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결혼예물/신랑신부반지] 동화주얼리 너무 예뻐용 ♥

2015. 4. 1. 12:56★ 결혼 이야기 ★




[종로결혼예물/신랑신부반지] 동화주얼리 너무 예뻐용 ♥








기다리던 예물 사진이 도착했습니당 ㅎㅎㅎㅎ

목 빠지도록 기다렸어요!!!!

예랑 메일주소로 해서 계속 메일 확인해보라고

안왔다고 하면 다시 한번 확인하라구

막 닥달했어요ㅋㅋ

역시나 너무너무 예뻐요 헤헷

진주랑 쌍가락지 사진이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만족합니당!!!

완성되서 나오면 그때 다시 올리꼬에용~~~~

으음 저는 금 11돈으로 목걸이,팔찌,쌍가락지와

다이아3부 반지로 예물을 맞췄답니당

예랑과 커플링도 너무너무 하고싶었는데ㅠㅠㅠ

그렇게 못해서 너무 아쉬워용..

그래도 우리 잘생긴 예랑이가 제 예물 기대이상으로 마음에 쏙 드는걸로 골랐다고 대만족하고 있어여 ㅎㅎ

예랑이도 너무너무 예쁘데요~~ㅎ히히히

좋아요 좋아욧 좋아여 좋아용!!!!!



출처 - 네이버 신랑신부결혼준비동호회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