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 저격한 결혼반지가격

2023. 7. 31. 16:05★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이제 예식이 얼마 남지 않아
예비 남편과 함께 본격적으로
결혼 준비를 시작했어요.
결혼반지가격을 상담받기 위해
일리아스주얼리를 방문했는데요.
어떤 브랜드를 선택할지
고민이 많았지만 이곳은 후기나 평점이
평균 이상으로 괜찮더라고요.
저처럼 결혼을 앞두고 계신 분들께
차근차근 소개해 드리고 싶어요.

 

저희 부부는 예식 준비 부분에 있어
신혼여행에 가장 많은 투자를
하기로 결정하였는데요.
자연스럽게 예물이나 혼수는
최소한으로 하기로 했어요.
그러다 보니 결혼반지가격을 
최대한 합리적으로 맞추고 싶었고
그래도 인생의 한 번뿐인 날에
결혼반지 하나는 잘 맞추고 싶어서
웨딩링 전문 업체를 찾아 방문했어요.
주얼리 전문 샵인 만큼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맞아주시더라고요.

 

평균적인 예식 준비 기간보다 
조금 더 여유롭게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업체와 비교도 해야 하고
디자인도 까다롭게 선택하고 싶어서
마음의 여유가 그리 많지 않았어요.
게다가 피아노를 전공했기에 
반지를 착용할 일이 없어
액세서리에 무지했는데요.
그러다 보니 인터넷으로만 알아보기에는
한계가 있었답니다.

 

사실 저는 이런 대행사가 아니면
반지나 귀걸이에 관심이 없는 사람인데요.
막상 인생에 한 번뿐인 결혼식을 
올린다고 결정하고 나니 
예식장에서만큼은 최고로 예쁜 신부로
돋보이고 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다이아결혼반지에도 관심이 가고
이왕이면 제대로 알아보고 싶더라고요.
예물 박람회에서 상담했던 디자인
가격과 비교해 보고도 싶었고요.
결혼예물 반지로 소비할 수 있는 
예산을 정해놓았기 때문에  
저희 부부의 예식 준비 지출계획에도
차질이 없길 바라는 마음이었답니다.

 

기대하는 마음으로 가게에 들어서자
작고 반짝이는 아이템들은
제 눈을 사로잡았는데요.
상담을 받기도 전에 무언가에
홀린 듯한 기분이 들더라고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지만
저희는 미리 전화로 방문 예약을 잡았기에
나름의 여유가 있었답니다.
예약 시간까지 대기 시간이 있어
진열대 쪽으로 쭉 둘러보기도 했어요.
귀걸이 반지 목걸이 등
세트로도 준비되어 있었고
단품으로도 많은 상품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둘러본 후에
직원분과 만나 뵙고 상담했는데요.
다이아결혼반지 종류와 가격 등을
샘플로 자세하게 보여주셨는데요.
심플한 커플링 종류부터 화려한 웨딩링 까지
조목조목 섬세하게 설명해 주셨답니다.
상품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되더라고요.
가장 중요한 것은 결혼반지가격대 였고
웨딩반지 가격의 시세가
타업체와 어떤 구별 점이 있는지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셔서
이해가 잘 되더라고요.
반지에 따라 가격대가 다르지만
1부 커플링 기준으로 100만원 후반대면
된다고 알려주셨어요.

 

저는 과하게 화려하지는 않으면서
많이 심플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하고 싶다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저희가 원하는 디자인을 이해하시고
이것저것 보여주셨어요.
평소 취향은 로즈골드라고 말씀드렸지만
다른 실버나 골드 색감과도 
피부에 대보시면서 비교해 주셨는데요.
퍼스널컬러에 대한 부분도 
상세하게 이야기해주시면서
저희 부부의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분석해주시고 꾸며주시더라고요.

 

특히 남자들에게도 어울릴 만한 색감과
디자인을 찾는 것이 어려웠는데
예비 남편의 피부톤을 보더니 
웜톤에 어울릴만한 느낌으로 
예쁘게 코디해 주시더라고요.
전문가의 눈은 역시 다르다고 느꼈어요.
손만 보는 것이 아니라 
분위기나 느낌을 모두 봐주시기 때문에 
객관적으로 평가 받을 수 있었는데요.
전문 지식을 갖추고 계신 것 같아
저절로 믿음이 가더라고요.

 

더불어 예물을 전문으로 하는 곳인 만큼
맞춤 자체 제작을 하기 때문에 
현재의 트렌드와 우리의 개성이
더 잘 어우러질 것 같았어요.
유행은 언젠가 변하기 때문에
저희만의 것을 담고 싶었거든요.
기본디자인보다는 화려했으면 좋겠고
부부의 이니셜 로고를 담고 싶었는데요.
자체 디자인을 추가할 경우에도
합리적인 금액이었고
결정한 예산과 결혼반지가격대가
딱 맞아떨어지더라고요. 

 

사진 찍기 편하도록 상품 세팅을
해 주셔서 사진으로도 남겼는데요.
자세히 보면 수제라 그런지 상품
하나하나 디테일이 달랐어요.
각인도 정말 작고 섬세하게 새겨져
있었고 자세하게 보니
너무나 고급스럽더라고요.
제가 찾던 스타일의 예시를 
보는듯한 느낌이었어요.
세심하게 새겨진 디자인을 보니
수작업 기술도 너무 좋아 보이더라고요.

 

가드링도 문의드렸더니
기본 반지와 함께 세팅해서
인기 있는 조합으로 보여주셨어요.
가격 때문에 고민하는 저희에게
다이아의 크기와 등급까지도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는데요.
타 브랜드와 비교했을 때도
흡족하게 결혼반지가격대를
맞출 수 있겠더라고요. 
가격 또한 비교 분석해 주시니
가성비를 따질 수 있겠더라고요.

 

특히 가드링은 심플함을 추구하는 
사람이라면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어떤 기본 링과 배치하느냐에 따라
느낌이 확연히 달랐어요.
제가 평소에 은은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반지를 2개 착용한다면 
과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직원분이 보여주신 상품은
심플하면서도 개성 있는 독특함이 묻어나서
취향 저격이라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충분한 시간 대화를 나누고
깊게 고심한 후에 저희 부부의
로고가 담긴 예쁜 디자인으로
결정할 수 있었는데요.
결혼반지가격으로도 적당했고
이른 시일 내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선택의 폭도 다양해지고
고르기까지 훨씬 수월하더라고요.
저희처럼 웨딩 반지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찾아가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진행] 2023년 일리아스 이벤트 공지! :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주말 예약 가능 시간 ✔🕑 10 : 00  /  7팀🕑 12 : 00  /  7팀* 첫 타임 2만원 추가 할인 혜택 적용 *🕑  13 : 30  /  7팀🕑 15 : 00  /  7팀🕑 16 : 30  /  7팀🕑 18 : 00  /  7팀🕑 19 : 00  /  7팀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