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추천 이곳에서 만족

2022. 12. 27. 12:21★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얼마 있으면 예랑이와 약속한
결혼식 당일이 오기 때문에
예물로 맞출 아이템들을 알아보고 있어요.
그중에서 단연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주얼리를 알아보고 있는데
어디가 괜찮을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다 보니까
많은 사람들이 종로예물추천 해주는 곳에서
둘러보고 싶다고 생각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주변 지인 중에서
저보다 결혼을 먼저 한 선배들한테
조언을 구해보니까 다들 하나같이
종로에 있는 일리아스주얼리를 알려줬어요.

 

많은 사람들이 입을 모아서 알려주는 곳이라
여기로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는데요.
예랑이랑 시간을 맞춰서 매장에 방문하니
역시 유명한 곳은 다르다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들 정도로 넓고
구경하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저희는 주얼리에 대해서 잘 모르다 보니
종류가 아무리 많아도
요즘 어떤 스타일이 유행이고
저한테 어울리는 게 어떤 건지
잘 파악을 못 하겠더라고요.
그래서 두리번거리고 있던 찰나에
직원분이 오셔서 안내를 도와주셨답니다.
정말 많은 반지와 목걸이, 귀걸이가 있어서
이걸 언제 다 둘러보나 했었는데
이 분야에 전문가분이 계시니까
한시름 놓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희는 우선 웨딩링이랑 함께
어울리는 목걸이나 귀걸이를
세트로 맞추고 싶다는 니즈가 있었어요.
하지만 너무 화려하기만 하면
평소에 착용하기 부담스러워서
조금은 심플하면서도
유행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고르고 싶었거든요.
직원분께 저희가 찾는 느낌을 설명해 드리고
이에 맞는 종로예물추천을 요청하니까
몇 가지 후보들을 보여주시더라고요.

 

저희가 말한 느낌은 살리면서도
그중에서 반짝반짝 이쁜 아이템만
골라서 보여주시니까
다 진짜 이뻐 보여서 큰일이었어요.
모두 하나하나 착용해보면서
제 피부톤에는 골드계열이
어울린다는 것도 알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전문가를 통해서
종로예물추천을 받으니까 좀 더 확실하게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반지는 예랑이랑 같이 끼게 될
디자인이기 때문에
큐빅이 과하지는 않으면서도
살짝 두께감이 있는 것을 원했는데요.
둘 다 한눈에 반한 디자인이 있어서
이걸로 결정하게 되었답니다.
사실 처음 여기에 오기 전에는
여러 매장을 둘러봐야겠다고 했는데
한 곳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를 찾으니까
완전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이아몬드도 적당한 크기로 되어있고
퀄리티가 좋았기 때문에 마음에 들었는데요.
아무래도 주얼리 제품들만
전문으로 취급하는 매장이다 보니까
백화점에서 파는 라인들보다
훨씬 퀄리티가 있는 것 같이 느껴졌어요.
반지를 끼고 있으면
은은히 반짝이는 모습이 보이니까
고급스러움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 같더라고요.
그냥 보고만 있어도 이쁘고
착용하니까 훨씬 아름다워서
끼자마자 이건 내 것이구나 라고 느껴졌어요.

 

확실히 종로예물추천으로
왜 여기를 알려줬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
반지를 한 차례 고르고 나서
이제는 목걸이와 귀걸이를
어떤 거로 할지 골라야 했는데요.
이건 제 스타일을 위주로 보다 보니까
수월하게 선택할 수 있었어요.
직원분께서 보여주신 후보들이
너무 이뻐서 그중에서 고르기로 했답니다.
우리의 웨딩링과 어울리면서도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없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선택하게 됐죠.

 

금액이 합리적이라고 해서
품질이 나쁘거나 떨어지는 게 아니니까
이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라니
너무 만족스러운거 있죠.
금액대가 솔직히 괜찮다 보니까
사실 반지랑 목걸이, 귀걸이까지만
하려고 했었는데 예산이 남아서
어머님들께 선물로 드릴
브로치까지 함께 맞춰가기로 했답니다.
구경하는 내내 만족스럽기도 하고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으니까
나중에 저도 결혼하는 친구들에게
종로예물추천하면 여기를 알려주려고요.

 

알아보니까 가격이 괜찮은 이유가
자체적으로 공방을 운영하기 때문인데요.
다른 공장이나 업체에서
상품을 떼오는 것이 아니라
직접 원하는 디자인을 제작한 다음
직영으로 공장과 거래를 하고 있던지라
소비자들은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공방이 따로 있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주문 제작할 수도 있는데요.
디자인에 대한 니즈가 있다면
원하는 방향을 설명해드린 다음
맞춤 스타일로 제작할 수 있으니까
특별한 웨딩링을 만나볼 수 있겠더라고요.
저는 딱히 정해놓은 스타일이 없어서
기성 제품을 선택했지만
미리 생각해 둔다면 주문 제작도
나쁘지 않은 선택일 것 같았어요.

 

여기는 이렇게 공방과 컨텍을 통해서
가격 측면의 장점도 가지고 있지만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점도 좋았어요.
아무래도 소비자들은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작은 부분은 놓치기 쉽잖아요.
그런데 하나하나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고
종로예물추천을 친절하게 해주니까
좀 더 저희한테 맞는 웨딩링을
고를 수 있었던 것 같네요.

 

반지나 목걸이를 착용하다가
기스나 얼룩 등이 생기면
A/S까지 해주기 때문에
굉장히 오래오래 쓸 수 있는데요.
다른 곳에 맡기는게 아니라 
여기서 직접 다 처리해주기 때문에
그 점도 만족스러웠어요.
이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가 있어서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을듯 해요.
이전까지는 종로예물추천이라고 하면
백화점 브랜드만 생각했었는데
오히려 여기서 맞추고 나니
여러모로 장점이 많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래서 굳이 비싼 돈 주고
명품 브랜드를 살 이유가 없는 것 같아요.

 

추가로 구매했던 브로치도
양가 부모님들이 굉장히 좋아하셔서
함께 결정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앞으로 이렇게 주얼리들을 살 기회가 생기면
고민 없이 여기로 오려고 해요.
왜 다들 종로예물추천하면
이곳을 떠올리는지
저도 몸소 체험하고 올 수 있었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