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주한복추천/시누이한복] 베틀한복에서 혼주랑 시누이 한복했어요~

2015. 4. 2. 16:45★ 결혼 이야기 ★


[혼주한복추천/시누이한복] 베틀한복에서 혼주랑 시누이 한복했어요~



베틀한복은 제가 알아본건 아니고 예비형님이 알아봐서 맞췄어요

근데 한복이 너무 고급스럽고 색감도 이쁘더라고요

베틀한복 홍대점에서했어요 저희는^^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더 기분좋게 맞출수 있었어요








저희엄마는 두번째랑 세번째 색중에 고민중이신데 일단 두 분이 자수를 같이 맞추는게

통일감도있고 좋아보이더라구요 아무래도 치마색을 같이 맞추는쪽으로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출처 :결혼준비카페 www.hsclub.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