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커플링 고민된다면

2023. 12. 18. 18:18★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결혼 준비를 하면서 가장 기대되기도 하고
걱정되기도 하는 부분은 
종로커플링이었어요.
예쁜 반지를 낄 생각에 설레기도 했지만 
이렇게 예쁜 반지가 얼마나 비쌀까
걱정이 되기도 했거든요.
혼수에 예산을 많이 사용한 상태여서
더 그런 걱정이 앞섰던 거 같아요.
백화점 여러 브랜드도 방문해 보았는데
이건 내 것이다 라는 느낌은 없고
또 너무 비싸다 생각이 들어서
늘 실패하고 돌아오는 날의 연속이었거든요.
힘들어하는 저를 옆에서 본 직장동료가
자신이 예전에 방문해 보았던 곳이라며
일리아스를 소개해 주었어요.
소개 받은 곳이라 믿고 
남자친구와 방문을 결정했답니다.

 

예약하고 가는 게 좋다고 하여
다이어리에 체크하고 
예약 날을 기다렸어요. 
다이어리에 체크하니 시집간다는 것이
더 실감 나더라고요.
가전이나 가구 같은 혼수 준비할 때보다
더 신나고 설레는 순간이었어요.

 

드디어 예약한 날짜가 됐어요.
오랜만에 종로를 간 날인데
데이트하러 간 것이 아니라 
예물 반지를 맞추러 가는 길이라는 게 
기분이 묘하더라고요.
저희가 방문한 주얼리샵은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있었어요.
깔끔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매장이라
들어가면서부터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맞이해 주셔서
더 기분 좋게 들어갈 수 있었어요.
종로커플링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저희 말고도 이미 많은 분이
상담을 받고 있었답니다.

 

저희를 상담해 주실 담당 직원분이
처음에 여러 가지 스타일로 보여주시면서
상담이 이루어졌어요.
확실히 백화점에서 보았던 스타일과는
차별화된 독특한 디자인도 
눈에 띄더라고요.
이래서 사람들이 찾아오는구나 싶었답니다.
직접 손에 착용해 볼 수 있게 해주셔서
마음껏 착용해 보면서 고민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역시나 결정이 쉽지 않더라고요.
이때는 예쁜 게 많아서 오히려
고르기 어려웠어요.
예쁘긴 한데 나에게 잘 어울리는 건가
그런 부분도 고민이 되었답니다.

 

종로커플링을 계속 고민하고 
고르지 못하자  직원분이 추가로 
원하는 느낌이라든지
생각한 디자인이 있는지 물어봐 주셨어요.
저는 딱히 생각한 디자인은 없었지만
다른 부분에서 예산이 많이 
사용되었기 때문에 이쪽에서는
예산을 조금 줄이는 쪽으로도 
생각하고 있다 솔직하게 말씀을 드렸네요.
그리고 제가 평소에 편안한 복장을
선호하기 때문에 어느 복장에도 잘 어울리는
심플한 느낌이 좋다고 말씀드렸어요.

 

이 외에 추가로 질문을 하시더니 
처음에 보여주었던 디자인 말고
다른 디자인들도 가져와 보여주셨어요.
처음에 가져오신 것보다는 확실히
좀 더 심플한 느낌의 디자인이었답니다.

 

새로 가져와 주신 것도 꼼꼼하게
살펴보고 착용해 보았네요.
너무 심플한 느낌으로 맞추면
심심해 보이지는 않을까
다시 고민의 시간이 시작되었어요.
제가 오랜 시간 고민하자
남자친구가 오히려 많이 화려하면
평소에 착용하고 다닐 때
부담스러울 거 같다고 조용히
의견을 어필하더라고요.
평소에 자신의 의견을 말하기보다
제 의견에 귀 기울여주는 편이라
이번에는 남자친구의 의견을 많이
참고하기로 했어요.

 

이렇게 해서 저희는 힘들었지만
마음에 드는 종로커플링으로 
고를 수 있었네요.
당일에 계약하면 더 할인된
금액으로 진행할 수 있다고 해서
당일 계약으로 진행했어요.
예산을 조금이나마 절약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할인 금액이 적용되어서
다행히 생각했던 예산 내에서
계약서를 작성할 수 있었답니다.
다시 한번 오길 잘했다고
 생각한 순간이었어요.

 

종로커플링 고르기까지 
정말 고민 많이 했는데
막상 고르고 보니 고민 많이 하고
고른 보람이 있구나 싶어요.
이곳에 와보지 않고 백화점에서
유명한 브랜드라고 해서 덜컥 계약했으면
많이 후회했을 거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이날 제가 오랜 시간 고민하고 못 골라서
상담해 주신 직원분이 많이 고생하셨는데
계약하고 나가는 순간까지 친절하게
응대해 주시고 미소를 보여주신 직원분도 
오래 기억에 남을 거 같아요.
저희의 이야기를 끝까지 들어주시고
최대한 맞춰주려고 해주신 덕분에
상담하는 동안 마음 편안하게
상담받을 수 있었어요.

 

이제 수령할 날짜를 체크하고 
기다리는 중이에요.
예약날짜 잡고 체크하고 기다리던 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수령하는 날짜가
다가오니 그만큼 제 결혼식도 
가까워지고 있나 봐요.
미리 준비해서 결혼식 전에 차질 없이
수령할 수 있는 부분도 감사하네요.
결혼식 날 예물교환 순서가 기대돼요.
힘들게 고른 거라 그 시간이 더 
의미 있게 다가올 거 같아요.

 

이날 목걸이와 귀걸이도 살짝 봤는데 
예쁜 게 정말 많더라고요.
다음에는 목걸이랑 귀걸이도 
제대로 보러오고 싶어요.
세트로 된 구성도 많았는데 
금액도 그렇고 디자인도 예쁘더라고요.
어머님들이 좋아하실 만한 스타일도 많아서
다음에 엄마와 예비 시어머님 선물로
해드리면 좋아하실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예물 뿐만 아니라 커플링도 
예쁜 스타일로 된 것이 많아서 
커플분들도 이곳으로
맞추러 오시면 좋을 거 같아요.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도 많았거든요.
제가 갔을 때도 커플링 상담받는
젊은 분들이 있더라고요.
마침 기념일이 다가오는 제 친구에게도
커플링 맞출 계획이 있으면
이곳으로 오라고 소개해야겠어요.

 

예비 신랑, 신부님들 여기 방문하셔서 
상담받으시고 예물 반지 준비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미리 준비하지 못하셔서 급하게
계약하고 수령 기간 조율이 안 되어서
중요한 결혼식 때 예물 반지 교환을 
못하는 경우가 가끔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니 예비 신랑·신부님들 
미리 종로커플링을 알아보고
행복하게 잘 준비하셨으면 좋겠어요.
저를 포함해서 모든 예비부부 응원해요.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들도 있어서 소개시켜드려요.
홈페이지에 가면 자세히 나와있는데
텀블러나 우산, 팔찌를 주는 이벤트와
이밖에도 가격 할인 이벤트도 있으니
원하시는 때 가셔서 다양한 혜택 받아보세요.
텀블러는 재고가 떨어지면
조기 마감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일리아스 영업시간 안내

평일 오전 10:30 ~ 오후 8:00

주말 오전 10:00 ~ 오후 8:00

고객센터 02-3448-8080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