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부반지가격 아름다운 디자인

2024. 3. 11. 17:48★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이번에 동생이 오래 만난 여자 친구랑
결혼할 생각이라면서 먼저
프로포즈를 하고 싶은데
3부반지를 하고 싶다며 저에게 조언을
부탁한다고 갑자기 물어보더라고요.
제가 전에 결혼 준비했던 생각도 
나기도 하고 괜히 마음이 뭉클했어요.
그래서 3부반지가격이 
괜찮은 편이라 제가 전에 갔었던
일리아스에 데려갔었는데요.
돌고 돌아 결국 이곳에서 동생도
다이아몬드반지를 구매했답니다.

 

일단 여기에 오면 좋은 점이 
다이아몬드의 품질에 대해서 확실하게
믿음을 준다는 것이었어요.
저도 처음 왔을 떄 아무것도 몰라서
쭈뼛댔던 기억이 어렴풋이 나거든요.
이게 다이아몬드 안에 있는 불순물의
정도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지만
커팅방식도 영향이 크다더라고요.

 

말로만 들었을 때는 크게 와닿지는 
않았었는데 실물을 보여주시면서 
설명해 주시니까 차이점이 보였어요.
동생도 눈을 동그랗게 뜨고 
메모까지 하면서 열심히 듣더라고요.
제가 봐도 등급이 높을수록 
광채가 남다르다는 것을 알 수가 있었죠.
하지만 다이아반지 가격이 
하도 천차만별이니까 현실적으로
가능한 금액을 먼저 체크해보기로 했어요.

일리아스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 주말 오전 10시 ~ 오후 8시

 

다행히 동생이 생각한 예산에 알맞은
등급의 보석들도 수준급 이상이라서
결혼 예물로 모자람이 없었어요.
5부와 3부 중 무엇을 할지
고민했었는데 3부로 한다고 해서
3부반지가격을 알아봤는데요.
중량에 따라 약간의 변동은 있지만
보통 3부반지 한개에 100만원대 초반을
생각하면 된다고 하셨어요.
여기에 남자 반지를 어떤것을
하는지에 따라 금액이 추가되고요.

 

여자 친구가 평소에 좋아하는 스타일이
뭔지 미리 꼼꼼하게 알아 오기까지 해서
디자인을 고르는 것도 어렵지 않았어요.
일단 수수한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다이아라는 보석이 화려하기 때문에
기타 디자인은 심플해야겠더라고요.
아무래도 디테일이 많이 추가될수록
어쩔 수 없이 화려해지는 느낌을
뺄 수는 없거든요.

 

대신 반지를 품을 밴드 자체의 
굴곡이나 중량 등에 따라 고급스러움이
확 달라질 수 있다고 말씀하셨어요.
3부반지가격에 맞으면서도
그 이상의 가치로 보일 수 있게 하는
요소들을 체크해주셨답니다.
저도 한번 새끼손가락에 껴보고 
손바닥 위에 올려서 느껴봤는데
묵직한 중량이 확 다가오더라고요.
밴드 안쪽도 꽉 차있어서 그런지
예물로는 손색이 없겠다 싶었어요.

 

잘 살펴보니 커팅도 매끈해서 
착용감도 굉장히 우수하겠더라고요.
동생은 저보다 신중한 성격이라서
디자인을 더 다양하게 보여달라고
직원분께 요청했는데요.
흔쾌히 다양하게 보여주셔서 
이것저것 옆에서 구경했답니다.

 

4발짜리나 6발짜리가 주는
무드가 좀 다른 것 같았는데요.
4발짜리도 굉장히 매력적이라서 
저희 둘 다 눈길이 가는듯했어요.
명품 브랜드에서 자주 볼 수 있는
4발짜리도 무난하게 괜찮았는데
볼수록 6발짜리가 오묘하더라고요.
결국 살짝 유니크하면서 고전적인
6발짜리로 선택했는데 다이아몬드가
훨씬 돋보이는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나중에 들었는데 동생 여자 친구도
엄청나게 만족했다고 하더라고요.
확실히 센스있는 직원분의 조언도
결정에 큰 도움을 주신 것 같아요.

 

3부반지가격도 중요하지만
포장도 꽤 중요할 것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케이스도 견고하고 고급스러워서
오래 간직할 때 괜찮겠다 싶었어요.
사실 자주 뺐다 꼈다 하는 게 아니면
케이스를 굳이 자주 보진 않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견고한 상자와 
포장이라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더 특별하게 다가올 것 같았어요.
안에 이름이나 결혼 날짜 등을 
새기는 각인 서비스도 가능하니까
둘만의 추억으로 더 의미도 있고요.
동생은 이김에 웨딩밴드까지 본다고
시간을 더 쓰고 싶어 했는데요.

 

손에 껴보는 것과 눈으로 보는 것이
다르다 보니 한 번 껴봤는데 남자 손에
유독 더 잘 어울리는 게 많더라고요.
아무래도 여자 것엔 스톤이 박혀있고
남자 것엔 없는 것이 많았는데요.
있건 없건 기본 틀 자체가 심플하면서
단아해서 눈길이 갔었어요.
저는 여기에 오랜만에 오는 것인데
그 새 디자인들도 훨씬 다양해졌고
신제품도 엄청나게 출시되었더라고요.
여쭤보니까 트랜드에 맞추어서 
계속해 새로운 상품들이 나오기에
예물하러 신혼부부들이 계속 오신다고 해요.

 

입소문으로 아름아름 오는 부부들이
매번 만족하는 이유 중의 하나가 
변하는 유행에 맞는 제품이 있어서겠죠.
웨딩업계만큼 소비자들의 의견에 
민감한 곳은 없는 것 같거든요.
여기는 종로에 있는 곳 중에 
제 기준으로는 가장 세련되고 
고객 마음을 잘 이해하는 듯해요.
예물로 손색없을 뿐 아니라 선물로도
가치가 뛰어난 상품들을 계속해서
발굴하고 선보이고 있으니까요.
금액대도 합리적이니까 결혼을 향해
첫걸음을 내딛는 예비부부들에겐
엄청나게 위안이 되는 곳 같기도 해요.
제가 친동생에게 알려줄 정도였으니
그 신뢰도는 두말 더 안 해도 되겠죠.
3부반지가격 중에서도 
퀄리티 생각하면 가성비도 엄청나고요.

 

실제로 저도 프러포즈를 했을 떄
지금 아내가 상당히 만족스러워해
지금까지도 칭찬받는 중이거든요.
웨딩밴드만 아니라 다이아몬드는
이곳에서 한 번에 해결하기를
시간 지난 지금도 참 만족스러워요.
동생도 여기에서 다양한 제품을 
살펴보고 성공적으로 결혼을 천천히
준비하는 중이랍니다.
최근에는 귀걸이도 같이 보러 
다녀갔었다고 하더라고요.

 

일단 품질 부분에서도 흠잡을 것이 
한 곳도 없고 사후 관리 부분도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오랜 시간 동안 빛날 수 있도록 
케어하기 원한다면 여기는 한 번쯤
꼭 와불 만 한 것 같답니다.
3부반지가격이 다 비슷하다고
생각하고 오면 안 되고 그중에서도
가장 합리적인 곳을 찾길 잘했어요.
결혼 선배로서 가족에게 좋은 곳을
알려줄 수 있어서 꽤 뿌듯하네요.

 

마치기전에 일리아스 월요일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구매를 하면 팔찌 선물에 추가 할인이
적용되니까 월요일에 구매하신다면
꼭 혜택 누리세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