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웨딩밴드 특별함

2023. 1. 27. 19:23★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최근에 상견례를 무사히 마쳤는데요.
양가 부모님 모두 긍정적인 반응이셔서
정말 마음이 놓였어요.
우선 본격적으로 결혼식 준비를 하기 전에
예물부터 함께 맞추기로 했는데요.
1부웨딩밴드에 로망이 있어서 
더 이상 참을 수 없었거든요.
나중에 후회하지 않도록 최대한
신중하게 고르는 것이 낫겠다 싶어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조사하던 중에
일리아스주얼리를 알게 되었는데요.
도착하자마자 마음에 들었을 정도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곳이었어요.

 

인터넷 후기를 찾아봤을 때도
긍정적인 후기가 많았는데요.
디자인의 퀄리티가 좋은 것은 물론이고
주얼리에 문외한인 사람들도 쉽게 이해하도록
자세하게 설명해 준다고 하더라고요.
평소 액세서리를 구매하는 편이 아니다 보니까
제대로 고를 수 있을지 고민이 많았는데
마음을 놓을 수 있었어요.
퇴근한 후에 예비 신랑과 만나서 방문했는데
평일이었는데도 사람이 꽤 있었어요.
그래도 매장이 넓고 쾌적한 덕분인지
전혀 불편하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혹시 몰라서 요즘 유행하는 1부웨딩밴드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얼추 둘러보고 갔는데요.
그중 마음에 드는 것을 미리 캡처했는데
담당 디자이너분께 보여드리니까
바로 괜찮은 디자인을 꺼내주셨어요.
가격대가 높은 것만 권하시는 것이 아니라
저희 커플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보시고
어울릴만한 것 위주로 보여주셨는데요.
덕분에 취향에 맞는 제품 위주로
살펴볼 수 있었어요.

 

1부웨딩밴드는 한 번 구매하면
평생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보니까
클래식한 느낌이 좋지 않을까 싶었는데요.
막 화려하고 거추장스러운 것보다는
모던한 스타일이 편할 거 같더라고요.
저희가 원하는 디자인을 말씀드릴 때마다
계속 비슷한 느낌을 가져다주시면서
하나씩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는데요.
귀금속에 약한 저희였는데도
머릿속에 쏙쏙 남았어요.
제품마다 가지고 있는 매력과 특징에 대해서
알 기회가 되었죠.

 

예쁘고 마음에 쏙 드는 1부웨딩밴드여도
예산을 넘으면 구매하기 어렵다 보니까
생각해두고 있는 금액을 미리 말씀드렸어요.
이 부분을 고려해서 센스 있게 권해주신 덕분에
저희의 조건에 맞는 모델로만
구경할 수 있어서 효율적이었어요.
평소 착용하고 다니기에 불편하지 않은지,
어떤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지 등
다양한 면을 고려해가며 살피니까
완전 만족스러울 수밖에 없었죠.

 

손가락이 닳는 게 아닐까 싶어질 정도로
많이 착용해 보기도 했는데요.
겉으로 보기만 하는 것과 직접 껴보는 것은
느낌이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얼마나 많이 착용해보느냐에 따라서
취향에 맞는 정도가 달라진다고 해요.
저희가 나름 기준을 잡고 
디자인을 미리 보고 갔는데도
직접 보기 시작하니까 고민이 됐어요.

 

마음에 드는 1부웨딩밴드를 
얼추 골라 놓았는데도 
디테일에 따라서 느낌이 달라지니까
선택하는 것이 쉽지 않았는데요.
미래를 함께할 사람과 같이 고르는
예물이다 보니까 신중해졌어요.
상담사분이 함께 해주신 덕분에
선택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었는데요.
저희 둘만 있었다면 아직도 못 골라서
고민만 하고 있었을 거 같아요.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너무 많은 바람에
예상했던 것보다 시간이 오래 걸렸지만
행복한 시간이 되었어요.
사소한 부분 하나도 비교해 가면서 고르니까
더욱 저희의 취향에 맞출 수 있었는데요.
주얼리를 이렇게 열심히 살핀 것은
이번이 처음이지 않았나 싶었어요.
매물의 양이 많은 덕분에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볼 수 있었죠.

 

심심하지 않은 느낌이면서
부담스럽지 않게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1부웨딩밴드 스타일을 발견했어요.
저희가 생각했던 디자인보다
훨씬 세련된 느낌이었는데요.
유행 타는 디자인이 아닌데다가
우아한 분위기가 느껴져서 좋았어요.
매일 착용하고 다녀도 전혀
질리지 않을 것 같더라고요.

 

처음에는 다른 곳도 둘러볼 거 같아서
가볍게 구경만 할 생각이었는데
이곳이 너무 예쁘고 만족스러워서
바로 결제하기로 했어요.
게다가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라서
더욱 마음에 들 수밖에 없었는데요.
자체 공방을 운영하는 덕분에
합리적인 금액이더라고요.
디자인연구소도 함께 운영해서
개성 있는 스타일도 많았죠.

 

단순히 피부 색조나 취향에 맞는 주얼리를
찾는 것을 넘어서 나중 일까지 생각하며
절대 후회하지 않을 선택을 했는데요.
결혼 준비하다 보면 돈 나갈 곳이 많은데
예산에 맞는 소비를 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떤 각도에서 봐도 부족한 부분이 없었죠.
왜 이런 곳을 이제야 알았나 
싶었을 정도였답니다.
매물의 양부터 디자인, 인테리어 등
모든 부분이 만족스러웠어요.

 

다른 곳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스타일도
이곳에서 살피는 것이 가능하니까
특별한 1부웨딩밴드를 구입하고 싶을 때
방문하면 딱 좋을 거 같은데요.
저는 지나치게 비싼 것은 부담스럽지만
그렇다고 해서 흔한 느낌은
원하지 않았는데 그런 저의 취향에
이곳이 딱 맞았어요.
나중에 사이즈를 바꿔야 하거나
망가진 부분이 생긴다면
이곳에서 수리받을 수 있는데요.
사후 관리까지 이루어진다고 하니까
정말 안심이 되었어요.

 

저희가 살펴본 1부웨딩밴드 외에도
5부나 1캐럿 등 종류도 다양하니까
한 번쯤 방문해서 구경하면
기분 전환도 되고 주얼리에 대해서
알아가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날에 만족도가 워낙 높아서
친구들한테 자랑하고 있는데요.
다음에 부모님 선물을 사야 할
일이 있을 때도 이곳에 방문하면 
될 것 같아요.
특별한 날을 위해 주얼리를 구입해야 한다면
저처럼 제대로 된 곳에서 고르시길 바랄게요.
액세서리에 대해 잘 모른다고 하더라도
여기는 만족하실 수 있을 거예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