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한복추천/신랑신부한복] 한양주단에서 맞춘 한복입고 웨딩촬영

2015. 3. 26. 14:26★ 결혼 이야기 ★


[종로한복추천/신랑신부한복] 한양주단에서 맞춘 한복입고 웨딩촬영



어제 비바체 67에서 웨딩촬영을 했어요!

저희가 웨딩촬영중에서도 기대했던 씬은

한복씬이었어요!ㅎ

저희가 많은 기대를 가지고 맞춘 한복이고, 결과물도 잘 나와서

한복씬이 정말 기대됐거든요^^




그렇게 해서 어제 친구가 찍어준 저희의 한복씬을 공개해볼게요~

일단 원래 한복이에요^^

짝궁님 신발은 한양주단에서 대여해주셨구요^^

(웨딩촬영사진으로 이미 제 얼굴은...공개 돼 버렸지만..-ㅁ-

그래도 더 공개하는 건 부끄러우니까 한복 사진에선 가려보았어요ㅎ)



그리고 저는 배자도 입고 한씬더!

이모님이 배색이 너무 새색시같지 않고 고급스럽다 했는데

배자는 또 귀엽다고 한복잘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한양주단에서 빌려준 쾌자예요!

이모님께서 보통 커플로 쾌자 잘 안빌려주던데

어떻게 이렇게 잘 빌려왔냐고~

너무 고급지고 예쁘다고 하시더라구요!



짝꿍님은 그대로 쾌자입고

저는 당의한 번 더 입고!

쾌자도 그렇고, 당의도 그렇고

한양주단 부원장님께서 추천해주신색으로 골라왔는데!

너무 예쁘게 잘 골라온것 같아요~



그리고 저의 한복드레스

저는 ㅏㅎㄴ복을 탑으로 입고 어깨를 드러내는게 좀 부끄러워서

위에 볼레로도 혹시 빌릴 수 있냐고 여쩌봤더니 척~하고 꺼내다 주셨던 볼레로!

보통은 그냥 탑으로 입고 찍는다던데

저는 이렇게 입는게 좋았어요^^

너무 내놓은 것 같지 않으면서도 속이 비치는게 더 예쁜듯한 느낌이었어요^^


오늘 바로 대여한 것 반납하고 왔는데~

친절히 맞아주셔서

좋은 기억으로 남고 돌아왔네요~^^

본식때도 한복 예쁘게 입고 폐백도 하고 인사도 드리려구요^^




출처 - 네이버 신랑신부결혼준비동호회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