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처럼 다가온 3부다이아커플링

2022. 12. 28. 19:04★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요즘 결혼 준비하느라고 정신이 없는데  
저는 절대 대충 할 수 없는 게  
예물 반지라고 생각해요.
예비 신랑이랑 예물 반지를
이곳 저곳 다녀봤는데, 
저희가 고민하다가 선택한 곳은 
일리아스주얼리라는 곳이에요.  
사실 여기는 저보다 조금 일찍 결혼을 
준비하는 친구가 알려준 곳인데요.
알고 나서 찾아보니 후기도 좋고
디자인도 많다고 들어서  
기대를 많이 하고 방문했어요.

 

아무리 인기 있는 업체라고 하더라도 
서비스가 좋지 않으면 선택하기 어려운데,  
방문하자마자 친절한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어요.
저도 물론 많이 찾아보고 갔지만  
저도 사실 전문가가 아니다 보니 
저에게 어울릴 만한 느낌을 모르겠더라고요.
그런데 1:1로 상담을 담당해서 저에게 
어울릴 만한 스타일을 추천해서 
보여주시니까 믿음이 갔어요. 

 

그리고 이전에 다른 업체를 방문해보았을 때
대부분 여러 디자인을 보여주지 않더라고요.
여기는 여러 디자인을 먼저 보여주시고,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나 질문하는 부분에
굉장히 친절하게 대답해 주셔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인기 있는 업체여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는데도
계속해서 친절하게 좋은 서비스를 보여주셔서
여기서 예물을 해야겠다는 마음이 더 들었어요.

 

저희는 예물로 3부다이아커플링 하기로 했거든요.
사실 제 손가락이 가늘기도 하고 일상에서 매일 
착용하려면 3부다이아커플링이 가성비도 좋고
크기도 적당하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인데요.
반지 모양은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
했거든요. 그런데 막상 착용해보니 디테일에서 
디자인에 신경 쓴 느낌이 많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껴보았을때도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아서
데일리로 착용하기에 적합할 것 같았어요.

 

그리고 보통 다이아 커플링의 경우에 여자 것만
신경 쓰고, 남자 것은 디자인이 
투박한 경우가 많다고 느꼈는데요. 
여기는 예비 신랑이 착용해보았을 때도 
세련되고 손가락이 예뻐 보이는
유니크한 디자인이 많아 마음에 들었어요.
그래서 만족감이 더 높아졌답니다.
3부다이아커플링 맞추기에 예비부부가
딱 좋아할 만한 업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알고 보니 자체 공방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여기에서 새로운 디자인도 연구하고 
제작도 한다고 하신다고 해요.
그래서 특별한 모양이 더 많았나 봐요.

 

사실 저희는 3부다이아커플링 보러 방문하긴
했지만, 이것 말고도 심플한 스타일의 
커플링, 웨딩 밴드, 목걸이, 귀걸이, 
프로포즈 링, 데일리 링, 팔찌 등등 
여러 종류의  주얼리들도 많이 있었어요. 
그래서 나중에 예식에서 착용할 혼주 귀걸이를
여기에서 선물해드리고 싶은 맘도 들었고, 
친구들이랑 우정 링 하기에도 좋겠구나 싶었어요. 
가성비가 좋아서 부담도 안될 것 같아요.
다음번엔 저희 엄마랑 와보려고요.

 

저희가 맞춘 3부다이아커플링 
견적은 아주 합리적이었어요. 
사실 결혼 준비하면서 돈 들 곳이
정말 많아서 힘 들잖아요.
그런데도 다이아몬드는 저의
로망이라 포기하기 쉽지 않았는데요. 
가격이 저희 예산안에 딱 들어왔고,
당일 계약을 하면 할인 혜택을 주기도 하셨어요.
오히려 부담스럽지 않게 고가의 제품을
강요하지 않으셔서 편하게 볼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이래서 인기있는 곳은 이유가 있나봐요.

 

몇 번을 착용해보았는지 생각이 나지 않을 정도로
여러 스타일을 손에 껴 보았는데요.
제가 고민할 때마다 예비 신랑보다 더 도움을 
주었던 게 바로 상담해주신 분이었어요. 
이전에 상담 다녔던 매장이나, 백화점,
고가의 브랜드들보다 훨씬 장단점 설명을
전문적으로 잘해 주셨는데요. 
어떤 것을 착용했을 때 제가 원하는 느낌이 나는지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니까 
선택할 때 고민이 덜어졌어요.
맞춤 케어 받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저희는 조금 특별한 3부다이아커플링 
만들기 위해서 각인 서비스도 진행하기로 했어요.
저희의 예식 날짜를 반지 안쪽에 각인하기로
했는데 특별한 느낌이 훨씬 많이 들었답니다.
내가 결혼을 정말 하는구나 하는 느낌도
들고, 예비 신랑이랑 연결된 느낌이라 
각인 서비스를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나뿐인 반지를 얻은 기분이에요.

 

합리적인 가격에 마음에 드는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었던 곳이라 결혼하는 지인들에게도
마음에 들었다고 말하고 다닌답니다.  
제가 껴보았던 것들을 친구들에게 보여주니까
다들 디자인이 예쁘다고 말을 많이 해주었고
흔하지 않다고 해줘서 기분이 좋았어요.
이래서 자체 공방을 가진 곳을 가야 하나 봐요.

 

예비 신랑도 저도 둘 다 만족스러웠어요.
계속 고민했던 웨딩 예물이 
해결되고 나니 마음이 후련하네요. 
흔하지 않은 3부다이아커플링으로 
저희의 예물 반지가 결정되었는데 다른 분들도
여기서 저렴하고 예쁜 예물 찾아보시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저는 AS가 되는지도 걱정했었어요.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혹시나 더럽혀지거나 망가지는 부분이
생기면 AS 유무가 제일 신경쓰이잖아요.
상담해주시는 분께서 자체 공방이 있어 수리가 
가능하다고 말해 주셔서 안심되었어요. 
혹시나 나중에라도 AS 할 일이 생기면 
언제든지 방문해서 반지를 맡기면 된다고 합니다. 

 

효성주얼리시티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가 편리한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주얼리 매장들과도 비교해 볼 수 있는데
여기가 종로에서 제일 많은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아무튼 만족스럽게 저희의 예물로
3부다이아커플링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