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하고 싶은 웨딩커플링

2023. 10. 26. 18:36★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식장 준비도 완료되었고 
의상 및 메이크업 등등 모든 걸
완벽하게 예약 완료했는데요. 
다른 것들은 생각했던대로 
차근차근 진행되었거든요. 
웨딩커플링 맞추는게 생각보다
쉽게 잘 이루어지지 않더라고요.
지인들에게 묻고 또 물어보면서
결국 알게 된 곳을 방문하였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준비했어요. 

 

여자친구와 함께 찾아갔던 
일리아스주얼리는 종로에 있는
효성 주얼리시티 내에 있었어요. 
연인들의 커플 반지, 프러포즈 등
다양한 목적을 갖고 찾아가기에 
안성맞춤인 장소이기도 했죠.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매장 안으로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예약하고 방문한 거라 들어가자마자
1:1 상담을 맡아주실 분의 안내로 
친절한 응대를 받을 수 있더라고요.

 

이미 와서 웨딩커플링에 대해 
상담받는 분들도 있었고 이것저것 
구경하며 기다리는 분들도 있었어요. 
빠르게 진행하고 싶다면 미리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최선이겠다 싶었어요.
다행히 저는 지인이 알려준 데로 
시간을 정해놓고 찾아간 거였기에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큰 매장을 가득 채우고 있는 예비 부부와
아름답게 눈부신 악세서리들의 모습에 
설렘도 있었고 긴장도 되더라고요. 

 

평생 한 번뿐인 빛나는 날을 위해
마련하는 것이니만큼 서로에게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고 싶었어요.
백화점이나 일반 온라인 매장들도 
비교해 보고 열심히 찾아봤었는데요. 
사실 눈에 들어오는 것도 없었고 
차별화된 디자인도 찾아볼 수 없어
흔히 많이 찾는 것에만 집중할 뿐이었죠.
남들 다 하는 그런 것들 말고 우리만의
유니크한 취향을 담을 만한 모양이나 
색감을 원했기에 이곳을 찾아갔던 
이유 중의 하나이기도 했답니다. 

 

여긴 자체 공방이 따로 마련되어 
중간 과정을 거치지 않는 곳이었죠. 
그렇기에 다른 곳들보다 비용도 
합리적이고 디자인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도 훨씬 높더라고요. 
그 어떤 의견도 반영하여 제작하며
디테일하게 신경 써서 만들기 때문에
많은 분께 사랑받을만 했어요. 
주변 지인들도 매리트 있는 곳이라며 
선뜻 알려줬던 샵이라 믿을 수 있었고
직접 경험하니 신뢰도가 올라갔죠.  

 

일단 생각해 둔 웨딩커플링을 
상담하면서 조율하기 시작했는데요. 
디자인부터 색상 큐빅의 종류까지 
워낙 다양하기 때문에 금액에 맞춰 
충분히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등급별로 보기 쉽게 구분해 주셨어요. 
특별하지만 평소에 착용하고 다니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정도의 모양을 원해 
조금 까다로울 수도 있었는데요. 
조건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배려하며 
최선의 선택하도록 도와주셨어요. 
매년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매장이라 고르는 것도 
재밌었지만 쉽지만은 않더라고요. 

 

하지만 우리에겐 든든한 조력자였던
상담사분이 있으셨기에 괜찮았어요. 
피부색이나 손가락의 두께 그리고 
평소 입고 다니는 옷 스타일에 따라 
고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해요.
그래서 가만히 생각해 보니 둘 다 
캐주얼한 복장을 선호하는 편이었고
다행인 건 하얀 피부를 가졌다는 거였죠.
같은 골드 빛이어도 하나가 아니었고 
여러 가지 빛을 내는 제품들이 많았는데 
다행히 전체적으로 어울리는 듯했어요. 

 

예전처럼 격식 차리고 보여주기식으로
값비싼 것에 치중하지 않는 추세라서 
조금은 가볍게 진행할 수 있었는데요. 
웨딩커플링 가격도 중요한 점이었지만 
무엇보다 사람들이 많이 오가는 곳이라
최신 트렌드에 대한 정보 또한 많았기에 
새로운 제품들을 충분히 볼 수 있었어요. 
얇은 실반지로 레이어드하는 형태도 있고
커플의 의미를 넣어 나눠 끼우는 느낌 등
다양한 형태로 착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오기 전 원하는 게 없으면 어쩌나 하며
걱정했던 마음이 사르르 녹아내렸죠. 

손가락이 긴 편이었던 여자친구는
레이어드링도 함께 선택하게 되었어요.
얇은 링 하나에도 디자인이 다양해서 
섬세한 기술력에도 놀라웠답니다. 
3~4가지로 추려서 가져와 주셨는데 
조합하기에 적당했고 튀지 않아서 
다른 손가락에 가볍게 착용하기에도
나름대로 느낌이 살아나더라고요. 
괜히 더 있어 보이기도 하고 특별해서
저도 하나 추가해 같이 맞춰봤어요. 

 

웨딩커플링들 취향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에 홀릭 상태였기에 
그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임했답니다.
가장 염려했던 가격에 대한 부담부터
내려놓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었고요.
둘 중에 누구 한 명이라도 별로였다면
의미가 없는 날이었을 텐데 그와 반대로
너무 만족했기에 고민이었던 것 같아요.
서로 손에 끼우고 맞댄 모습을 보면서
진짜 하나가 되는구나 싶기도 했었고요.
여러 제품을 구경하면서 그 시간마저 
저절로 힐링 되는 순간이기도 했죠.

 

직접 착용해 볼 수 있었기 때문에 
실패 확률은 적었던 게 사실이었지만
그래도 혹시 모를 경우에 대비하여 
as에 대한 부분도 여쭤봤거든요. 
역시나 걱정할 필요 없이 보증서를 
챙겨주시며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해 주셨어요. 
일정에 맞춘 준비성도 철저하게 지켰고
우리가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까지 
세세하게 챙겨주셔서 믿음이 갔죠. 
주문하고 제작하는 일정과 기간도 
잘 맞춰서 늦지 않게 받을 수 있도록 
꼼꼼하게 체크하며 도와주셨어요. 

 

가성비도 훌륭하고 종류도 다양해서
예물 준비하기엔 이만한 곳이 없다며
극찬하면서 나올 수 있었는데요. 
일반 주얼리를 구매하고 싶을 때도
이용하기에 적당한 곳이겠다 싶었어요.
다음에 여유 있을 때 다시 한번 와서
목걸이나 귀걸이 등도 살펴보자며 
여자친구도 꽤 마음에 들어 하더라고요.
뿌듯함이 마구 올라오는 곳이었기에 
찾아오길 잘했단 생각만 들었답니다. 

 

전체적인 준비 과정에서 어느 것 하나
복잡하거나 문제가 될 것이 없었는데요.
고민했던 웨딩커플링 해결이 생각보다
이렇게나 빨리 됐기 때문에 다행이었죠.
원하는 날짜에 맞춰 도착하여 받았고 
부모님께도 직접 보여드릴 수 있는 
시간적인 여유도 충분히 있었거든요. 
여기저기 자랑하고 싶을 만한 커플링을 
받아볼 수 있어서 대만족이었어요.  
똑똑하게 준비할 수 있는 매장으로 
여기만 한 곳은 없겠다 싶어 주변에 
웨딩 준비하는 친구들에게도 널리
알려주고 싶은 마음뿐이었답니다. 

 

일리아스 영업시간 안내
평일 오전 10:30 ~ 오후 08:00
주말 오전 10:00 ~ 오후 08:00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