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즈링 행복했던 하루

2023. 1. 18. 12:56★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오랫동안 사귀었던 남자친구와 결혼하는 것은
꿈만 같은 일이라고 생각했는데요.
그런데 얼마 전에 남자친구가 먼저
결혼 이야기를 꺼내더라고요.
저는 당연히 좋다고 했죠.
원래 프로포즈링을 준비하려고 했지만
아무래도 직접 고르는 것이 나을 것 같다면서
바로 주얼리 샵으로 가자고 했는데요.
갑작스러운 상황에 놀랐지만
이 정도로 기분 좋을 수가 없었어요.

 

프로포즈링은 기대도 안 했는데
꼭 맞춰주고 싶다고 하니까
감동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남자친구가 미리 봐둔 샵이 있다면서
저를 데리고 갔어요.
액세서리를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엄청나게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외관부터 고급스러움이 뿜어져 나왔어요.
종류에 이런 매장이 많기는 하지만
특히 눈에 띄더라고요.
이래서 유명하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을 정도랍니다.

 

방문한 곳은 일리아스주얼리였는데
이미 다양한 손님이 살펴보고 있었어요.
저희처럼 커플 단위도 있었고
부모님 선물을 구입하기 위해서
찾아온 것으로 보이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매장이 쾌적하게 관리되고 있는 데다가
직원분이 팀당 한 명씩은
전담하고 계셔서 질문하기 편했어요.
사람이 많아서 궁금한 점을 묻지 못할까 봐
내심 걱정했는데 괜한 고민이었죠.

 

프로포즈링을 고를 생각에
두근거리는 마음을 안고
매장 안으로 들어가니까
직원분이 바로 친절하게 반겨 주셨어요.
제가 선택하는 것을 잘 못 하고
오랫동안 고민하는 편인데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 써 주신다는 것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어요.
제가 너무 오랫동안 고민하느라
눈치 보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편하게 구경할 수 있도록
많이 배려해 주셨어요.

 

남자친구가 신경 써서 깜짝 선물을
해 주는 것인 만큼 방문하는 길에
이것저것 검색해봤는데요.
눈에 띄었던 스타일 몇 가지를
직원분께 보여드리니까 비슷한 느낌으로
꺼내서 보여주셨어요.
딱 제가 원하는 모델이더라고요.
원래 여러 곳 둘러봐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디자인의 종류가 워낙 많아서
이곳에서 바로 결정할 수 있었어요.
최종 선택까지 오래 걸렸지만 말이죠.

 

저는 작거나 얇은 거는 눈에 잘 안 띄어서
두께가 약간 있는 느낌을 좋아하는데요.
막 화려한 것 보다는 매일 봐도
물리지 않을 정도로 깔끔한 스타일을
고르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직원분이 보여주셨던 모델 모두
그런 느낌의 제품이었는데요.
비슷한 부분이 있으면서도
전부 각자의 특징과 매력이 있어서
눈이 휘둥그레질 수밖에 없었어요.

 

게다가 프로포즈링 종류 모두 퀄리티가 높아서
다른 매장에서 봤던 거와는 차원이 달랐어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예쁘더라고요.
알고 보니 다이아몬드를 직수입하기 때문에
고퀄리티를 접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크기도 1부, 3부, 1캐럿 등 다양하니까
취향에 맞는 것을 고르기에 좋았어요.
커팅에 따라서도 다른 느낌을 냈는데
보면 볼수록 빠져들 수밖에 없더라고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일반적인 옐로 골드가 좋을까 아니면
로즈 골드가 좋을까 고민했는데요.
요즘에는 로즈 골드도 많이 한다고 하는데
전부 예뻐서 망설여졌어요.
직원분이 오랫동안 잘 착용하기 위해서는
취향을 덜 타도록 최대한 깔끔한 느낌을
고르는 것이 좋다고 하셨는데요.
전문가의 말에 따라서 깔끔하고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골랐어요.
제가 신나게 고르고 있으니까
함께 있던 남자친구가 뿌듯해했네요.

 

프로포즈링을 고르는 것은 처음이라
엄청 신중하게 보고 또 봤는데요.
직원분이 제가 생각지도 못했던 스타일도
함께 보여주셔서 도움이 되었어요.
어떤 게 저의 취향에 더 가까운지
파악할 수 있었거든요.
평생 볼 주얼리를 이날에 전부 보면서
최선의 선택하기 위해 노력했죠.
수많은 주얼리에 쌓여 있으니까
기분 전환이 제대로 되었답니다.

 

가격 면을 생각 안 할 수는 없었기에
지나치게 비싸면 어쩌나 걱정했는데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라서
마음을 놓을 수 있었어요.
퀄리티와 스타일이 굉장히 좋아서
높은 금액일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저렴한 편에 속하더라고요.
알고 보니 자체 공방을 운영하고 있어서
중간 마진을 줄인 것이었는데요.
그래서 품질에 비해 낮은 가격대로
구입하는 것이 가능했죠.

 

고퀄리티의 프로포즈링을 받을 생각을 하니까
기대감이 높아질 수밖에 없었는데요.
주문하고 나서 제작이 들어가기 때문에
어느 정도 기다려야 했지만
그 정도 시간은 아무것도 아니었어요.
그동안 봤던 제품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반지가
이제 제 것이라고 생각하니까 꿈만 같았죠.
남자친구에 대한 사랑이
더욱 깊어지기도 했고요.

 

프로포즈링을 정하는 것까지 완료하니까
하늘을 날 듯이 기뻤는데요.
예쁜 스타일을 잘 골랐다 싶었어요.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하루가 되었죠.
나중에 본격적으로 결혼 준비할 때도
이곳에서 예물을 맞출 예정이에요.
이미 한 번 만족하고 나니까
다른 곳이 눈에 보이지 않더라고요.
눈이 튀어나올 정도로 많은
매물의 양과 디자인 종류 모두
저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곳이라
언제 방문해서 만족스러울 거 같아요.

 

굳이 프로포즈링이나 예물이 아니더라도
주얼리 종류를 구입할 일이 있을 때
계속 방문하고 싶은 곳인데요.
특이한 스타일이 잔뜩 있으니까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은
얼마든지 찾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은 만큼
가드링도 함께 맞춰도
괜찮지 않을까 싶은데요.
나중에 결혼반지나 커플링을
맞출 일이 있을 때 
가드링을 고려해봐야겠어요.
애인이 있거나 결혼 준비를 하는 분들은
한 번쯤 방문해 보셔도 좋을 거 같은데요.
언제 방문해도 후회 없는 선택을
하실 수 있을 거랍니다.

상담을 진행하면서 조말론 향수 이벤트도
살짝 언급해주셨어요.
200만원 이상 순금,다이아 제외
구매시에 평일 한정으로
상품 소진시까지 받을수 있다고 말씀하셨어요.
해당되시면 꼭 받으시라고 알려드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