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즈반지 결혼반지 디자인 봤어요

2023. 7. 17. 19:02★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어렸을 때부터 평생 혼자 늙겠다고
입버릇처럼 말하는 사람이 
제일 빨리 결혼한다고 하잖아요.
제가 바로 그런 케이스였는데
진짜로 친구 중에서 가장 
어린 나이에 시집가는 사람이 
되어버렸지 뭐예요.
그것도 심지어 제 쪽에서 적극적으로
먼저 추진을 해버리기까지 했으니까요.
절 오래 알았던 사람들에게는
가히 놀랄만한 일이 아닐 수가 없었어요.
전 액세서리에 취향이 
확고한 편이라서 예비 신랑도 
이왕 일이 이렇게 된 거
결혼에 앞서 프로포즈를 하고 싶은데
몰래 하는것도 좋지만
기왕 하는거 마음에 드는거로 해야
자주 낄것 같아서 저에게
결혼반지 하기전에
프로포즈반지디자인 보러
같이 가자더라고요.

 

이번에 방문하게 된 매장은
일리아스주얼리라는 곳이었는데
주차 공간이 있어서 편하게 느껴졌어요.
종로 일대가 대중교통은 편리한데
자차로 가기는 어렵다고 알았거든요.
예비 신랑도 주차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라고 얘기했어요.
멀리에서 온 사람들에게도 편하겠다
생각이 들었답니다.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하고 
방문했더니 대기가 많지 않았어요.
저희와 같은 예비부부들도 보이고
시댁이나 친정 어르신들과 
함께 온 분도 많아 보여서 
처음엔 주눅이 들었어요.
저는 어리기도 하고 예비 신랑도
보석을 잘 모르는 사람이었거든요.
살짝 걱정이 돼서 긴장하고 있었는데
상담을 진행해주신 직원분께서
편하게 알맞을 제품들을 자세하게 보여주셨답니다.

 

미리 보고 온 프로포즈반지디자인이나 
원하는 스타일이 있는지 물어보셨는데
뭐라고 대답해야 할지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평소 좋아하는 제 확고한 취향을
이것저것 빗대어서 말씀을 드렸어요.
그랬더니 결혼반지에 달리
다이아 크기가 존재감이 확실한걸
한다고 말씀하셨어요.
예를 들어 웨딩링은 1부로 많이하는데 반해
프로포즈링은 3부나 5부를
많이들 하신다고 하셨어요.
그러면서 저희의 의견을 반영해
데일리로 하고 다닐만한 
제품을 보여주시더라고요.
어차피 직장에서는 유니폼을 입으니까
평상복은 화려하게 입는 편이거든요.
그래서 좀 더 화려한 타입으로 
보여달라고 말씀을 드렸어요.
그랬더니 바로 이해하시고 몇 가지
라인을 주르륵 가져와 주셨는데
하나같이 다 예뻐서 섣불리
선택하기 힘들었어요.

 

제가 화려한 걸 좋아하는 편이기 때문에
큐빅이 주위에 있는 것으로
보여주셨어요.
워낙 고급스러워 보여서 
함부로 못 만지고 살짝씩만 
옷 위에 대보고 있었는데
착용해보라며 친절하게 걸쳐주셨어요.
조명에 따라서도 달리 보이고
다이아 등급에 따라서도 다르게 보이기 때문에
좋은 것으로 하는게 좋겠다 싶었어요.
많은 사람들이 화이트골드로 하는 것처럼
저역시 화이트골드가 좋을것 같았어요.

 

이음새 부분 퀄리티가 마음에 들었고
강한 내구성이 느껴진다고 해야 할까요.
디자인만 예쁜 게 아니라 내구성까지 
밸런스가 맞는 제품들이 대부분이더라고요.
프로포즈반지디자인으로 손색없으려면
이 정도는 되어야겠구나 느꼈고,
결혼반지도 여기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요.

 

알이 큰 것은 행여나 나이 들어 보일까
착용을 가장 뒤로 미루고 있었는데
오히려 화사하니 포인트가 되어주었어요.
요즘 유행하는 트랜드를 잘 살려서
세공해서 그런지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움까지 느낄 수 있었답니다.
무게도 확실한 중량감이 있어서
프로포즈반지디자인으로 그 가치가 있고
예물이라는 느낌이 제대로 들었어요.
알고 보니 품질이 검증된 보석과
금을 사용하기 때문에 보관했을 때
현물의 가치도 계속 보장된다고 해요.

 

나중에 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왕
결혼 선물로 받을 거니까 
품질이 보증되면 기분도 좋잖아요.
종로하면 다들 귀금속을 사러 오는
대표적인 장소이기도 하니까 
마음 놓이는 것도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상담하시는 분께서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알려 주셨는데
주말 특정 시간에 하는 타임세일이벤트,
수요일에 하는 수요이벤트,
후기 작성하면 중복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설명해주셔서
참고가 많이 됐습니다.

 

다른 분 들은 거의 대부분 커플링이나
결혼반지를 보러오시는 것 같았는데
저희도 여기에서 반지까지 하려고 해요.
일단 가격이 매우 합리적이기 때문에
비싼 브랜드에 욕심이 없다면 
이곳에서 해도 만족할 것 같았어요.

 

저는 뭐가 되었든지 간에 외관이
마음에 들면 다 됐다고 생각해서
백화점 상품이 아니어도 괜찮거든요.
예비 신랑이랑 단둘이 알아볼 수 있는
그런 디자인이기만 해도 만족해요.
특히 이번에 같이 와서 봤었던
프로포즈반지디자인도 단 하나뿐인 
그런 제품이라는 느낌이 들었거든요.
가격을 낮추기 위해 잘 찌그러지거나
속이 비어있는 저품질 제작이 아닌
무게감 확실한 퀄리티라서 후회 없어요.
각인도 요청했기 때문에 주문해서
기다리는 시간도 꽤 재미있었답니다.

 

그리고 주말에 방문할때는
필히 예약을 하시는게
좋겠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주말에는 평일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몰리기 때문에
예약하지 않으면 원하는 시간에
상담받기 힘들기 때문인데
예약하면 시간도 줄일 수 있고 더 자세하게
물건을 볼 수 있으니까 참고하셨으면 해요.

 

프로포즈반지 결혼반지 디자인이
다양한 종로예물샵을 알게되서 좋고,
1년간 무료 A/S도 있어서 더욱 믿음이 가요.
너무나 친절하고도 자세하게
설명해주신 직원분께 감사하고
빨리 제작되어 나오면 좋겠어요.

 

제가 손을 많이 사용하는 직업이라서
반지보다는 몸에 계속 착용하고 있을
예물을 받고 싶다고 자주 말했는데요.
종로 중 한 곳만 보았는데도 
바로 만족해버려서 그날 더 안 보고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었어요.
프로포즈반지 이것저것을 보며
결혼반지 디자인도 잠깐 봤는데
마음에 들어서 이곳에 조만간
하러 오게 될것 같아요.
반지로 고민중이신 분들은
꼭 방문하셔서 상담이라도 받으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진행] 2023년 일리아스 이벤트 공지! :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주말 예약 가능 시간 ✔🕑 10 : 00  /  7팀🕑 12 : 00  /  7팀* 첫 타임 2만원 추가 할인 혜택 적용 *🕑  13 : 30  /  7팀🕑 15 : 00  /  7팀🕑 16 : 30  /  7팀🕑 18 : 00  /  7팀🕑 19 : 00  /  7팀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