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쥬얼리시티 눈이 즐거워요

2023. 1. 10. 19:02★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예전부터 친한 친구 둘이 있는데
벌써 알고 지낸 지 정말 오래되었더라고요.
뭔가 기념으로 간직할 물건이 있었으면 해서
고민하다가 우정링을 맞추고 싶었는데요.
지인 중에 한 명이 얼마 전에
결혼을 준비하면서 방문했던 곳이
액세서리 디자인이 아름답고
종류도 다양해서 예물을 목적으로
방문하는 분들 외에도
많이 찾는다고 들었어요.
효성쥬얼리시티는 주차장 이용도 쉬우니
더욱더 수월하게 다녀왔답니다.

 

저희는 미리 전화로
우정링을 어떤 스타일로 할지
예산은 어느 정도인지 상담을 했는데요.
전화를 받아주신 이사님이 친절하셔서
정말 편하게 예약 할 수 있었네요.
매장에 도착해보니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 들었고요.
바로 안내를 해주니까
더 마음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 셋도 효성쥬얼리시티를 찾기 전에
링의 종류를 많이 구경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맘에 드는 디자인이 없고
셋이서 같이 이용할만한 모양이
잘 보이지 않더라고요.
그런데 이곳에서 실물을 보니까
각자 이야기를 나누면서
원하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고,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던 링도
볼 수 있어서 더 즐거웠답니다.
게다가 이사님이 저희 취향이나
평소 생활습관을 고려하여
미적인 요소에 편리함도 갖춘 걸
골라주시는 것도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저희 셋은 손을 많이 쓰는 직업이고
취미도 요리라서 테가 너무 굵으면
너무 부담스러울 것 같았어요.
그렇다고 너무 심플한 모양은
기껏 효성쥬얼리시티까지 찾았는데
좀 아쉬운 생각이 들었죠.
그런데 이곳에서는 테가 얇은데도
섬세하게 세공이 되어있고
독특한 무늬까지 즐길 수 있으니
충분히 화려한 느낌이었네요.
각자 손에 끼어보면서
어울리는지도 꼼꼼하게 체크해봤는데요.
서로 다른 매력이 느껴지고
유행을 타지 않을 것 같은 모양으로
결정할 수 있었답니다.

 

저희가 방문한 일리아스주얼리에서는
각각의 취향을 반영하여
금속이나 보석 세팅도 바꿀 수 있어요.
우선 금속은 전체적인 이미지를
달리 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를 필요가 있었죠.
보통이면 금을 골랐겠지만
은이나 백금도 변색이 잘 안 되고
세련되 보이니까 맘에 쏙 들었어요.
또 친구 하나가 피부가 어두운 편이라
밝은 색상의 액세서리를
더 좋아하는 것도 고를 때
중요하게 고려한 요소예요.

 

웨딩링이라면 다이아몬드몬드 외에는
다른 보석을 고려하지 않았겠지만
우정링이니까 서로의 취향을
반영하고 싶었어요.
효성쥬얼리시티에서는 다이아 외에도
다른 보석들도 만날 수 있어서
눈이 즐거웠어요.
아무래도 컷팅에 따라서
반사되는 느낌도 다르고
손에 올라왔을 때 분위기가 달라지는데요.
실물을 보면서 고르니까
더 자세하게 여러 요소를 고려하여
결정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곳 이사님의 설명을 들으니
우정링을 맞출 때는 탄생석이나
평소에 좋아하는 보석으로
세팅하는 경우도 많데요.
예를 들어 1월의 탄생석인 가넷이나
7월과 9월의 탄생석인 루비와
사파이어는 내구성도 좋아서
더욱더 눈길이 갔죠.
게다가 순도가 높을수록
색의 깊이가 확연히 달라져서
이왕 맞추는 김에
더 근사한 종류로 결정하고 싶었어요.

물론 저희가 고른 소재에
잘 어울리는 것도 무엇보다 중요하죠.
그런데 모두 잘 조화를 이루니까
선뜻 결정하기가 어렵고
고민이 많이 되더라고요.
이럴 때는 아무래도 매장에서
의견을 들어보는 게
도움이 많이 되었는데요.
예산에 맞게 보석을 고르고
세팅을 달리해서 유니크함을
살리는 방향으로 결정했네요.
다들 상상했던 것보다 잘 선택한 것 같아서
만족감도 컸답니다.

 

이곳에서는 링 외에도 팔찌나
귀걸이, 목걸이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판매하고 있어요.
제 친구는 요즘에 목걸이에 관심이 많아져서
효성쥬얼리시티를 온 김에
함께 구경했답니다.
링과 함께 셋트로 맞추는 것도
제법 재밌을 것 같아서
더 열심히 살펴본 것 같아요.
이사님도 주얼리 분야 전반에
지식이 많으시고 설명도 자세하고
꼼꼼하게 해주시기 때문에
저희 니즈에 맞는 스타일을
고를 수 있었답니다.

 

아무래도 목걸이는 링보다
평소에 입는 스타일이나
선호하는 색상을 고려해야
코디할 때 어려움이 적어지는 것 같아요.
평소에 캐주얼한 복장을 좋아해서
너무 화려한 종류보다는
단정한 인상을 주면서
전체적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목걸이를 고민해봤고요.
링과 맞춰서 같은 보석으로도
세팅할 수 있어서 효성쥬얼리시티에서
이곳을 찾을 보람이 있었어요.

 

아무래도 이번에 링을 맞추면서
다양한 브랜드도 구경해보았는데요.
유니크한 모양을 고르는 게
좀처럼 쉽지가 않았어요.
그런데 이곳은 개성 있고
다른 곳에서 보기 어려운 생김새라
구경하는 즐거움도 컸답니다.
알고 보았더니 이곳은
전문 디자이너가 있고
꾸준히 개발하고 있었죠.
덕분에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남들과 다른 링이나 목걸이를
바라는 분이라면 이곳을 찾는 게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았어요.

 

공방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것도
만족감을 높여주었는데요.
아무래도 유통비 등 다양한 비용이
절약이 되니까 효성쥬얼리시티에서
많은 분이 찾는 이유를 알 수 있었답니다.
게다가 이사님도 링을 구경할 때
우선 비싼 것부터 보여주지 않으시고
예산에 맞게 골라주시니까
부담을 덜 수 있어 맘이 편했어요.

 

반지의 특성상 아침과 저녁에 따라
손가락이 타이트하게 느껴지는 등
불편함이 있을 수 있다네요.
그럴 때는 이곳에서 충분히 A/S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걱정을 덜 수 있었어요.
이번에 오래된 친구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어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이번에 효성쥬얼리시티에서
독특한 액세서리를 만날 수 있는 곳을
알게 되어서 정말 좋았어요.
이번에 여러 링을 구경한 덕에
관심이 많아졌는데,
다음번에도 이곳을 또 찾아와야겠어요.

일리아스에서 조말론 향수 이벤트가 있었어요.
평일 한정으로 상품소진시까지
200만원 이상(순금,다이아반지 제외) 구매고객에게
증정하는 이벤트인데 잊지 마시고
꼭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