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하고 싶은 결혼반지가격

2023. 6. 1. 13:12★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이번에 예비 신랑과 함께 
일리아스주얼리에서 
합리적인 결혼반지가격으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저는 결혼식이 6개월 정도 남아서 
웨딩밴드를 구입하러 어디를 가야 할지 
참 많이 고민했었는데요.   
이전에 직장이 종로에 있어서 
효성 주얼리시티는 
워낙 예물로 유명하다는 걸
알고 있었어요. 
그런데 지하에 이쁜 가게가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저는 예전부터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특별한 웨딩밴드를 꿈꿔왔는데요. 
매장에 있는 다양한 귀금속을 보니 
특별하고 이쁜 주얼리들이
많아서 감탄했어요.
사실 비용이 적은 금액이 아니다 보니까
결혼반지가격을 고려하지 
않을 수가 없잖아요. 
그래서 처음에는 적극적으로 
보여달라고 하지는 못했고 
저도 모르게 조금 긴장했어요. 
근데 직원분이 저희의 마음을 아셨는지 
부담을 주지 않으시려고 노력하시더라고요.
직원분께서 몇 가지 질문을 하시고, 
저의 예산에 맞는 예쁜 예물들을 
보여주셔서 마음이 놓였답니다. 

 

저는 웨딩밴드라는 게 
평생 손에 끼면서 
서로의 사랑을 표현하는 
증표라고 생각해요.
그러다 보니 저는 예쁘고 화려하면서도 
불편하지 않고 편안한 착용감을 원했어요. 
그런데 이 매장은 다른 매장과는 다르게
끼는 반지마다 착용감이 좋더라고요.
잘은 모르겠지만 마감이라든지 
안쪽에 금으로 채우는 부분을 
더 신경을 써주셔서
착용감을 좋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신 것 같았어요.  
그리고 제가 가본 다른 매장과는 다르게 
특별하고 다양한 디자인이 유독 많아서 
저의 취향껏 선택하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이전에 백화점 브랜드를 방문했을 때는 
결혼반지가격이 너무 비싸고 특별하다고 
느껴지지 않았었 거든요.
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잘 모르는 사람과
같은 반지를 공유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 것 같다고 생각이 되었어요. 
그런데 이곳은 합리적인 금액에 
우리만의 유일하고 특별한 예물을
취향껏 고를 수 있겠다고 
느껴져서 좋았어요. 

 

웨딩밴드는 눈으로 보는 것도 이쁘지만 
끼었을때 나에게 어울리고 
맞아야 하잖아요. 
눈으로 보는 것과 끼었을 때 느낌은
완전히 다르더라고요. 
직원분께서 남편과 저의 손에 모두 맞는 
제품을 찾기 위해 같이 
노력해 주셨는데요. 

 

가장 마음에 드는 물건이 
나타날 때까지 저보다 더 
열심히 찾아주신 직원분께 감사드려요. 
심지어 열 손가락에 다 다른 디자인을 
껴서 비교하고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 
뭔지 같이 고민해 주셨어요. 
마지 이상형 월드컵을 하듯이
뭐가 더 이쁜지 함께 고민하고
탈락시키는 재미도 쏠쏠했답니다. 
그중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게 되었고, 그렇게 저희는 
결혼반지가격에  딱 맞는 제품으로 
결정하게 되었답니다.  

 

하지만 제 손은 하얗고 
남편의 손은 어둡고
큰 편이다 보니 둘의 손에 
다 맞는 제품을 찾는 건 
어려운 일이었어요.
이 매장에서는 똑같은 디자인에도 
노란 골드, 로즈골드, 화이트 골드 등 
다양하게 선택을 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여러 개의 밴드를 껴보고 
저는 로즈골드,남편은 화이트골드로 결정했습니다. 

 

금도 플래티넘, 14k 모두 가능했고, 
디자인에서 다이아몬드를 추가하고
빼는 것 또한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밴드에 있는 다이아몬드도 
랩 다이아와, 천연다이아 등 
가격과 취향을 고려하여 
선택할 수 있었어요.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원하는 금액에 제가 원하는 디자인을
고를 수 있었답니다.

 

저는 사실 결혼반지가격이 부담될까 봐 
예비 신랑에게 가드링에 대한 언급은 
하지 않았었는데요.
금액을 조율할 수 있었던 덕분에 
예산 안에서 가드링까지 할 수 있었어요. 
가격은  14k 커플링과 프러포즈반지, 가드링까지해서
290만원정도 나왔어요.
사진이 실물을 담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가드링은 다이아몬드를 반만 두르는 하프와
전체 두르는 풀로도 
선택을 할 수가 있어서
저는 풀로 랩 다이아몬드를 선택했습니다. 
18k랄까 14k랄까 고민 많았는데 
직원분께서 14k가 조금 더 
단단하다고 말씀해주셔서
14k로 고르게 되었답니다. 
직원분께서 랩 다이아몬드와 
천연다이아몬드에
차이도 잘 설명해주시고, 친절하셔서
믿음이 가고 인상 깊었답니다.

 

그다음에 저희가 고민했던 부분은 
바로 사이즈인데요.
평생 소장하고 끼고 다닐 것이기 때문에
알맞은 사이즈를 고르는 게 
생각처럼 쉽지는 않더라고요. 
하지만 직원분께서 너무 딱 맞으면 
나중에 살이 찌면 안 맞을 위험이 있고, 
너무 크면 일상생활에서 
벗겨질 수도 있다고 하셨어요. 
직원분께서 어느 정도 사이즈와 느낌이 
가장 편안하고 좋은지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믿고 맡길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나중에 사이즈가 안 맞으면 
무료로 사이즈를 
변경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백화점에서는 상상도 못 했는데, 
합리적인 결혼반지가격에 
이런 서비스까지 포함해 준다니
정말 감사했어요.
그래서 이곳에서 예물을 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이곳에 대한 후기가 좋아서, 
프러포즈 링을 맞출 때도 
이곳에서 맞추면 좋겠다고 
남편과 이야기를 했는데요.
직원분이 이야기를 들으시더니 
세트로도 구매를 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고른 김에 
저의 다이아까지 고르게 되었는데요. 
제가 선택한 것은 우리 웨딩밴드와 
프러포즈 링까지 더해진 것이었어요. 
처음에는 다른 곳과 비교해보고
알아보기 위한 목적이 컸었지만, 
방문하면서 저와 신랑에게 
딱 맞는 제품을 찾게 되어서 좋았어요. 
웨딩밴드 뿐 아니라 세트로 맞추게 되어 
더 이상 다른 곳을 찾지 않아도 돼서 
기쁘더라고요.
결혼반지가격도 저희가 원하는 
예산에 들어와서 더 행복했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예물 세트는 
필요한 기간에 최대한 
맞춰주신다고 하셨어요. 
저희는 웨딩촬영을 앞두고 있어서 
빠르게 제작을 부탁드렸는데요.
다행히 기간 내에 맞춰주셔서 
픽업 후에 제품을 끼고 
촬영을 할 수 있었어요. 
저희처럼 혹시 우리만의 특별한 예물을, 
결혼반지가격에 따라 
합리적으로 구매하고 싶으신 분은 
방문해보세요. 
혹시 예물 준비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거나 
종로를 지나갈 일이 있다면, 
방문해서 상담이라도 받아보세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