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부다이아반지가격 싸게 사고 싶다면

2024. 1. 2. 16:37★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벌써 결혼한 지 10주년이 되었어요.
저나 신랑은 그다지 감성적이지 않아요.
그래서 생일이나 기념일마다
간소하게 맛난 것 먹으면서
나름 효율적으로 보내는 편이지요.
그런데 이번 기념일만큼은
다른 때처럼 간단하게 보내면서
지나갈 수 없더라고요.
신랑이 제게 이번 기념일에는
뭔가 색다르걸 하고 싶다고 했는데
의논 한 결과 5부다이아반지를 하자고 했죠.
막상 이렇게 이야기를 했지만
5부다이아반지가격이 비쌀까봐
살짝 걱정이 됐어요.

 

저희 예물은 평소에 착용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디자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 10주년 기념으로는
평상시에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면서도
고급스러운 5부 반지로 정했답니다.
어디서 하면 좋을까 검색해 보다가
이전에 효성주얼리시티 건물에서 본
일리아스주얼리가 생각이 나서
검색해보니 다행히도 5부다이아반지가격이
좋다는 글들이 많아서 가보기로 했죠.
또한 신랑 회사가 종각역에 있거든요.
그래서 퇴근 때나 반차일 때
종로5가역에서 가까워서 접근성이 좋아
다른데 가는 것 보다 괜찮거든요.
그때 본 매장은 내부가 깔끔했고
지나칠 때마다 항상 손님들이 있더라고요.

 

서울에서는 어디를 가든지
주차하는데 어렵고 신경 쓰여요.
여기는 지하 3층에서 여유 있게 주차하고
바로 지하 2층으로 올라가면 돼서
편하게 갈 수 있고
역에서도 가깝고 찾아가기 쉬워서
차가 없거나 길이 막힐 때는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도 편리하고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저는 일단 매장을 방문하기 전에
인터넷 홈페이지를 먼저 들어가 봤어요.
웨딩, 다이아몬드, 프러포즈 등
컬렉션 별로 볼 수 있었어요.
제품들이 다 세련되고 깔끔했고
소개하는 문구들도 참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다른 곳과 차별된 점이
디자인 연구소가 있다는 것이에요.
거기에 자체 공방을 가지고 있고
5000여가지의 디자인이 있다는 점이
제 마음을 더 사로잡았어요.
상담하면서 보여주신 기존 디자인들도 
모두 다 마음에 들더라고요. 
신랑은 웬만하면 다 이쁘다고 하는데
보여주시는 것들을 볼 때마다 
좋다, 괜찮다를 연신 말해서 
제가 다 웃었다니까요.

 

일리아스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30 ~ 오후 8:00
주말 오전 10:00 ~ 오후 8:00
고객센터 02-3448-8080

 

그렇게 홈페이지로 
어느 정도 준비를 한 후
신랑 회사 근처이고 아는 곳이라서
퇴근 후 바로 매장에 가보려고 했어요.
그런데 홈페이지에 방문 상담 예약을 보니
손님들이 많을 것 같더라고요. 
앞서 이야기했듯 매장을 지나칠 때마다
항상 사람들이 있었으니까요.
설레는 마음으로 예약한 후
신랑과 함께 매장을 방문했어요.

 

역시나 제가 도착하기 전후로
계속 손님들이 오시더라고요.
결혼 예물을 하러 오는 사람부터
젊은 커플들이 커플링 하러도 왔어요.
여기가 더 특별하게 느껴졌던 건
부모님 연배의 어르신도 오신 거였어요.
따님 되는 분과 오셨는데
어머니와 딸이 함께 반지를 맞추더라고요.
너무 훈훈한 장면이었어요.

 

사실 저는 주얼리에 대해서
이전에도 특별히 관심이 없었어요.
그래서 모르는 부분도 많고 
질문도 많았는데
다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무엇보다 신속하게만 진행하지 않으시고
상세하게 의견을 물어봐 주셨어요.
저희 부부의 분위기와
손 모양까지 보시면서
세심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주얼리들을 보면 이쁜 것들이 참 많아요.
그런데 저는 손가락이 짧기도 하고
로션을 발라도 건조한 듯한 피부예요.
그래서 마음에 드는 게 있어도
막상 껴보면 이상하고 어색한 거에요.
그래서인지 이때까지 잘 착용하지 않고
신랑과 함께 주얼리 종류를 
해 볼 생각을 전혀 못 했던 것 같아요.

 

또 이런 분야에 기본지식이 없다 보니
저에게 맞는 것을 찾는 게 쉽지 않았어요.
특히 커플링은 저만 아니라 
신랑에게도 잘 어울려야 하잖아요.
그래서 예물을 고를 때도
어려웠던 기억이 나더라고요. 
그런데 이번 상담을 통해서
그런 어려움도 없고 실패가 없었어요.
이렇게 편하게 상담하고 
5부다이아반지가격을 우리한테
잘 맞춰주셔서 저희 부부를 더욱
만족스럽게 해줬어요.
할인율 적용해서 200만원 전후로
다양한 반지들이 있거든요.
250만원이 넘지 않는데도
퀄리티 좋고, 예쁜 반지들이 많았어요.

 

상담하기 전 홈페이지에서 제품도 보고
디자이너분에게 개인 컨설팅 받으면서
결혼 후 10년간 지내왔던 세월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가더라고요.
그래서 더 특별하게 맞추고 싶다는 
욕심 아닌 욕심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흔한 디자인이 아니라
저희 부부만의 주얼리가 되었다는 게
더욱 기분을 좋게 해줬어요.
트랜디한 느낌이 들어서 더 그랬나봐요.
5부다이아반지가격이 이벤트를 하면서
할인이 되니까 가격이 많이 싸진
기분이 절로 들게 해줘요.
명품주얼리를 했던 친구들이 이야기해 줬었던
가격을 생각하고 준비했었는데
그에 비하면 진짜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쁜 제품을 만날 수 있었어요.

 

저희 반지는 3주 정도로
생각보다 일찍 완성되었어요.
신랑이랑 같이 찾으러 가는데
웨딩할 때 보다 더 떨리고 설레였어요.
신랑도 이번에 맞춘 5부다이아반지가격을
만족스러워하면서 제가 계속 착용하고
다녀야겠다고 하면서 만족해하더라고요.
그리고 주부가 돼서 집안일 하다 보면
손이 많이 상하게 돼요.
그래서 손이 못나 보이니까 
안 끼게 됐어요.
또 기스가 날 것 같아서 
꼈다 뺐다 하기를 반복하니까
잘 착용하지 않게 되더라고요.
하지만 단 하나인 나만의 것이라서 그런지
자꾸 손 관리를 하고 착용하게 돼요.

 

상담할 때도 직원분께서
전업주부인지 물어보셨어요.
살림하다 보면 아무래도
기스가 날 수 있으니까요.
그런 부분은 걱정하지 말라고 하시면서
사이즈 조정, 클리닝, 리사이징 모두
애프터서비스해 주신다고 하셨어요.
애지중지 잘 사용하겠지만
그래도 기스가 났을 때
괜히 마음 아파할 필요 없이
서비스받으러 달려오면 되겠더라고요..
보통 주변에서는 10주년 기념으로
여행 가는 친구들도 많았거든요.
하지만 우리가 변함없이 함께해 왔다는
증표를 맞춘 것 같아서
더 의미 있고 행복했어요.

 

여동생은 아직 결혼할 때는 아니지만
저희 커플링을 보면서 
마음에 들어 했어요.
자기도 결혼할 때 예물은 다
여기서 이니셜 새겨서 할 거라네요.
안 그래도 저도 매우 만족했기 때문에
동생한테 소개해 주려고 했는데
주변에서 먼저 진가를 
알아보는 것 같아요.

예물이나 커플링 알아보신다면
무조건 비싸거나 화려한 것보다는
나만의 주얼리로 준비해 보세요.
내가 원하고 내게 잘 맞는 주얼리로
함께 고민하고 기다리는 순간순간이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거예요.
선택의 폭이 넓어서 어려우시다면
5부다이아반지가격이 착한 일리아스에서
준비해 보는 것도 매우 좋을 것 같아요.

주말에 하는 텀블러이벤트가 연장되서
1월 28일 일요일까지 한다고 해요.
또한, 수요일 이벤트도 새롭게 생겼으니
자세한건 홈페이지 나와있어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