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부다이아반지가격 마음에 든 샵

2023. 11. 30. 12:54★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5부다이아반지가격을 보러 종로의
일리아스로 향했어요. 
제가 인터넷에서 봤을 때
딱 눈에 들어오는 게 있었는데
로맨틱하면서도 다른 어떤
명품을 카피한 느낌이 
전혀 들지 않는 독특한 디자인이 있어
반하게 된 것 때문인데요.
여기가 젊은 부부들한테
특히 인기가 많아서 
주말에는 사람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전화를 해서
일정을 잡고 가게 됐어요. 
지하에 있는 매장이었는데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고급스러운 곳이었어요. 

 

예랑이랑 둘이 같이 갔는데
어쩐지 좀 떨리더라고요. 
원래는 프러포즈할 때 자기가
알아서 사서 주려고 했었다는데 
제가 그러지 말라고 그랬거든요.
의미 있는 걸로 직접 골라서
끼고 싶어서요.
제가 워낙 취향이 독특하고 
남들이 다 하는 건 싫고 
그렇다 보니까 결국에는
서프라이즈 하는 그런 기쁨은
못 누리게 되었지만
기왕에 하는 거 마음에 드는 걸
하고 싶은 마음에 같이 매장으로
향하게 됐어요. 

 

5부다이아반지가격 예산은
어느 정도로 생각하는지
직원분이 물어보시더라고요.
인터넷으로 대충 알아보고
이 정도일 거 같아서
그 정도로 잡아봤는데요. 
보여 주시는 것들을 보니
디자인의 퀄리티가 한층 높아
정말 이 가격에 이 디자인이
가능한 건지 또 물어봤었어요. 
여기가 직영 공방을 운영하고
디자인 연구소도 같이 하고 있어 
다른 곳들과 비교를 했을 때
경제적으로 메리트가 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아 그래서 다들 여기로 
가라고 그랬던 거구나 싶었어요. 

 

같은 값의 조금이라도
더 좋은 세팅으로 더 좋은 
다이아몬드를 박을 수 있다면
그게 이득일 거 같았거든요.
명품들의 경우에도 되게
심플하게 나온 것들이 있는데 
이름값 때문에 너무 비싸져서 
저는 그게 아깝게 느껴졌어요. 
비슷하게 남들도 다 하는 걸
하는 것도 물론 싫었지만요. 
독특한 디자인이면서도 
시간이 지나도 촌스럽지 않을 
그런 링을 보여달라고
부탁을 드리게 됐는데요. 
저의 이런 아리송한 요구를 
찰떡같이 들어주시더라고요. 

 

몇 개를 보여주셨는데 
모두 제 취향에 알맞은 것들이라
더 좋았던 거 같아요. 
제가 미리 보고 온 것과
비슷한 것들도 보여주셨고
완전히 다른 스타일도 보여주셨는데
그것도 꽤 괜찮았어요.
눈으로 보는 거랑 손에 직접
착용하는 거랑 분위기가
완전히 다를 거라고 하시면서
한번 껴보라고 알려주셨는데요.
진짜 설명하신 것처럼
잘 안 어울릴 거 같다
싶은 게 오히려 더 저랑
잘 맞는 걸 보면서 신기했어요. 
5부다이아반지가격이 보통
얼마정도 하는지 물어봤는데
100만원대 후반에서 250만원대
사이라고 말씀하셨어요.
이런 가격대인데 고급스러운 게 많았어요.

 

역시 전문가라 그런지
보는 눈이 남다르구나
라는 생각도 들었던 거 같아요.
여기서 일한 경력도 오래됐고 
그만큼 많은 신랑 신부를
만나보면서 얻은 안목이라
당연할 거 같더라고요. 
예랑이도 같이 보면서
저한테 뭐가 더 잘 어울릴지
같이 살펴봐 줬는데요. 
그런 과정들 하나하나도
그냥 행복하고 좋았던 거 같아요. 
이제 진짜 부부가 되는구나
싶은 느낌도 들었네요. 

 

원래는 결혼 준비하면서 
싸우기도 많이 싸운다잖아요.
5부다이아반지가격 알아보고 
천차만별인 거 살펴보면서
예산 짤 때도 고민이 많았어요. 
과연 어디까지 선에서 
좋으면서도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을까 싶어서요.
그런데 다행히도 여기서는 
좋은 디자인과 퀄리티를
갖춘 상품을 보다 메리트 있는
가격으로 소유할 수 있단 게
너무 좋더라고요. 
보통 뭐 하나를 포기해야 하는
그런 상황이었는데 
무엇 하나도 포기하지 않아도
되는 행복한 상황이 와서 좋았어요. 

 

그리고 같이 간 김에 커플링도
같은 구성으로 해보기로 했어요. 
예랑이도 여기에 관심이 많고 
자기 마음에 드는 걸로
고르고 싶다고 눈에 불을 켜고 
이거저거 보기 시작했는데요.
각진 것도 있고 
홈이 나 있는 것도 있고 
아주 다양했어요. 
남자들이 끼는 것도 
이런저런 디테일이 다양하구나
라는 걸 느낄 수 있었죠. 
평상시에 아무래도
항상 끼고 있는 거라 
고민을 많이 하게 됐는데요. 

 

제 것이랑 나란히 놓고 봤을 때
커플 느낌이 제대로 나면서도 
그냥 혼자 각자 꼈을 떄도 
탁 눈에 띄면서 멋진
그런 걸 고르고 싶어지더라고요. 
예랑이는 조금 더 각진 걸
고르고 싶어 했어요.
그게 더 남성적인 거 같으면서도
힘 있어 보이고 
전체적으로 매끄러운 것보다는 
자기 손 굵기에도 잘 어울릴 거란
판단이 들었던 모양이에요. 
착용감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더라고요. 
무게감도 좀 느껴졌었는데 
오히려 이런 묵직함이
더 좋은 거 같다고 했어요. 

 

저는 심플하면서도 
작은 디테일들이 살아 있는
그런 세팅이 좋아서 골랐는데요.
둘이 비슷한 느낌을
내기 위해서 쪼금 손을 봐주시기로 했죠. 
제작까지도 가능하다 보니 
내 취향에 맞는 것들을
추가하거나 뺄 수 있어서
좋은 것도 있더라고요. 
많은 매장이 있지만
이런 서비스가 있는 곳은
많지 않아서 더 좋게 느껴졌어요.
5부다이아반지가격도 덕분에 
잘 맞췃고 커플링도 잘 맞췄어요. 

 

제작해야 해서 
조금 기다려야 하긴 하지만
일정에 맞춰서 늦지 않게
해주신다고 약속하셨고요. 
세공에 있어서도 다 전문가들이
직접 하는 것이라서
착용감이 불편하지 않을 거라고 
걱정하지 말라 하시더라고요. 
무엇보다 사후 AS까지도
여기에서 다 해줄 수 있으니까 
뭐가 좀 아쉽다 싶으면
언제든지 오라고 하셨어요. 
중복 할인부터 혜택까지
다 챙겨주셨는데 그래서
더 준비를 잘한 거 같아 
만족스럽더라고요. 

 

5부다이아반지가격도 좋으면서
그중에서도 로맨틱하고
러블리 한 것들을 찾아보신다면
여기에 좋은 답이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저는 특히나 걱정도 많았고
제 마음에 드는 걸 찾지 못할까
걱정되는 것도 있었는데
다행히 이렇게 찾게 되어서 
안심하게 되네요.
보면 볼수록 예뻐서 좋고 
세월이 지났을 때 봐도
클래식하고 예쁠 거 같아서 
더 만족하게 됐어요.
알아보시는 분들 있으면
꼭 여기로 가보시길 바라요. 

 

일리아스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30 ~ 오후 8:00
주말 오전 10:00 ~ 오후 8:00
고객센터 : 02-3448-8080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