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반지가격 합리적이었던 곳

2023. 10. 30. 15:45★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오랫동안 친하게 지내던 친구가
웨딩반지가격을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결혼 계획이 생긴 후로 계속 조사했지만
매장과 제품이 너무 다양해서
결정하기 어렵다고 했어요.
그래서 화려한 것을 좋아하는 제가
도움을 주기로 했답니다.

 

전에 눈여겨봐 두었던 곳에
함께 방문해 봤는데요.
일리아스주얼리라는 매장인데
결혼 준비를 하는 분들 사이에서
무척 유명한 샵이에요.
예약한 시간에 맞추어서 가니까
인기 있는 이유를 알 수 있었죠.

 

넓은 진열 매대를 가득 채우고 있는
주얼리를 구경하기 시작하니까
시간 가는 줄 몰랐는데요.
저희가 생각했던 것보다
매물의 양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저희 둘 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한참 구경했을 정도였죠.
시간이 더 흐르기 전에
서둘러서 웨딩반지가격에 대해
상담을 받기로 했어요.

 

일리아스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30 ~ 오후 08:00
주말 오전 10:00 ~ 오후 08:00

 

매물의 양이 무척 많은 만큼
웨딩반지가격도 다양했는데요.
다이아몬드의 중량과 디자인 등에 따라서
금액대가 크게 달라졌어요.
우신이나 GIA로 했을때
200만원 초반대의 예쁜 디자인의 반지가
가능했기에 마음에 들었어요.
덕분에 예산에 맞출 수 있었죠.

디자인이 아무리 마음에 들어도
예산을 넘기면 망설여지는데
이곳은 걱정하지 않아도 될 거 같아요.

 

퀄리티에 비해 웨딩반지가격이
꽤 합리적인 편이라고 느꼈는데
알고 보니 자체 공방을 운영해서
중간 마진을 줄인 것이었어요.
덕분에 부담감을 줄이면서
다양한 스타일을 볼 수 있었죠.
퀄리티와 디자인이 훌륭한데
비용에 대한 부담이 적으니까
친구도 굉장히 좋아했어요.

 

자체적으로 디자인 연구소도 운영하기에
세련된 스타일이 많았는데요.
주기적으로 새롭게 업데이트되고 있어서
트렌드에 딱 맞는 느낌이었어요.
웨딩반지가격이 괜찮으면서
스타일이 훌륭하다 보니까
제 마음에도 쏙 들었답니다.
유명한 곳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구나
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죠.

 

사람마다 어울리는 디자인이 다르므로
친구가 직접 착용해 보기도 했는데요.
피부톤과 손가락 굵기를 고려해서
제일 잘 어울리는 것을 골랐어요.
웨딩반지가격이 아깝지 않도록
최대한 꼼꼼하게 비교했죠.
워낙 예쁜 것이 많아서 고민스러웠지만
행복한 시간이 되었어요.

 

예산을 넘지 않는 웨딩반지가격 중에서
친구에게 딱 맞는 주얼리를 골랐는데요.
선택지가 다양해서 고민이었지만
그만큼 완벽하게 고를 수 있었어요.
남들과 다르게 맞추고 싶을 때
방문하면 딱 좋을 거 같아요.
따로 원하는 스타일이 있으면
제작을 맡길 수 있는데요.
특별한 날을 위해 준비하는 만큼
참고해 보시길 바랄게요.

 

웨딩반지가격과 서비스 모두
부족한 점이 없는 곳이었는데요.
디자인이 이 정도로 다양한 줄 몰랐는데
이번 기회에 제대로 구경하게 됐어요.
친구도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다며
마음에 쏙 들어 했답니다.
데일리용으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주얼리를 구입하고 싶을 때 방문해도
만족스러울 거 같은데요.
좋은 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입하고 싶은 분이라면
한 번 상담 받아 보시길 바랄게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