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1캐럿가격 여기에서 만족

2023. 11. 30. 13:04★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내년 4월에 식을 올리기로 하고
바쁘고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며
미래를 그리는 중인데요.
예비신부보다 제가 더 꼼꼼하고
로망이 있던 편이라 그런지
더 설레고 이벤트도 해주고 싶은
마음이 계속 들더라고요.

저희는 이미 오랜 연애 기간을
가지고 있는 타입이라서
서로의 취향을 잘 알고 있는데요.
그래서 웨딩링은 제가 직접 골라
서프라이즈로 건네주고 싶었어요.
여자친구 역시 은근히
그걸 바라는 눈치이기도 했고요.

서프라이즈인만큼 명품같은건
아무래도 부담이 갔기 때문에
먼저 다이아1캐럿가격 설정을 해두고
상담을 진행해서 정하게 됐죠.
종로에 있는 일리아스주얼리를 갔는데
친절하고 제품도 마음에 들어서
후회가 전혀 없어요.

 

나름 열심히 알아봐서 
후기가 괜찮고 세련된 이미지인
업체를 선정하게 됐는데요.
일단 백화점 브랜드보다 특별한 디자인의
우리만의 반지를 원했기 때문에
종로에 있는 유명한 샵을 봤고요.
그중에서도 이번에 갔던 곳이
제일 눈에 들어왔어요.

디자인부터 서비스까지
퀄리티가 남다르기도 했고
다이아1캐럿가격 문의도 편히 했죠.
분위기 자체가 1:1로 케어해주는
그런 높은 수준이었는데요.
우신과 GIA다이아몬드 차이가 있지만
900만원대에서 1100만원대 사이로
나온다고 하셨는데
합리적인 금액대로 만날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사실 처음에는 이런 쪽을 잘 몰라서
막막하게 느껴지기도 했는데요.
그냥 남들처럼 같이 보고 정할까
잠깐 포기할 뻔하기도 했어요.
그래도 즐겁고 기쁜 추억 하나쯤
만들어 주고 싶다는 생각에
열심히 알아본 것 같아요.
그리고 결과적으로는 이번 이벤트가
굉장히 성공했기 때문에
저 역시 뿌듯한 추억이 생겼고요.

예전부터 취향 공유를 많이 했기에
더 나은 결과를 본 것 같은데요.
원하는 타입에 맞게 여러 주얼리를
소개시켜주니까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을 찾을 수 있기도 했어요.
생각보다 디테일이 다양해서
고르는 게 어렵기도 했지만
덕분에 만족스러운 선택을 했죠.

 

저는 전화로 문의를 먼저 하고
평일에 방문을 했는데요.
커플들 사이에서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주말이 아닌데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하지만 복잡하거나 정신없지 않고
차분한 분위기에서 진행할 수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인상 깊었던 곳이죠.

다이아1캐럿가격이 보통 어느 정도인지
가늠이 안 돼서 어려웠는데
원하는 수준으로 맞춰주는 듯했어요.
오히려 제가 말씀드린 선에서
여러 주얼리를 보여주셨기 때문에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고요.

 

상담받는 내내 친절하고
도움이 되는 말씀도 많이 해주셔서
감사할 정도였어요.
왜 꾸준히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는지 알겠더라고요.
실제로도 저 역시 주변인들에게
이야기를 많이 하기도 했어요.
아무래도 나이대가 있다 보니까
슬슬 예비부부들이 많아지거든요.
일반적으로 사귀는 사이에서 하는 반지랑
부부가 됨을 공식적으로 표시하는
상징적인 반지랑은 정말 다른데요.
그래서 믿고 맡길 수 있는
괜찮은 업체를 고르는 게
아주 중요한 부분인 것 같아요.

 

합리적인 부분도 놓치면 안 되고
품질이나 서비스처럼
눈에 보이지 않는 점도 살펴야 하죠.
최근에는 남들과 같은 게 아닌
우리만의 증표를 선호하는 추세라
더 어렵기도 하지만요.
한번 잘 선택하기만 한다면
아주 오랫동안 남는 거라서
신중에 또 신중을 가하게 되는 듯해요.
더군다나 이건 프러포즈용이 아니라
커플링이라서 특히나 조심스러웠어요.

 

디자인 의뢰를 할 때
제 취향보다는 여자친구의 취향에 맞는
얇으면서도 포인트가 눈에 띄는 타입을
미리 얘기를 해뒀는데요.
예전에 본인은 화이트골드가 어울린다고
말했던 걸 기억해 뒀다가
컬러도 그쪽으로 정했죠.
오래전부터 생각해 뒀던 일이라
진행이 어렵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다이아1캐럿가격은 제가 알아서
어느 정도가 적당하겠다고
생각해 둔 수준이 있었고요.
이번에 문의를 하면서 들어보니까
대부분이 이 정도 선에서 한다고 해서
한편으로는 안심이 되더라고요.

 

오히려 예상보다 고급스럽고
비싸 보이는 주얼리를 보여주셔서
속으로 살짝 놀랐는데요.
다이아가 몇부짜리인지,
디테일은 얼마나 들어가는지 등에 따라
비싸진다고 알고 있었는데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럭셔리했어요.
물론 샵에 따라서 달라지겠지만
제가 고른 곳은 굉장히 괜찮더라고요.
직접 제작을 진행하니까
다른 곳에 비해서 부담스럽지 않게
구입이 가능한 것 같았어요.

 

자체 제작이라 유니크한 느낌은 물론이고
각자의 스타일에 맞는 반지를
만날 수 있던 것도 장점이었어요.
기존에 제가 바라던 부분이
모두 충족되는 기분이었달까요.
보증서도 따로 있고
나중에 A/S도 받을 수 있으니
이런 점도 믿음이 갔죠.
목걸이나 팔찌도 예뻐서
다음에는 여자친구를 데리고
따로 방문하려고 생각 중이에요.
세트로 맞춰서 착용해도
참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실제로 그런 사람들도
꽤 많아 보이기도 했고요.

 

처음에는 남자 혼자서 가는 게
살짝 멋쩍은 느낌이라 민망했는데
오히려 멋있다고 말씀해 주셔서
어깨도 조금 올라갔어요.
그리고 이것저것 참고할 수 있는
정보들도 잔뜩 알려주셨는데요.
나름 알아보고 가긴 했지만
확실히 전문가의 말이라서 그런지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어요.
다이아1캐럿가격이 가늠이 안 갔는데
이제 여자친구보다 아는 게
많아진 것 같아요.

 

요즘은 너무 화려하지 않고
적당한 굵기에 다이아가 돋보이는 계열이
가장 인기 있다고 했는데요.
마침 참고하려고 모아뒀던 사진들이
딱 그러한 계열이어서
망설임 없이 해당 라인 위주로 봤어요.
화이트골드 다이아를 보고 있자니
묘한 느낌이 들더군요.
약간 걱정이 되는 마음도 있었는데
고급스럽고 오히려 제일 괜찮더라고요.
디자인이 깔끔해서 그런지
세련된 인상도 줄 수 있었고
퍼펙트한 선택을 한 것 같아요.
어떤 옷이든 잘 어울리기도 하고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한 타입이었죠.

 

다이아1캐럿가격도 제가 생각한 선에서
가장 나은 선택지로 고른 것 같고
높은 퀄리티의 매장을 방문해 뿌듯해요.
당연히 여자친구도 뛸 듯이 기뻐했고
서로에게 참 좋은 이벤트가 됐죠.
프러포즈용 주얼리를 구입하러 가는
남성분들이 꽤 있는 것 같았는데
워낙 상담을 잘 해주셔서 그런 듯해요.
센스도 있고 니즈를 바로 알아들어서
진짜 수월하게 고를 수 있었어요.

역시 사람들이 다들 괜찮다고 하면
그 이유가 있기는 한가 봐요.
나중에 수정할 부분이 있다면
그것도 맡길 수 있다고 하니까
이런 점도 참고하면 좋을 것 같고요.
생각보다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서
너무 부담 갖지 않고 가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다음에는 결혼 1주년 선물로
귀걸이나 목걸이를 맞추러
다시 방문해보려고요..

 

일리아스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30 ~ 오후 8:00
주말 오전 10:00 ~ 오후 8:00
고객센터 : 02-3448-8080

 

 

다이아1캐럿가격 여기에서 만족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