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시선을 사로 잡았어요

2023. 8. 1. 19:03★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결혼식이라는 큰 이벤트를 앞두고
준비해야 할 것들이 상당히 많다는 걸
새삼 느끼는 요즘이에요.
저는 결혼식에서 빠질 수 없는
예물을 후회 없이 
잘 고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시어머님과 함께 보석으로
유명한 종로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여러 주얼리 샵을 방문하고
다양하고 많은 반지를 비교해 보았는데요.
그중에서 제 시선을 사로잡은 곳은
효성 주얼리시티에 위치한 
일리아스 주얼리랍니다.

 

시어머니께서는 인생에서 한 번뿐인
결혼이니까 마음에 드는 반지가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고르라고 말씀하셨어요.
처음이자 마지막인 특별한 예물이니만큼
후회하지 않는 선택을 하고 싶더라고요.
디자인, 퀄리티, 가격 그리고 추후
a/s 보장까지 모두 만족할 만한
선택을 위해 신중한 마음이었어요.

 

그래서 제 취향이 듬뿍 담긴 
반지를 찾기 위해 진열된
수많은 반지를 구경했답니다.
주얼리 매장 안에 계시는 
직원분이 친절하게 응대해
주시고 제가 어떤 취향을
가지고 있고 어떤 반지를
원하는지를 먼저 물어봐 주셨어요.
그리고 제가 원하는 것에 맞게 
같이 고민하고 찾아주셔서 
감사하더라고요.

 

저는 결혼식에 착용할 것이기 때문에 
흔한 주얼리보다는 질리지 않는
특별한 종로예물을 찾고 싶더라고요.
샵 매장 안에는 이전에 보았던
다른 주얼리 샵보다
훨씬 다양한 디자인의 보석들이
많았고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디자인 말고도 좋았던 것은 
바로 퀄리티였죠.
주얼리 자체는 착용을 한 사람을
돋보이게 해주는 매력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 자체로 고급스러워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딱 보기만 해도
광택이 나고 세심하게
모양을 새긴 듯한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직원분께서도 디자인 관련해서
자부심을 많이 가지고 계셨어요.

 

다른 샵과 차별화되게 이곳만의
자체 디자인도 많이 있다고 하셨고
숙련된 장인께서 직접 종로예물을
제작하신다고 하네요.
그래서 어설프지 않은 퀄리티로
제작이 되어서 더 우아하게 보이는
듯한 느낌이 있는 것 같았어요.

 

보는 것만으로도 이렇게 우아한데
마음에 드는 대로 착용을 
할 수 있어서 그것만으로도
기분이 참 좋았어요.
고급스러운 링을 끼우니까 허전했던
제 손이 반짝반짝 빛이 나고
우아한 손이 되어 버리더라고요.
제가 손에 살집이 조금 있어서
그다지 이쁘지 않은 손이에요.
그런데도 거울로 보았을 때
단 한 번의 착용에도
분위기가 반전되는 것을 
보고 깜짝 놀라게 되었네요.
이게 바로 전문가의 힘인가 봐요.

 

그렇기 때문에 더 마음에 드는
종로예물이 많아졌고 결정에 
어려움이 많았어요.
저는 다이아 반지 위주로 보았는데
흔한 보석보다는 다이아몬드가
더욱더 돋보이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신중히 골랐답니다.

3부부터 1캐럿 다이아 반지까지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액세서리들이 많더라고요.
어떻게 보면 심플하기만 하고
다 같아 보이는 액세서리라고
생각했었어요.
그렇지만 이곳에서 보는 
빛나는 고급스러운 자태는
절대로 심플하지 않더라고요.

 

또 저는 백금과 로즈골드 사이에서
수많은 고민을 하다가 
하얀 제 손을 더 돋보이게 
해 줄 로즈골드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로즈골드는 싸구려 같다고
생각한 저의 고정관념을
깨트리게 해줄 만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골드 빛이었죠.
반짝반짝 빛이 나고 아름다웠어요.
시어머니께서도 너무 이쁘다고
연신 말씀하셨고 직원분께서도
고르는 안목을 칭찬해주시더라고요.

 

끝으로 저에게 정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서
더더욱 만족하고 나왔던 것 같아요.
심지어 결혼식을 기념하고 싶어
안에 이니셜을 각인도 하였는데
생각한 예산에서 벗어나지 않았어요.
그렇다고 퀄리티나 생김새나
어느 하나 뒤처지는 것이 없어서
종로예물뿐만 아니라 다른 액세서리를
찾고 싶을 때도 이곳을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른 액세서리들 역시
제 취향을 저격하는 것들이
많아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요즈음 주얼리 브랜드들도
많이 생겨나는 것 같아요.
누구나 들어봤을 명품도
착용하고 다닌 적이 있었는데
이 정도 퀄리티가 나오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게다가 맞춤 제작도 아니기 때문에
제가 요구하는 것과 100%
맞지도 않았고 가격보다는 
만족도가 꽤 떨어지더라고요.

 

이런 종류들 말고도
여러 종류의 액세서리들이 많이
진열이 되어 있더라고요.
커플링부터 프러포즈 링에서
웨딩밴드까지 다양한 컨셉으로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것으로
찾을 수 있게 직원분들이
도와주니까 조금 더 쉽게
원하는 액세서리를 
찾아갈 수밖에 없겠더라고요.

원하는 취향이 정확히 뭔지 
모르겠다 하는 분들도
그냥 종로예물로 유명한
이곳으로 바로 가셔도 돼요.
상담만 받아보셔도 친절한
직원분께서 제가 어떤 취향을 가지고
있는지 찰떡같이 알아들으시더라고요.
덕분에 제가 그동안 몰랐던 안목을
저도 찾아가게 되었답니다.

 

링 말고도 결혼 구성으로
목걸이나 팔찌 같은 것들도
있었는데 같은 로즈골드로
독특한 디자인을 골라서
팔찌도 시어머님께서 사 주셨답니다.
이렇게 구성이 다양한 것은
종로에 있는 샵 중에서
제가 선택한 샵이
제일 괜찮았던 것 같아요.

이렇게 구매하고 나서
끝이 아니랍니다.
당연히 a/s도 보장이 되어 있더라고요.
언제든 수리해야 한다면
평생 무상으로 가능해서 
부담 갖지 마시고 마음 편하게 
착용해도 될 것 같아요.

결혼에 있어서 종로예물 결정을
저처럼 잘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정말 어려운 문제일 수 있지요.
그런 분들에게 이곳은 
광명을 한 번에 
찾아줄 수 있는 곳이랍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방문해 보세요.

한가지 더 말씀드리고 싶은게 있는데
지금 일리아스에서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수요일 특가 이벤트부터
주말 타임세일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을 하고 있어서
싸게 살 수 있어요.

 

 

 

 

 

[진행] 2023년 일리아스 이벤트 공지! :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주말 예약 가능 시간 ✔🕑 10 : 00  /  7팀🕑 12 : 00  /  7팀* 첫 타임 2만원 추가 할인 혜택 적용 *🕑  13 : 30  /  7팀🕑 15 : 00  /  7팀🕑 16 : 30  /  7팀🕑 18 : 00  /  7팀🕑 19 : 00  /  7팀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