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가격 매력적이였어요

2022. 12. 28. 18:58★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여자친구를 위한 예물을 준비하기로
마음먹어서 종로를 방문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프로포즈용 반지도
준비해야겠다고 생각하게 됐어요.
슬슬 결혼을 준비할 나이도 됐고
연애 초반부터 지금까지 함께해오면서
그토록 갈구하고 소망하던
예물을 하기로 결정하면서
고민이 많아지더라고요.
저처럼 결혼예물가격이나 
종류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 입장에서는
샵에 방문하는 것부터가 큰 난관이거든요.
그러던 중 인터넷에서 일리아스주얼리를
알게 되어 방문하게 됐어요. 

 

여기는 종로 근처에 있는 가게였는데
아무래도 이 부근에 이런 샵이
여러 개 몰려있는 것 같더라고요.
역 근처에 위치해 있기도 하고
상가 안에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
대중교통이나 자차로 이동하기
편리한 것도 장점이였어요.
주얼리가 아무래도 싼 편은 아니니까
여러 군데 비교해서 
꼼꼼하게 정하기 위해
이곳부터 들려보기로 마음을 먹었죠. 
들어가니까 꽤 많은 사람들이 
가게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는 모습을 
볼 수 있더라고요. 
사람이 많다고 무조건 좋은 건 아니지만
아무래도 손님이 꽤 있다 보니
신뢰를 가지고 둘러볼 수 있었죠.

 

혼자서 구경하고 있자니 직원 한 분이
제 쪽으로 오셔서 웨딩주얼리가격부터
여러 가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사람이 많다 보니 상담 같은 건
힘들 거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1대1로 궁금한 걸 질문할 수 있고
고르는 것도 도움을 주셔서
무척 감사하고 만족스러웠어요.
다 괜찮아 보여서 무엇을 고르는지
정하는 일부터 저는 막막했거든요.

 

사실 저는 패션 센스가 그다지
좋은 편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여자친구는 트렌드에 민감하기도 하고
스스로 꾸미는 것도 무척 좋아하는데
저는 보통 아무거나 입고 다니거든요.
여자친구나 친구가 골라준 옷을 입거나
쇼핑몰에서 세트로 
판매하는 걸 입는 정도라 걱정이 많았어요.
이런 장신구를 혼자서 골라보는 것도
사실 처음 하는 일이기도 했으니까요. 

 

일생에 한 번만 받을 수 있는 선물인
예물이 만족스럽지 않기라도 하면
여자친구가 얼마나 슬퍼하겠어요.
그래서 더욱 정성을 다하여 골라야겠다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직원분을 불러서 어떤 제품이
저희 둘에게 어울릴지 조언도 받고
결혼예물가격이 적절할지 여쭤보려 했죠.
그랬더니 친절하게 
제품 고르는 걸 도와주시더라고요. 

 

가장 먼저 여자친구가 선호하는
패션이나 디자인을 물어봤어요. 
트렌드에 예민한 편이고
화려하게 꾸미는 걸 좋아한다고
알고 있는 걸 최대한 얘기해드렸죠.
그랬더니 그러면 시대를 타지 않는
감각적이고 화려한 디자인이 좋겠다면서
제품 하나를 권해주시더라고요.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다이아몬드가 박힌 예물이였는데,
보석이 그닥 큰 편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디자인이 섬세하고 우아해서
여자친구 마음에도 들 것 같았죠.
결혼예물가격에 대해서도 여쭤봤어요.
그런데 제가 예상한 것보다는
훨씬 저렴하더라고요. 
딱 제가 생각한 예산 안이라서
이걸로 바로 결정하게 되었죠. 

 

사실 인터넷에서 찾아봤을 때는
촌스러운데 결혼예물가격만
쓸데없이 비싼 상품들이 많았거든요.
여기는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고
디자인도 하나같이 유니크하고 예뻐서
어떻게 이런 퀄리티가 
나오냐 질문을 드렸죠.
그런데 중간 업체를 끼고 
이미 만들어진 주얼리를 
판매하는 다른 샵들과는 달리
여기는 자체적인 공방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거기서 디자인을 연구하기도 하고
주얼리를 제작해서 샵에 보낸 후
판매하는 식으로 운영된다고 해요. 
독특한 방식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 과정을 통해 잘 팔리는 상품의 정보를
공방에서 빠르게 얻을 수가 있다고 해요.
그러니까 트렌드에 맞는 제품들을
바로바로 만들 수 있고 시장의 변화를
따라가는 데에도 이점이 있겠죠.
게다가 중간에 타 업체를 끼게 되면
어쩔 수 없이 이것저것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밖에 없잖아요. 
여기는 그럴 염려가 없기 때문에
다른 곳에 비해 결혼예물가격이
합리적이고 가성비가 좋은 거 같아요.

 

솔직히 이런 결혼예물이 
저렴한 편은 절대 아니잖아요.
게다가 결혼을 준비하다 보면
예산이 들어갈 곳이 이것 말고도 많죠.
그렇기에 비싼 결혼예물가격은 
신혼이나 예비부부에게 
큰 부담으로 다가오기도 하잖아요.
저희도 비슷한 입장이었기 때문에
이런 합리적인 가격이 너무 고마웠죠.
여기가 인터넷에서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는 가게로 유명한 곳이거든요.
역시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 같았죠.

 

이렇게 예물을 준비하면서
여친을 위해 프로포즈반지까지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물론 합리적인 결혼예물가격도
독특하고 아름다운 디자인도
제 마음에 들긴 했어요.
하지만 제가 결정을 내린 
가장 큰 원인은 바로 서비스였죠. 
친절한 응대는 물론이거니와
사후관리까지 책임진다는 점이
믿음직스럽고 신뢰가 가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여기서 구매하겠다고
결정하게 되었답니다.

 

예쁜 반지 덕분일까요. 
여자친구는 프로포즈를 
기쁘게 받아줬어요.
직원분이 얘기하신 것처럼
시대를 안 탈 것 같은 
우아한 디자인이라
좋다고 이야기를 해 주더라고요. 
제가 고른 것 같지 않다는 
나름대로 칭찬까지 곁들여서요. 
성공적인 프로포즈를 할 수 있게되서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만족스러운 쇼핑이었어요.
사실 패션센스라곤 하나도 없는 제가
여자친구 마음에 들만한 제품을
고를 수 있을지 걱정이었거든요.
그런데 직원분이 친절하게 도와주시고
다양하게 예쁜 상품들이 많으니까
딱히 걱정할 필요가 없었던 것 같네요.

여기는 브로치나 목걸이처럼 
다양한 다른 주얼리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그러니 꼭 결혼예물가격이나 제품이
아니더라도 궁금한 게 있다면
편하게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