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부다이아반지가격 여기에서 만족

2023. 1. 13. 19:10★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결혼준비에 대해서 다른 것들은
거의 마무리를 했는데 이제 남은건
웨딩 밴드였어요. 여러가지 고비 중
마지막 고비였죠.

결혼반지를 고르기 위해서 다이아를
몇 부를 할까 고민을 많이 하던 중
너무 크면 일상생활에서 끼기도
힘들다는 조언이 많았어요. 

나중에는 촌스러워 보일수도
있다고 해서 신중하게 골랐는데요.

저희가 가장 심혈을 기울여 하고
싶어 했던 것이고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예산안에 맞추면서도
적절하게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하길 원했어요.
그래서 여러군데를 알아봤는데요.

그 중에서도 5부다이아반지가격으로
유명한 예물메카가 있어서
핫한 곳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일리아스주얼리라고 하는 곳인데요.
후기를 참고하니 상담을 꼼꼼히 해 주는
곳으로 유명하더라고요!
 
게다가 구성도 좋고 혜택 이벤트도 
많이 해서 좋더라고요.

다양한 커플링과 예물반지 등등을
모두 구경할 수 있는 곳인데요.

디자인에 대한 욕심도 있었는데
여기서는 다른 곳에 비해
5부다이아반지가격에 관해서는
가성비 좋게 선택이 가능하다고 해서
여러가지 장점을 보고 기대를 잔뜩하고
방문을 하게 되었답니다.

 

자체적으로 주차를 할 곳도 있기 때문에 
편하게 방문을 할 수 있었어요~ 
자차를 끌고 다니다 보니 주차 불편한 곳은
딱 질색인데 여긴 주차공간도 편리하게
운영되고 있었어요. 운영 시간은 
아래 남겨 드릴테니 한 번 참조해 보세요.

평일 10:30 - 20:00  
주말 10:00 – 20:00 입니다. 

 

따로 홈페이지 예약을 하고 주말오전에
예약한 뒤에 방문을 하면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도 있었는데요. 이처럼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인해 더욱 더 가성비 있고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들어가니 정말 다양한 디자인의 반지들이
준비가 되어 있었는데요!
5부다이아반지가격을 생각하고 있다가
반지 실물들을 보니 어디서부터 보고
언제 다 껴볼까 하는 생각에 설레었어요.

구경 뿐만 아니라 예물전문 디자이너랑
상세한 1:1상담으로 디자인 추천도
받고 취향 저격 나만의 반지 
컬렉션 선택도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안내 받을 수도 있었고 여러모로
다양하게 구경하고 껴보기도 했는데
정말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제가 평소에도 물건을 선택할 때 조금
꼼꼼히 보는 편이라서 사실 매장입장에선
조금 번거로울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여기는 그런 기색없이 하나하나 친절히
보여주셨어요.
가격은 어디나 민감할 수 있는데
여러 5부다이아반지가격이 궁금해
여쭤봤을때 응대도 너무나 만족했어요.

 

저희는 예물 전문가들이 다수있는
일리아스에서 여러가지 다자인을 구경했어요.

그래서 저희가 원하는 디자인 추천부터
취향 저격 나만의 반지를 선택
하는 것도 굉장히 쉽게 가능하더라고요.

딱 무언가 하나를 꼽으니까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시는지 알았다며 안내를 해주셔서
편하게 도움을 받았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5부다이아반지가격을 어느정도 정하고
고를 때 직접 상담을 해보기 전에는 과연 정말
내가 원하는 디자인과 가격대에서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요.

실제로 가보니까 좋은 점도 너무 많고 
이쁜 것들도 많아서 감동했어요.

역시 이쁜 걸 보니 기분전환도 되고
사고 싶은 욕구도 뿜뿜해서 신났답니다.

 

특별히 또 마음에 들었던 점은
디자인연구소와 직영공장 운영을
하고 있어서 커스터마이징과 함께
동일 예산 안에서 5부다이아반지가격이
가성비도 좋으면서 퀄리티가 높은 상태로
특별한 예물이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곳에 비해 AS도 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원하는 니즈의 디자인으로도 구매가
쉬웠구요.  

 

사람 손 마다 맞는 사이즈의 다이아
크기가 있고 반지 디자인도 어울리는 게
달라서 직접 껴보고 선택을 하는 게
가장 중요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껴보고 마음에 드는 걸 선택하는게
좋을 수 있는데요.

그럴 때 같은 예산안 안에서
편한 디자인과 마음에 드는 고 퀄리티로
선택을 하고 싶으시다면 잘 알아보시고
합리적인 결정 하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가전, 예복 준비할 때
결혼 준비가 힘들었기 때문에 
조금은 버거웠는데 반지를
구경하러 다니는 일은 굉장히 즐거웠어요.

그 중에서도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한데 그걸 
원하신다면 여러분들도 오늘 제가
이야기 드렸던 5부다이아반지가격에 관해서는
성지로 널리 알려진 이곳에
한 번 방문해 보시면 어떨까 해요.

 

일대일 상담을 하시면서 꼼꼼하게
안내해 주시고 어떤 디자인이 나은지
항상 더 나은 것으로 추천을 해주셔서 
저희는 그냥 편하게 구경하고
고르기만 했는데요.

손 모양이나 피부톤에 대한 것도
모두 고려를 해주셔서 어떤 것이
가장 어울릴지에 대해서 고민을
해주시니까 여러모로 좋은 부분들이
많아서 기분 좋게 선택하고 왔어요.

이쁘다 생각했던 디자인이 생각보다
안 어울리는 경우도 있었는데요.
디자이너분의 안목을 믿고 따라가니
저에게 가장 최적화된 예물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지 않았나 싶네요~

다른 곳도 많았지만 종로에서 이곳이
왜 예물메카 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저는 종로라고 해서 다 비슷비슷 할 것
이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었어요.
이래서 사전에 조사를 해 보고 가는게
정말 중요하구나 싶었죠!

 

그래서 지금 주변에 저희 커플이랑
비슷한 시기에 결혼준비 하는 커플들에게
5부다이아반지가격 보려면 여기로 가라고
추천을 하고 있는데요.

비슷비슷한 디자인이 아니라 유니크
하면서도 제가 딱 원하는 스타일로 
찾아주셔서 너무나 만족스러운 구매였어요.

특히 예물은 가격대가 있는 결혼 준비
리스트인만큼 합리적으로 구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요. 여기서는 퀄리티가
높으면서도 금액 역시 합리적이라
너무나 만족스러운 구매였어요.

그리고 일리아스에서 조말론 향수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200만원 이상 순금이나 다이아반지 제외 구매시에
상품소진시까지만 증정한다고 하니
잊지 마시고 꼭 받으셨으면 해요.

여러분들도 직접 방문해 보시고
합리적인 선택을 해 보시기 바랄게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