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캐럿다이아반지가격 20주년 선물

2023. 7. 10. 16:44★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남편과 결혼한지 어느덧 20년째네요.
이번에 남편이 그동안 고생했다고 하면서
저에게 다이아반지를 하나 맞추면
어떻겠냐고 넌지시 물어보더라고요.
저는 새삼스레 무슨 얘기냐고 하니
살면서 힘들일이 많았을텐데
묵묵히 가정을 지켜줘서 고맙다며
3캐럿다이아반지 하나 맞추자고 했어요.
저는 정말 기뻤지만 1캐럿도 아니고
무슨 3캐럿이냐며 만류했지만
함께 살아오면서 힘든 시간을 이겨내준거
정말 고맙다면서 예전부터
생각했던 거라며 저를 설득했어요.
저는 남편의 진심을 알고는
알았다면서 그럼 이왕 하는거
싼데 잘 알아보자고 하며
부지런히 검색을 했어요.
그리고는 남편과 함께
발품을 많이 팔았었는데
이번에 남편과 함께
3캐럿다이아반지가격을 문의하기 위해
매우 나이스한 곳을 발견했어요.
바로 일리아스라는 곳인데요.
많은 구매로 이어지고
추천도 많이 하길래
반신반의하며 예약해서 상담받고

 

예약한 날에 맞춰서 남편과 함께
자차로 이동했는데요.
종로에 예물이나혼수 전문상가
효성주얼리시티로 갔는데
주차도 편리하게 가능하더라고요.
도착을 해서 매장을 봤는데
예비 신혼부부들이 있어서
20년전 우리들 생각이 났어요.
매장 내부로 들어가니까
신혼부부들이 상담을 받고 있엇는데
상담하면서 보여주는 반지들이
상당히 많았어요.
뒷쪽이나 유리 진열대에 있는것도
많았는데 얼핏 들으니 신상이나
인기있는 제품들을 추천해주시며
보여주셨는데 캐럿반지들도 다른데보다
대체로 많아 보였어요.
이래서 종류가 많았나 싶었는데
예약하길 잘했다 싶었네요.

 

 

 

[진행] 2023년 일리아스 이벤트 공지! :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주말 예약 가능 시간 ✔🕑 10 : 00  /  7팀🕑 12 : 00  /  7팀* 첫 타임 2만원 추가 할인 혜택 적용 *🕑  13 : 30  /  7팀🕑 15 : 00  /  7팀🕑 16 : 30  /  7팀🕑 18 : 00  /  7팀🕑 19 : 00  /  7팀

ilias.co.kr

예약하고 방문했다고 하니까
직원분이 반갑게 맞아주셨는데요.
저희는 예약하면서
3캐럿다이아반지가격에 대해서
살짝 말씀을 드렸었거든요.
직원분께서 상담하면서 원하는 스타일이나
사진같은거 찍은거 있냐고 질문 하셨는데
저희는 다양한 스타일을 봐야 알 수 
있을거라 말씀드렸더니 그럼 최대한
많이 보여주시겠다면서
귀찮은 기색없이 되도록 많은 설명을 
해주시며 다양한 이벤트가 있으니
우리 조건에 맞는 할인을 해주신다고
하니까 사소한 것 같으면서도
이런게 쌓이다 보니
서비스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저희가 생각했던 것보다
다양한 스타일로
준비가 되어 있어서
눈이 휘둥그레졌는데요.
타 샵에 비해서
상당히 많은 디자인이 있어서
상당히 놀랐었네요.
예물을 맞출 때에는
금액적인 부분이 매우 중요하잖아요.
아무래도 저희 예산에 맞춰서
진행을 해야 했기 때문에
더 중요한 부분으로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우리 예산 대비
스타일이 다양하지 않을까
걱정을 꽤 했었는데
타 샵보다 예산 대비 다양한 디자인이
준비가 되어있어서 놀랍더라고요.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반지들이
꽤 많은 것 같아서 여쭤봤더니
여기만의 다양한 스타일로 제작하고
자체 공방으로 주얼리들을
제작하고 있기 환경이라서
다양한 스타일로 제작이
가능한 것이라고 하더라고요.
이런 요소들이 좋은 품질로
구매가 가능하다는 게
매우 큰 메리트가 아닐까 싶었어요.

 

여기 오기전에 여기저기 발품을 파려
구매까지 이어지지 않아서
알아보는데 약간 지친감이 있었는데
여기서 구매하게 될 것 같은
느낌이라서 기쁘더라고요.
3캐럿다이아반지가격에 맞게
준비해주신 다양한 주얼리들을
제 손에 다 착용을 해보면서
제일 괜찮은 걸로 열심히 골랐네요.

 

제가 손이 좀 얇고 긴 편이긴 한데
피부가 약간 노란 편이라서
어떤 거로 할지 고민이 됐거든요.
흰기가 돌면 안 될 것 같아서
직원분께 그걸로 말씀드렸는데
오히려 노란 기가 도는 피부는
이런 흰색으로 보완을 해주는 게
더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금액이 얼마나 나오는지도 알려주셨는데
우신이랑 GIA 다이아몬드가 있는데
GIA를 추천해주신다고 하면서
많이들 하시는 다이아 등급으로
8천만원 초반대에서 9천만원 사이로
나온다고 얘기해주셨어요.

얘기를 듣고 직접 착용해보면서
내 피부와 손가락 모양에 맞게
가장 이상적인 스타일로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어요.

 

남편이 제가 마음에 들어하는 걸 보자
안심이 됐는지 너털웃음을 지었어요.
다른데 돌아다녀도 제가 구매를 안하니
괜히 다리만 아프게 고생시키는 것 같아
괜한 소리한거 아닐까하고
미안했다고 하니 짠하더라고요.
이렇게 고민 하다가
구매할 수 있게 돼서
만족스럽고 기분이 좋네요.

 

우리의 예산에 맞게 구매해서
정말 다행이다 싶었고
이와 별개로 반지 말고 다른 주얼리도
좀 더 맞추자고 했는데
제가 이거면 충분할 것 같다고 했어요.

 

직원분께서 독특한 거로 찾으시면
커스텀 해서 나만의 디자인으로
제작도 가능하다고 말씀해주시더라고요.
그것도 괜찮지만 기존의 디자인도
만족스러워서 이것만 진행하기로 했어요.

 

14K와 18K 둘중에 뭐로 할지
고민을 해봤는데 14k로 하기로 했어요.
커스텀 제품으로 맞추고 싶으시다면
여기로 방문해서 제작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나중에 제작 완료 시
연락을 따로 주신다고 해요.
그때 와서 찾아가면 된다고 하는데
기대가 되더라고요.
3캐럿다이아반지가격이 만만치 않을 텐데
남편에게 너무 고맙고
이런 매장이 있다는걸 주위에 소개했어요.

 

3캐럿다이아반지가격이나
다른 다이아반지가격 알아볼 때는
여기에서 상담이라도 꼭 받아보세요.
수월하게 진행해서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아서 만족했고,
중복 할인도 상황에 따라서 있기 때문에
저희 같이 기념으로 맞추히게 된다면
더 이상 발품 팔지 마시고
여기로 한번 가보시길 바랄게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