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캐럿다이아반지가격 할인돼서 좋네요

2023. 7. 19. 13:20★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드디어 7년 만남 여자친구와 
결혼 준비를 시작했어요.
결혼 준비는 하나부터 열까지 
준비할 게 정말 많더라고요
예단, 예물, 혼수, 인테리어까지
끝없는 선택의 연속이거든요. 
적당한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을 자랑하는
업체를 찾다가 알게 된 
일리아스주얼리에 다녀왔어요. 

 

주말마다 집에서 먼 강남까지 
나가야 해서 번거로웠는데 
이곳은 종로에 있고 
예약도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정해서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자친구가 평소에 액세서리를 
많이 하는 편이 아니라서 
더 고민이 되더라고요. 
예물이다 보니 어느 정도의 화려함과 
늘 끼고 다닐 수 있는 심플함을 
다 볼 수 있는 곳이라서 방문했어요. 

 

종로에서 인기 많은 예물 업체라서 
예비부부들이 많이 보고 있었어요.
샵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서 
예물을 보러 온 느낌이 확 들었어요. 
꽤 넓은 내부에 많은 예비부부가 
예물을 보고 있어서 이곳에 오길 잘했다
하는 생각을 늘게 해줬는데요.
친절한 직원분께서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나
신부의 스타일에 맞춰서 골라주시는데 
디자인들이 정말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저는 여자친구에게 잘 어울릴만한 결혼반지와
프러포즈 링을 위주로 보았어요. 

 

저희는 결혼 준비를 시작하면서 
예단, 혼수 등은 가볍게 하기로 
여자친구와 미리 상의했었어요. 
그래도 예물은 여자친구에게 
좋은 걸로 해주고 싶더라고요. 
이곳에선 합리적인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으로 
고퀄리티의 예물을 
할 수 있을 거 같았는데요.
주변에서도 많은 분이 이곳을 
예물 샵으로 소개해주셨기에 
궁금했던 샵 중 한 곳이었어요. 

 

이곳은 디자인연구소도 같이 
운영하고 계신다고 하더라고요. 
트렌디한 디자인도 구경할 수 있었어요. 
신부예물 비용으로 큰 금액을 책정해둔 게 
아니라서 고민이 많았는데 이곳에선 
제가 책정해둔 금액으로 세트로도 
구성이 가능하다고 해주셨어요. 
세트도 진주, 루비와 같은 보석류로도
보여주셔서 쥬얼리에 관심 없어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겠더라고요. 

 

결혼반지는 두사람에게 다 
어울리는 반지로 골라야 해서 
고민이 더 많았어요. 
직원분께서 저희 부부의 피부색이나 
소재나 두께에 따라서 
어울리는 느낌이 있다고 
설명해주셨어요.
많은 결혼반지를 착용해볼 수 있도록 
꺼내주시고 보여주셔서 
저희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을 
고를 수 있었어요. 
두사람 다 만족하고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찾기가 쉽지 않았지만 
이곳에서는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예물을
고를 수 있었어요.  

 

많은 샵을 굳이 가보지 않아도 
돼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겠더라고요. 
많은 걸 준비해야 해서 
시간이 부족한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저희와 잘 맞는 곳이었어요. 
저희가 측정한 1캐럿다이아반지가격도 잘 맞고 
원한 일정과도 잘 맞아서 
선택에 만족도가 높았답니다.

 

직원분께 신부가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에 프러포즈 링도 요청했는데 
다양한 크기로 보여주셔서 
선택의 폭이 넓었어요. 
다이아몬드는 세팅이 
중요하다고 설명해주시면서 
세팅 방법에 대한 차이도 
안내해주시더라고요. 
신부에게 잘 어울릴 만한 디자인으로 
프러포즈 링을 고르고 직원분께는 
비밀로 해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이곳은 따로 공방도 운영하고 있어서 
저희만의 특별한 디자인도 
주문 제작 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종류도 많고 직접 주문 제작도 할 수 있으니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예물을 AS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주변 분들에게 들었는데 이곳은 AS도 
잘해주시는 곳으로 유명하더라고요. 
반지를 늘리거나, 줄이는 경우, 
보석에 이상이 생긴 경우 등 
AS 경우에 대한 설명도 잘해주셨어요. 

 

고민 끝에 저희가 원하는 
결혼반지를 고르고, 
신부에게 서프라이즈 할 
프로포즈링까지 골랐어요. 
적당한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으로
프러포즈 링까지 하게 되어서 좋더라고요. 
다이아 크기와 등급에 따라
가격대가 나뉘는데
900만원대에서 1100만원 사이로
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어요.
게다가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인해
할인이 들어가니까 더 싸게 살 수 있네요.
그리고는 신부에게 들키지 않고 
계약할 수 있게 직원이 도와주셨어요. 
예물 수령 날짜는 저희가 원하는 대로 
예약을 해주셨어요. 
일정을 잘 맞춰주셔서 
스튜디오 촬영 때도 결혼반지를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종로에서도 인기가 많은 곳인
효성 주얼리시티 안에 있어서 
주차도 편했어요. 
1캐럿다이아반지가격 합리적으로 
맞출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효성 주얼리시티 안에는 
다양한 주얼리 샵이 있었는데 
그중에서도 이곳이 제일 인기가 
많다고 들었는데 이유가 있더라고요. 
좋은 품질의 예물을 훌륭한 가격에 
맞출 수 있으며 전문가분들의 
상담까지도 완벽했던 곳이었어요. 

 

일정에 맞춰서 잘 나온 예물을 찾으러
매장에 다시 방문했어요. 
예물을 수령하면서 직원분께서
관리 방법이나 AS 방법을 
꼼꼼히 알려주셔서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노하우나 전문적인 지식으로 
예물에 대해서 안내해주셔서 
합리적으로 구성할 수 있었어요. 
잘 맞춘 예물은 평생 사용할 수 있다고 
주변 어른들이 말씀하셨는데 
그 말에 딱 맞는 곳이 
바로 이곳이었어요. 

 

프러포즈를 위해서 맞춘 반지도
날짜, 이니셜을 각인 요청했는데 
깔끔하게 작업해주셔서 
기억에 남는 선물을 할 수 있었어요. 
예비 신부가 평생 기억에 남을 
이벤트라고 하면서 좋아해서 
준비한 제가 다 뿌듯했네요.
마음을 가득 담아서 준비했던 
이벤트를 위해 신경을 많이 써주신
직원분께도 감사하더라고요. 

백화점, 청담동과 같은 유명한 
쥬얼리 샵에서 상담도 받아봤지만 
이곳이 제일 합리적인 1캐럿다이아반지가격과 
높은 퀄리티의 예물을 만날 수 있었어요. 
예약하고 방문하면 
더 편하게 상담받을 수 있어요. 
샵에서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미리 확인하셔도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평생 끼고 다닐 결혼반지를 
두사람 마음에 쏙 든 반지를 
만날 수 있었던 곳이라 만족스러웠어요. 

 

 

 

 

[진행] 2023년 일리아스 이벤트 공지! :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주말 예약 가능 시간 ✔🕑 10 : 00  /  7팀🕑 12 : 00  /  7팀* 첫 타임 2만원 추가 할인 혜택 적용 *🕑  13 : 30  /  7팀🕑 15 : 00  /  7팀🕑 16 : 30  /  7팀🕑 18 : 00  /  7팀🕑 19 : 00  /  7팀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