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부다이아커플링 세련된 스타일

2024. 1. 5. 12:05★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어렸을 때부터 결혼은 어떻게 할지
상상만 많이 하며 자랐는데요.
제가 정말로 결혼하는 날이
오게 되니 감회가 새로웠어요.
그런데 막상 식을 올리기로 상견례를
하고 나니까 준비해야 하는 일이
되게 많은 거예요.
현실은 이상과 다르다는 걸
깨닫고 나니 정신을 똑바로 차리고
열심히 준비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발 빠르게 준비하고 나니까
예물을 준비하는 것만 남았는데요.
결혼 준비 시작하면서 예물만큼은
허투루 고르지 않기로 다짐했었어요.
하지만 현실적으로 높은 예산을
쓰는 건 불가능했지만
1부로 하기엔 뭔가 아쉬워서
3부다이아커플링을 하기로 했죠.
이번에 예랑이랑 꼼꼼하게 알아보다가
주변 지인 중에 반지 맞췄는데
되게 좋았다는 곳을 들었어요.
그래서 한 번 방문하기로 해서 갔는데
무척 만족스럽게 보고 왔답니다.

 

저희가 선택한 곳은
바로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있는 일리아스였는데요.
알아보니까 예비부부나 커플한테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종로는 다른 유명한 브랜드보다
가성비 좋게 퀄리티 좋은 제품을
구할 수 있다는데요.
저희도 예산에 맞게 좋은 제품을
구하고 싶어서 간 거였어요.
방문은 예랑이 차 타고 갔는데
주차 공간이 아주 넓더라고요.
주변에는 대중교통도 잘 다녀서
누구나 방문하기 쉬울 것 같았어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었기 때문에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예상한 대로 많더라고요.
예약하고 간 거였기 때문에
대기하는 시간은 따로 없었는데요.
내부의 모습은 매우 고급스럽고
진열된 제품들 때문에 영롱하게
빛이 나고 있었어요.
저희 부부 둘 다 입을 벌리고
구경하고 있었는데요.
담당하는 직원분이 바로 와서
안내해 주기 시작했어요.

 

저희가 그리 넉넉한 예산을
짜고 방문한 건 아니었는데요.
저번에 친구가 유명 브랜드샵을 갔는데
예산이 적어서 
눈치를 받았다는 이야기를
듣고 걱정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눈치 볼 필요 없이
친절하게 물어봐 주시고
안내해 줘서 좋더라고요.
3부다이아커플링은 디자인이 중요한데
나에게 맞는 걸 고르는 안목이
필요하잖아요.
그런데 직원분께서 옆에서 도와줘서
잘 어울리는 걸로 구경하게 됐어요.
1:1로 도와주기 때문에
편하게 안내받을 수 있었답니다.

 

예산부터 시작해 다이아몬드 유무와 함께
색깔, 전반적인 디자인의 분위기 등
상담을 받을 수 있었어요.
그래도 예물 고르는 거였기 때문에
신중하게 보고 싶어서 미리 디자인을
이것저것 찾아보기는 했는데요.
SNS에 있는 사진들도 보면서
다양하게 알아보고 있었어요.
딱히 마음에 드는 건 없어서
직접 보고 정하기로 했죠.
스타일을 그나마 미리 보고서 오기를
잘했다고 생각했는데요.
미리 안 보고 그냥 왔으면
마음에 드는 걸로 정하기가
쉽지 않았을 것 같았어요.

 

매물이 굉장히 많은 편이라서
구경하면서도 되게 놀랐는데요.
예랑이랑 저랑 같이 구경하고 있는데
신났지만 점점 말이 없어졌어요.
진지하게 구경해야 평생을
낄 제품을 고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죠.
보여주는 3부다이아커플링 제품들은
다 저희의 예산에 맞는 걸로
안내해 줬는데요.
예산에 맞는 제품인데도
퀄리티가 매우 뛰어났기 때문에
어지나 마음에 들었는지 몰라요.

 

반지일 뿐인데도 디자인이 다양해서
마음에 드는 것을 찾을 때까지
손에 껴보면서 고를 수 있었는데요.
저희의 손을 보면서도 꼼꼼하게
보면서 껴보라고 주셨기 때문에
잘 어울리는 걸로 보여줬어요,
사람마다 손가락의 두께나
피부색이 각각 다른데
저에게 맞게 보여주더라고요.
얼마나 전문적인 분이신지
이런 점을 보고서 알 수 있었어요.
퍼스널컬러에 맞게 소개해줘서
믿고 맡길 수 있었답니다.

 

어떤 디자인이 좋을까 집중해서 봤는데
마음에 든 반지가 눈에 들어왔어요.
큐빅이 장식되어 있고, 다이아가 가운데 박힌
디자인이였는데 한번 보니
계속 기억에 남는 디자인이여서
이거로 하는게 좋을것 같아
직원분의 조언대로 밖에 나가서
조명에 비춰보니 꽤 마음에 들더군요.
손에 한 번 껴보니까
등이라도 켠 듯이 확 밝아지고
화사해져서 신기하더라고요.
손에 착용하고서 이거로 정해야겠다 마음먹었어요.
기준을 정하고 보니까 확실히 결정하는 데에
수월해지더라고요.

 

평생 낄 반지를 정하는 거였기 때문에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착용감도 중요하게 생각했어요.
그래서 손에 꼈을 때 편한 걸로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직접 껴보면서 어떤 게 편하지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게다가 직접 손에 낀 것을 보고서
옆에서 확인해줬기 때문에
더 믿고 맡길 수 있었는데요.
둘이서만 고르는 거였으면
시간을 오래 끌었을 것 같은데
전문가가 옆에 있으니 좋더라고요.

 

결혼 준비를 꽤 길게 하면서
되게 피곤하다고 생각했는데요.
그러던 와중에 이곳에 와서
편하게 구경할 수 있으니까
되게 좋더라고요.
주얼리에 꽤 관심이 많은 편이라
궁금한 것들 다 물어봤는데요.
상담을 받으면서 꽤 긴 시간이
걸렸는데 그럼에도 친절하게
다 답변해줘서 만족스러웠어요.

 

3부다이아커플링 중에서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유니크한 것도 봤는데
디자인 공방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제작도 직접 하고 있었기 때문에
가성비도 좋다고 해요.
공장에서 찍어낸 듯한 느낌이 없어서
특별한 제품을 고른 것 같았어요.
딱 제가 원하던 분위기가 있었기에
업체 잘 선택했다고 생각했죠.

 

이리저리 손에 착용한 걸 보면서
덕분에 수월하게 결정할 수 있었어요.
마음에 드는 3부다이아커플링을 찾아서
너무 행복하게 있었는데
마지막까지 친절하게 안내해줬답니다.
손에 착용했을 때 너무 크거나 작으면
어쩌지라고 생각했는데
as도 받을 수 있었어요.
사이즈 조정까지 가능하다고 하니까
마음 편하게 계약할 수 있었답니다.

 

어울리는 스타일을 쏙쏙 찾아줘서
편하게 맡길 수 있었는데요.
어느 3부다이아커플링이든 퀄리티가
굉장히 뛰어났기 때문에 만족스러웠어요.
전부 다 고급스럽고 세련되어서
신중하게 살펴본 결과
마음에 드는 걸 고를 수 있었답니다.
손에 착용했을 때 예뻤기 때문에
저희 둘 다 매우 만족했어요.
다양한 주얼 리가 있기 때문에
예물 고민하는 분들이 있으면
한번 방문해 보라고 하고 싶네요.
일리아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작년에 이어 하는 것도 있고,
올해 시작한 것도 있는데
자세한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시면
가격이 할인되는 이벤트부터
선물을 주는 이벤트까지 다양하니
많은 혜택 누리셨으면 좋겠어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