주 만족감 백 퍼센트였어요.
그래도 가격은 포기할 수 없는
부분이잖아요.
여기서는 할인도 여러 가지 해주셨어요.
지인 이름대고 가면 해주시고
계약에 따라 또 혜택이 있었어요.

지인 소개로 가서 한 번,
현장 계약으로 두 번 받았는데요.
프로모션도 여러 가지라
2캐럿다이아반지가격에 대한 부담감이
어느정도 해소될 수 있었고,
상담해주신 분께서도 적절하게
할인을 해주신 것도 기억에 남았죠.

 

2캐럿다이아반지가격이 어떨까 궁금해서
다른 샵도 가볼까 고민은 했었는데
이곳에서 워낙 예쁜 링들을 봐서
이미 마음이 뺏겼거든요.
냉큼 현장 계약했습니다.

여기가 예물이 많기도 하고
다른 곳들과 달리
자체 제작 링도 있어서
굳이 가보지 않아도 충분했어요.

여러 군데 돌고 왔어도
결국 이곳에서 했을 것 같아요.
돌아다니다 보면 지쳐서
제대로 된 결정을 못 할 수도 있잖아요.
그럴 일 없어서 다행이었어요.

 

피부색이랑 링 색깔이랑
잘 어울려서 참 잘 골랐다 싶었어요.

요즘 남자분들이 이걸로 
많이 하신다고 말씀하셨어요.
역시 사람들이 선택하는 데엔
다 이유가 있었네요.

저는 원래 로즈골드를 
제일 좋아하는데 여기에
2캐럿다이아반지가격까지 맞춰주시니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

 

물건 받을 때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하는 생각으로
천천히 가게를 나왔어요.
그래도 방금 본 2캐럿다이아반지가
제 것이라고 생각하니
기다리는 것 정도는 
아무것도 아니더라고요.

일정을 여유롭게 잡고 가긴 했지만
원하는 일정이 있음 따로 
그 기한을 맞춰주신다고 해요.
이런 세심한 부분도 신경써 주시더라고요.

예물 계약까지 마치니 결혼이 한 층 더
다가온 느낌이 물씬 들면서
기분이 뭉클하더라고요.
제안도 취향 따라 해주시고
설명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아직 받지는 못했지만
예물 찾을때 향수를 받을수 있어요.
조말론 향수 이벤트 기간인데
200만원 이상(순금,다이아 제외) 구매시에
해당되서 받을수 있게되서
기분이 되게 좋았어요.

서비스도 마음에 쏙 들었기에
도와주신 직원분께도
너무나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