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추천/신랑신부커플링] 망설임없이 계약하고 왔습니다, ^^

2015. 4. 3. 15:03★ 결혼 이야기 ★



[종로예물추천/신랑신부커플링] 망설임없이 계약하고 왔습니다, ^^



토욜날 동*주얼리에서 예물 끝냈네요 ㅎㅎ


오늘 사진 메일 받고 후기글 씁니다.,

쉽게 쉽게 결정하는 성격이 못돼서 예물 고르는데도

시간을 많이 투자해야할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결정했네요.

제가 예물 빨리 결정하게 해준건 후기글도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커플링은 심플하면서도 질리지 않는 스타일로 골랐습니다,

원하는 디자인을 말씀드렸더니 척척척...ㅎㅎ

그 중에서 저와 예랑 맘에 든 스타일이 있는지 골랐어요~

인터넷으로 처음에 예물 알아볼 대만 해도 다 예뻐서 어떻게 하나? 하고

디자인이 정말 다양해서 봐도봐도 끝이 없더라구요.

갈피를 잡지 못했는데

여기저기 검색해보고 후기글 읽어보고하니 대충 저만의 스타일이 보이더라구요

근데 또 사진이 예뻐 찍어 가서 착용해보면 제게 안어울리는것도 많았어요.


예물 고르는걸로 시간을 많이 허비할 거 같았는데 동*주얼리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많아서

망설임없이 계약하고 왔습니다,^^











출처 - 네이버 신랑신부결혼준비동호회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