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있는 결혼예물세트

2022. 12. 26. 14:56★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얼마 전에 오랫동안 연애하던 절친이
드디어 시집을 가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 왔는데요. 
결혼 준비로 하루하루 바쁘게 보내다 보니 
친구가 행복하다고 이야기하면서도 
하나하나 선택하는 게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도움을 주기 위해서 
결혼예물세트를 보러 같이 다녀왔어요.

 

이번에 찐친 커플과 함께 다녀온 곳은
일리아스주얼리라는 샵인데
여긴 신혼부부들이 꼭 가야 하는 
예물 투어 샵이라고 이야기하면서
예비 신랑이 직접 예약을 해두었더라고요. 
그래서 시간 맞춰서 방문했었는데
상담 서비스까지 모두 체계적으로 이루어지는 게
퀄리티가 진짜 보통이 아니라고 느꼈어요.
친구네 커플이랑 저랑 다른 찐친도 함께 
총 4명이 다녀왔는데 
모두 고급스럽다고 말할 정도였거든요. 

 

사실 많은 사람이 
모두 만족하기에는 쉽지 않은데 
여긴 서비스가 정말 훌륭했어요. 
친절하게 응대를 잘 해주는 건 물론이고
제품에 대해서 꼼꼼하게 소개를 해줘서 
예비 신랑과 예비 신부가 
원하는 디자인과 종류로 
선택하기 편하다고 이야기하더라고요. 
특히 요즘 트렌디한 건 무엇인지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건 무엇인지
세세하게 팁을 잘 알려주셨답니다. 

 

제가 보기에도 여긴 개인의 스타일에 맞게 
결혼예물세트를 고르기 편한 곳이었어요. 
여러 가지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어서 
그만큼 선택의 폭이 넓은 곳이었거든요. 
스타일이 모두 제각각이다 보니 
친구도 평소 자신의 분위기에 맞게 
고를 수 있다고 좋아하더라고요. 
이왕이면 비싸고 좋은 걸로 맞추는데 
그냥 방 안에 보관을 해두는 것보다 
잘 착용할 수 있는 걸 고르는 게 좋잖아요. 

 

그런 면에서 보면 여긴 실속있게 
예비 신혼부부 커플에게 잘 어울리는 걸로 
고를 수 있도록 도움을 많이 주었던 곳이에요.
친구 피부 톤에는 어떤 게 잘 어울릴지 
옆에서 세심하게 살펴주면서 
조언을 많이 해주시더라고요. 
덕분에 목걸이나 귀걸이, 반지까지 
모두 후회 없이 골랐다고 어찌나 기뻐하던지 
옆에서 보는 제가 다 뿌듯할 정도였는데요.
진짜 하나하나 다 잘 어울리는 게 
그중에서 하나만 딱 고르기가 
어려울 정도였답니다. 

 

결혼예물세트는 깔끔한 디자인부터 시작해서 
우아한 무드가 느껴지는 것까지 다양했어요.
특히 여러 연령대에 어울릴만한 
상품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맞춤처럼 구입하는 느낌이더라고요. 
2~30대에 어울리는 것부터 
4~50대에 어울리는 것까지 다양한데
모두 촌스러운 게 하나도 없었어요. 
오히려 기품이 있는 것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어느 연령대가 방문하더라도 
만족할 수 있을 것 같았죠. 

 

다른 곳에서 보지 못했던 
이색적인 디자인까지 
이곳에서는 다 만나 볼 수 있어서 
훨씬 더 특별하게 보이는 것도 있었어요.
친구가 이곳에 오기 전에 
여러 매장에 방문했다고 하던데 
지금껏 가봤던 샵 중에서도 
가장 개성 있고 고급스럽다고 하더라고요.
저희 이야기를 듣더니 
전문가분께서 여긴 직접 디자인해서 
특허받아 판매하는 게 많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보기 어려웠던 것까지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거라고 설명해줬어요.
그런 이야기를 들으니까 이곳이 더 
가치 있는 브랜드처럼 느껴졌었네요. 

 

여긴 결혼예물세트도 여러 가지 보석 종류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더 눈에 띄었어요. 
저는 신부나 신랑이 구매하는 종류는
다이아몬드만 있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직접 방문해서 보니 
남양 진주부터 유색 보석까지 다양해서 
훨씬 더 눈길이 가는 곳이었어요. 
비슷한 디자인이라고 해도 
어떤 보석을 쓰느냐에 따라서 
무드가 다르다 보니 세심하게 살펴보고 
만족스러운 구입을 할 수 있더라고요. 
혹시라도 따로 원하는 문양이나 
디자인이 있는 경우라면
맞춤 제작도 가능하답니다. 

 

겉으로 보기에만 예쁜 게 아니라 
퀄리티까지 우수해 보여서 
더 마음에 쏙 들었던 게 아닐까 싶어요. 
세세하게 들어가 있는 문양이 
모두 디테일하게 제작되어 있었는데 
마감 처리까지 깔끔하더라고요.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는 말이 있듯이 
세세하게 문양이 들어가 있는 걸 보니 
품질은 따져볼 필요가 없겠다 싶었어요.
혹시라도 문제가 생기게 되면
전문 주얼리 샵에서 
AS까지 가능하다 보니 더 든든하죠.  

 

보석도 물림 상태가 어찌나 훌륭하던지 
튼튼하게 잘 구성이 되어 있더라고요. 
목걸이나 반지나 보석이 튼튼하게 
잘 제작이 되어 있는 건
오래 착용해도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특히 다이아몬드가 들어가 있는 
결혼예물세트는 착용하다가 
보석이 빠지게 되면 
분실할 위험이 크잖아요.
그런데 이건 그런 걱정 없이 
오랫동안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친구도 믿음직스럽다고 했었답니다. 

 

무엇보다 결혼예물세트 구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훨씬 더 가성비 좋은 구매가 가능했어요. 
목걸이나 팔찌, 귀걸이 등을 모두 한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 
원하는 구성으로도 따로 구매할 수 있거든요.
패키지로 한 번에 세트로 구입해두면
여러 상황에서 이용할 수 있잖아요. 
매일 데일리로 끼는 건 아니라도 
특별한 자리에 세트로 착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어떤 룩에든 액세서리를 더하면
진짜 고급스러워 보이잖아요.  

 

게다가 결혼예물세트는 
한 두푼 드는 게 아니라
진짜 실속있게 구입하는 게 중요한데요. 
이번에 가서 살펴보니 여긴 디자인이나 
퀄리티까지 모두 잘 갖추어져 있더라고요.
덕분에 예비 신혼부부 커플이 
전혀 부족한 것 없이 
만족스러운 쇼핑을 할 수 있었어요.
인생에 한 번 뿐인 웨딩 준비를 하는 건데 
실속있게 패키지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서 
그만큼 흐뭇해하는 걸 볼 수 있었답니다. 

 

추가로 여긴 가격까지 착한 곳이라 
훨씬 더 가성비 좋게 결혼예물세트를
득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친구네 커플이 워낙 좋은 조건으로 
만족스러워할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해서 
저도 왠지 부럽더라고요. 
이런 곳이라면 몇번을 와서 
액세서리를 구입해도 될 것 같았어요. 
여긴 웨딩밴드나 예물뿐만 아니라 
선물용으로 구입하기 좋은 목걸이나 
귀걸이 등도 많아서 눈길이 갔었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