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1캐럿가격 결정했어요

2023. 7. 14. 19:15★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얼마 전에 프러포즈 받았거든요.
마침 웨딩링 맞추러 가는 시기랑
비슷하게 겹쳐서 반지 맞추면서
프로포즈링도 같이 하기로 했는데요.
너무나 행복한 선물이었지만
사실 같이 결혼 준비하는 거라서
비용 생각을 안 할 순 없었거든요.
그래도 인생에 하나밖에 없는 거니까
후회 없이 맞추자는 남친의 의견에 동의해
종로에 있는 예물샵을 다녀왔는데요.
합리적인 다이아1캐럿가격에
디자인과 품질까지 맘에 드는 곳을 만나
이번에 소개도 해보려고 합니다.

 

결혼하고 매일 끼고 다닐 계획이라서
품질까지 신경을 많이 써 봤어요.
저도 웨딩링에 대한 로망이 있었기에
예전부터 꾸준히 정보를 찾아보고
샵, 브랜드를 알아보고 있었거든요.
처음에는 백화점 쪽도 봤었는데
생각보다 디자인이 다양하지 않고
패션용으로 이미 유명하기 때문에
결혼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크게 살리기가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다는
종로 쪽으로 노선을 변경했는데요.
제 주변에도 종로에서 맞춘 친구들이
대단히 많아서 신뢰감은 있었지요.
그중 저희가 다녀온 일리아스는
두 명의 친구가 이용한 적 있었는데
입을 모아서 칭찬하더라고요.

 

일단 이용해 본 사람들이 만족을 하고
후기를 찾아봐도 칭찬 일색이었거든요.
타인의 의견도 물론 중요하지만
내 취향에 맞는 것도 중요하잖아요.
사진을 정말 많이 찾아봤었는데
세련되고 수준 높은 디자인 퀄리티에
바로 여기다 싶어 예약을 잡았어요.
원래도 감각 있고 센스 있는 샵으로 
이미 입소문 나 있다고 하더라고요.

 

신혼집 준비도 시작을 하다 보니까 
그만큼 알아볼 것도 많고 
들어가는 비용도 많더라고요.
그렇다 보니 계획 없이 구입하기보단
하나하나 예산을 정하게 되었는데요.
웨딩링도 당연히 마찬가지였지요.
그렇다고 너무 저렴한 것만 따지면
퀄리티가 떨어질 수도 있잖아요.
그런 건 절대 원하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다이아1캐럿가격부터
더 꼼꼼히 알아봤던 것도 있고
그 결과 무척 만족스럽답니다.

 

평일, 주말을 가리지 않고 
계속 인기 많은 샵이라고 해요.
저희가 상담받고 있을 때도
계속해서 손님들이 왔거든요.
저희와 비슷한 신혼들도 있었고
부모님 연령대의 어른들도 있었는데요.
정말 다양한 주얼리들이 있는 만큼
남녀노소 취향을 가릴 것 없이 
모두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샵이었다고 할 수 있어요.
그만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인기도 많고 그만큼 경험 많은 샵이라
상담도 친절하게 잘 해주시고 
제작까지 다이렉트로 이어졌어요.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었거든요.
저희는 주얼리 관련해서는 문외한이라
궁금한 게 되게 많았는데요.
이해하기 쉽게 꼼꼼히 설명을 해주시고
저희랑 잘 어울릴 것 같은 모델들도
이것저것 골라서 먼저 소개를 해주셔서
고르기가 크게 어렵지 않았어요.
오히려 마음에 드는 것들이 너무 많아서
행복한 고민이 되었을 정도랍니다.

 

일단 제 선물부터 고르기로 했어요.
1캐럿으로 하고 싶단 계획이 있어서 
상담할 때 미리 말씀을 드렸는데요.
마냥 비싼 건 부담스럽기 때문에
합리적인 다이아1캐럿가격으로 준비하면
더 좋을 것 같다고 말씀을 드렸거든요.
다이아몬드는 1부, 3부, 5부 등
사이즈도 다양하지만
등급도 다양하게 나뉘어 있어서 
다이아1캐럿가격대만해도 
천차만별이라고 알려주셔서 
한결 마음이 편해질 수 있었어요.
다이아 등급이 다르다보니
가격은 1000만원 초반대에서
1100만원 초반대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하셨어요.

 

우신이랑 GIA가 있었거든요.
두 개 다 유명하기 때문에
저희에게도 맟설지 않았는데요.
저희 예산대에 맞는 걸로 
이것저것 추천도 해주셨어요.
조급하게 결정을 하기보다는
충분히 고려하고 선택하게끔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셔서 
지금 생각해도 감사하네요.

 

좋은 다이아몬드를 쓰시기 때문에
등급이 떨어지더라도 
퀄리티에 문제가 없더라고요.
사실 제가 눈으로 보기에는
크게 차이점이 없었기 때문에
대만족할 수 있었는데요.
주변에 디테일한 장식이 들어가서
완전 화려한 스타일도 있었고 
아주 심플한 링도 있었답니다.
각자 취향으로 골라도 되고,
껴보고 어울리는 걸로 셀렉하면 돼요.

 

웨딩링은 역시 다이아몬드더라고요.
보고 있기만 해도 기분이 좋았어요.
게다가 세공이 엄청 꼼꼼했는데
실력 있는 샵이라는 게 느껴졌네요.
샵에서 운영하는 자체 공방이 있어
자체 제작으로 이뤄지거든요.
제작 과정이 심플하기 때문에
다이아1캐럿가격도 저렴해지고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었네요.
그냥 가성비만 좋은 게 아니라 
명품 브랜드 부럽지 않은 
감성 가득한 디자인과 품질까지
모두 갖춘 반지를 맞춰 행복해요.

 

이어서 커플링까지 결정을 했어요.
그동안 껴 오던데 엄청 오래돼서 
안 그래도 빨리하고 싶었거든요.
이번에 한 번에 하게 되어 좋았죠.
게다가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어
하나도 급하고 조급할 게 없었어요.
요즘 인기 있는 디자인은 어떤 건지,
잘나가는 것들 위주로도 보여주시고
저희 커플의 취향을 빠르게 간파하셔서
잘 어울리는 모델들을 보여주셨어요.

각자 피부톤에 맞춰서 
어울리는 소재들이 있잖아요.
골드만 하더라도 화이트, 옐로우, 로즈 등
다양한 컬러감으로 나뉘게 되는데요.
이것저것 다양하게 착용해 본 다음에
어울리는 걸로 고르는 것도 좋죠.
커플링이라고 꼭 같은 소재로 하지 않고
요즘은 각자 어울리는 걸로 많이 하던데
디자인은 통일감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커플링 느낌 있더라고요.
데일리로 매일 착용하고 다닐 거니까
내 취향에 맞고 잘 어울리는 걸로 하는 게
아무래도 좋지 않나 싶어요.

저는 다이아링이랑 커플링을
같이 끼고 다닐 생각이거든요.
그래서 일부러 같이 보면서 
어울리는 걸로 결정을 한 건데
어떻게 완성될지 기대돼요.
앞으로 평생 낄 거라 
AS도 중요한 부분인데
당연히 제공되더라고요.
친절한 서비스와 높은 퀄리티,
합리적인 다이아1캐럿가격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샵을 만나서 
행복한 시간 보내고 왔어요.

 

 

 

 

[진행] 2023년 일리아스 이벤트 공지! :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주말 예약 가능 시간 ✔🕑 10 : 00  /  7팀🕑 12 : 00  /  7팀* 첫 타임 2만원 추가 할인 혜택 적용 *🕑  13 : 30  /  7팀🕑 15 : 00  /  7팀🕑 16 : 30  /  7팀🕑 18 : 00  /  7팀🕑 19 : 00  /  7팀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