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부다이아반지가격 예산내에서

2023. 12. 18. 18:26★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결혼을 앞두고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는 중인데요.
얼추 준비해야 하는 리스트를
끝내놓고 나서 얼마 전에
5부다이아반지가격 알아보러
종로에 있는 효성주얼리시티에 다녀왔어요.
처음 가는 곳이라서 괜히
두근거리고 설레었는데요.
일리아스주얼리에서 마음에 드는
예물을 성공적으로 구입해서
가벼운 발걸음으로 돌아올 수 있었죠.

 

사실 처음에는 예물에 대한 욕심이 없어서
무난하게 1부커플링으로 맞출까도 생각했어요.
하지만 얘기를 나누다 보니까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조금 더 큰거를 해도 괜찮겠더라고요.
그래서 예랑이는 1부로 저는 5부로 맞춰도
생각보다 부담이 없을것 같아서
이번 기회에 5부로 맞추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부담이 되지 않는 선에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베이직한 느낌으로
고르기로 마음먹었죠.
그렇게 생각을 하고 나니까
5부다이아반지가격에 맞는 것으로
신경써서 볼 수 있었어요.
어디를 가는 게 괜찮을까 고민이 됐어요.
그러다가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선물이니까 종로에서
남들과 다른 주얼리를 고르기로 했는데요.

 

워낙 다양한 업체들이 많아서
후기와 사진을 꼼꼼하게 비교하고
최종 결정을 했어요.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이고
서비스 퀄리티가 좋은 것도
빠짐없이 체크를 해봤고요.
가장 제 기준에 맞는 곳으로
예약을 잡고 시간 맞춰 방문했죠.
그냥 방문할까 싶기도 했는데
혹시 모르니 안전하게
전화로 문의를 먼저 하고 갔어요.

 

근데 워낙 알아주는 곳이라 그런지
평일인데도 사람이 꽤 많더라고요.
그래서 미리 연락을 하고 가길
잘했다고 느꼈어요.
가는 길은 조금 정신없게 느껴졌는데
매장 내부는 차분한 분위기였고요.
직원분이 안내를 도와주시고
자리에서 제품을 보면 됐어요.
저희는 직접 돌아다니면서
일일이 보고 문의를 해야 하지 않을까
예상하고 갔었는데요.
다행히 그런 방식이 아니라
발 아프게 돌아다닐 필요가
없어서 괜찮았어요.

 

일리아스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30 ~ 오후 8:00
주말 오전 10:00 ~ 오후 8:00
고객센터 02-3448-8080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예비 신랑과 함께 갔는데
1:1로 주얼리를 소개해 주셔서
편하게 볼 수 있었고요.
5부다이아반지가격이 비싼지 알았는데
생각보다 중에서도 
럭셔리한 느낌이 특징인 곳인데
서비스가 무척 마음에 들었죠.
제 예상보다 쾌적하고
편한 내부도 만족스러웠어요.
그래서 첫인상도 좋았고,
여기로 선택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을
속으로 했던 것 같아요.

최근 일이 많고 바빠서
시간을 쪼개 알아봤었거든요.
살짝 스트레스도 받았는데
한 번에 끝내고 싶어서 열심히 찾았죠.
그 보람을 느낄 수 있어서
더 흡족하지 않았나 싶어요.

 

본격적으로 구경하기 전에
먼저 저희가 생각하는 금액대를
말씀드린 후 진행을 했고요.
혹시 봐둔 제품이 있는지,
참고할 수 있는 사진이 있는지
물어보셔서 편히 대답할 수 있었어요.

저는 로즈골드 색상의 심플한 느낌을
원한다고 말했는데요.
거기에 맞춰 안내를 해주셔서
참고할 수 있었어요.
다른 거 고를 때는 정말 과장 보태서
10분이면 골랐던 것 같은데
주얼리는 참 신중해지더라고요.

 

평소에도 착용할 예정인지,
특별한 자리에서만 쓸 건지에 따라
느낌이 살짝 달라졌는데요.
전문가가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여러 팁도 배울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제 이미지에 맞게
살짝 화려한 디자인도 괜찮을 것 같다고
먼저 착용을 권해주시더라고요.
수수한 쪽으로 고르려고 했었는데
오히려 약간 포인트가 되는 제품이
저랑 더 잘 어울렸죠.

 

역시 전문가는 다르긴 하구나 싶어서
기존보다 조금 더 눈에 띄는 쪽으로
고려를 하게 됐는데요.
평소에는 딱히 액세서리를 하지 않으니
특별한 날에 하기 좋을 것 같은
귀걸이, 반지 세트를 고르기로 했어요.
그리고 로즈골드 색상도 괜찮았지만
실버가 막상 착용해 보니까
더 괜찮아 보여서 변경했고요.
역시 단순히 보는 것보다
실제로 착용하는 게 도움이 됐어요.

 

제게는 화려한 스타일보다
심플한 타입이 더 눈에 잘 들어왔어요.
5부다이아반지가격을 떠올리면
성숙한 이미지가 먼저 그려졌는데
전체적으로 정말 세련되더라고요.
유니크하면서도 고급스러워서
중요한 이벤트를 앞두고
오기 참 좋은 것 같아요.

 


예비 신랑도 제가 고른거를
마음에 들어했어요.
반지 바디색은 어떤거로 할지
고민했는데 로즈골드 보다는
화이트골드가 앞으로 계속 낄때도
무난할 것 같다고 했는데
저 역시 마찬가지라서
화이트로 했어요.
괜히 뿌듯하고 득을 본 기분이라
고르긴 어려웠지만 여러모로
만족스러웠던 하루였어요.
제작은 물론이고 수리까지
자체적으로 해주는 곳이라서
앞으로도 걱정 없을 것 같고요.
식구들에게 보여줬더니
너무 잘 골랐다고 칭찬해 줘서
어깨도 조금 으쓱해졌어요.

 

더군다나 예산이 그리 넉넉지 않아
방문 전까지만 해도 걱정이 됐는데
생각보다 선택지가 아주 넓었어요.
전문가가 주어진 조건에서
저에게 맞는 주얼리를 소개해 주니까
머리도 덜 아프고 괜찮았는데요.
5부다이아반지가격이 다른 샵에 비해
마음에 든다는 리뷰들이 많아서
믿고 찾았는데 보고, 듣던데로였어요.
100만원 후반대에 할 수 있었거든요.
저희 커플이 결혼 준비하면서
이번이 제일 신중하고
심혈을 기울이지 않았나 싶어요.

 

나름 꿀팁이라고 한다면
가기 전에 예약은 무조건 잡기,
그리고 예산 미리 말하기인데요.
여기에 더불어서 원하는 품목이랑
참고할 수 있는 사진을 캡처해서 가면
조금 더 수월하게 고를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저처럼 생각과 다른 방향으로
선택할 수도 있다는 건
염두에 두고 있는 게 좋겠죠.
이래저래 색다르고 즐거운
경험을 하고 온 것 같아요.

 

결혼 전에는 단순하게 생각했는데
확실히 직접 준비할 게 많으니
골치가 아프긴 하더라고요.
그나마 다행인 건 저희 커플은
시원시원한 성격이라서
금방 선택할 수 있던 거였어요.
이렇게 일리아스 첫 방문으로
5부다이아반지가격에 만족해 하면서
성공적으로 예물준비를 마쳤네요.
만약 저희처럼 결혼 준비 중이라면
종로 쪽도 한번 고려해 보시는게
나쁘지 않을 듯해요.
또 하나의 이유는 가격 이벤트로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것과
요일에 따른 선물 증정 이벤트가
있다는 거였어요.
홈페이지 예약으로 방문하면
요일에 관계없이 우산을 주고,
월요일 구매자에게는 팔찌를 준다고 하네요.
주말 구매 고객에겐 텀블러를 재고소진시까지
1개 증정한다고 해요.
텀블러는 12월 한정 이벤트라고 합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