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1캐럿가격 미리 살펴보고 왔어요

2023. 10. 24. 19:09★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여동생이 저보다 시집을 먼저 가게 되어
요즘 결혼 준비에 한창 바쁜데요.
아직은 어리게만 보이는데 생각보다
꼼꼼하게 잘 플랜을 짜고 있더라고요.
그러다 이번에 시간이 겹쳐서
저랑 둘이 다이아1캐럿가격 살펴보고
상담도 받기 위해 종로에 갔어요.
저희는 일리아스주얼리를 방문했는데
퀄리티도 만족스럽고 무척 고급스러워서
나중에 저도 여기로 와야겠다 싶었네요.

 

일단 제 동생은 다른 건 몰라도
반지는 무조건 좋은 걸로 하고 싶다고
말을 해왔던 편이에요.
가구나 기기들은 때가 되면 바꾸지만
이건 말 그대로 평생 간직할 수 있는
물건이기 때문에 그렇다고 하는데요.
신랑 측 집안도 비슷한 의견이라
다이아1캐럿가격을 일단 알아보고
진행하기로 했다고 해요.

 

그래서 여기저기 정보도 구하고
직접 후기나 사진을 비교해서
괜찮은 곳을 추려봤어요.
물론 저도 지인들에게 물어보거나
검색을 같이 해줬고요.
그러다가 제가 뽑은 후보 중에서
후기도 괜찮고 수준도 높아 보이는 곳으로
최종결정을 하게 됐어요.
생각보다 업체가 많아서 시간이 걸렸지만
이번 선택에 후회는 전혀 없었어요.

 

일단 인터넷으로 보니 가격은
기준에 따라 몇 배씩 차이가
발생하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직접 방문해 상담을 받으며
이야기를 하는 게 나을 것 같다는
판단을 내렸어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시간을 잡고 가게 됐어요.
가는 길은 사람도 많고 복잡해서
약간 걱정을 했었는데
매장 자체는 차분하더라고요.
담당 직원과 조용히 진행할 수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예약한 시간에 맞춰 방문해서
바로 안내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4발, 6발 중 뭐로 할지
아직 정하지 못하고 가서
이 부분도 이야기를 드렸어요.
제 동생 이미지가 조금 화려하고
꾸미는 걸 좋아하는 타입이라
저는 6발을 권해봤어요.
근데 당사자는 다이아가 크기 때문에
과해 보이지 않을까 걱정이 됐나 봐요.

 

4발은 비교적 심플하고 시크한 느낌이라
각자의 매력이 다르기 때문에
고민이 될 법했는데요.
그래서 직접 제품을 보며
말을 나눠보기로 했죠.
다이아1캐럿가격과 이런 고민을
위주로 초반에 상담을 받았어요.
우선 가격에 대한 부분은
조금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었는데
정말 친절하게 말씀해 주셨어요.
900만원대에도 구매가 가능했고,
등급이 좋은건 1000만원대라고 했어요.

 

저희가 생각하고 있는 예산을 듣고
그 정도면 충분하다고 하셔서
가능한 제품들을 소개해 주셨죠.
사실 아무리 좋은 걸 하고 싶어도
현실적인 점까지 고려를 해야 하니까
예산과 퀄리티 둘 다 챙기기 힘들까 봐
걱정을 계속했었거든요.

근데 너무 고급스럽고
괜찮은 라인업을 보여주시더라고요.
덕분에 긴장도 확 풀리고
제품들 구경하는 거에
집중을 할 수 있었어요.

 

다이아1캐럿가격 외에도
4발, 6발의 느낌 차이도 직접 보니
확실히 더 와닿았는데요.
직원분이 착용하면 또 다르니까
편하게 껴보라고 하셔서
손가락에 끼워보며 비교했어요.
피부가 하얀 편이라 그런지
착용한게 더 예쁘더라고요.
그리고 6발의 장점이
동생이 가지고 있는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는 것 같았어요.
직원 역시 워낙 이목구비가 뚜렷해서
화려한 반지도 잘 소화한다고
말씀을 해주시기도 했죠.
대신 링 자체의 디자인은
다이아가 포인트가 될 수 있게
심플한 형태가 좋을 거라 했고요.

 

패턴이나 다른 디테일을 모조리 빼도
알이 커서 눈에 잘 들어오니까
괜찮겠다 싶었어요.
또한 그런 종류들이 확실히
어디에 매치하든 잘 어울리고
더 럭셔리한 느낌을 줬는데요.
저희 자매 모두 전문가는 다르다고
입을 모아 얘기했어요.
취향이나 니즈, 이미지를 고려해서
적당한 샘플들을 소개해줬거든요.
평소에 선호하는 패션 스타일이나
가지고 있는 악세서리에 대한 정보도
섬세하게 체크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죠.

 

똑같은 디자인과 패턴이 아닌
각자 다른 매력을 살린 주얼리로
유니크함까지 가져갈 수 있었는데요.
알고보니 공방을 직접 운영해서
가능한 일이더라고요.
남들과 비슷한 게 싫다면
이런 곳으로 오는 게
만족도가 높을 것 같아요.
유명한 백화점 브랜드도 괜찮지만
나만을 위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고려해도 괜찮은 방법이죠.
A/S도 다른 데로 보내는 게 아니라
믿고 맡길 수 있을 듯했고요.
유통과정이 적어서 다이아1캐럿가격을
합리적으로 제시하는 것 역시
장점 중 하나로 뽑을 수 있었어요.

 

왜 많은 업체들 사이에서도
유명하고 인기가 많은 지
이번에 방문하고 확실히 알게 됐죠.
수준 높은 서비스와 제품은 물론이고
센스있게 고객들에게 어울리는
샘플을 보여주는 것도 맘에 들었어요.
내부에 사람들이 꽤 있었는데
1:1로 케어를 해줘서
차분하게 구경할 수 있기도 했고요.
중요한 물건을 선택하는 과정이라
저까지 조금 긴장 상태였는데
만족스럽게 결정해서 어깨가 가벼웠어요.

 

아 그리고 다른 심플한 반지와
레이어드를 하는 것도 괜찮다고
직접 보여주셨는데요.
실반지처럼 가늘어서 그런지
잘 어우러지는 모습이었어요.
확실히 평소에는 이런 식으로
매치를 해서 끼고 다녀도
과하지 않고 예뻐서 괜찮겠더라고요.
꽤 많이 착용했는데도
부담스럽지 않아 신기했죠.
묘하게 다이아를 돋보이게 해서
꿀팁을 전수 받은 기분이었어요.
주얼리가 워낙 다양하니까
구경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서
재밌는 시간 보낸 것 같아요.

 

저도 오래사귄 남자친구가 있고
결혼 얘기도 조금씩 하는 중인데요.
이렇게 미리 정보를 얻어가니까
나중에 도움도 될 것 같아요.
이래저래 전체적인 퀄리티가 뛰어나
저 역시 이곳에서 예물을
맞추지 않을까 싶은데요.

다이아1캐럿가격 막막하게 느껴진다면
이런식으로 직접 매장에 방문해
상담 받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해요.
그렇다고 아무 곳이나 방문하지 말고,
후기랑 사진 꼼꼼하게 살펴봐서
예약 잡고 가는 거 잊지 말아야 하고요.
다들 중요한 날을 위한 귀한 물건이니
신중하게 알아봐서 성공적으로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랄게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