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으로 구매한 결혼반지

2023. 5. 17. 15:55★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4년 만난 남자친구와 내년 봄에
백년가약을 약속하게 되었어요.
결혼식이나 신혼여행도 중요하지만
저희는 평생 간직할 수 있는
결혼반지를 더욱 중요하게 생각하여
가장 신중하게 고르기로 했죠.
여러 곳을 알아보다 최근에 예물을 맞춘
친한 언니가 생각나더라고요.
아주 이쁘고 고급스러운 것으로 맞춰서
주변에서 다들 어디서 샀냐고
물어볼 정도였어요.
그래서 저도 언니에게 부탁해서
업체 정보를 알려 달라고 했더니
일리아스주얼리라고 알려주더라고요.

 

검색을 해 보니 많은 커플과 부부들이
많이 방문해서 구매하는 곳이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방문 예약을 하고
바로 찾아가 보았어요.
엄마와 언니도 함께 가기로 해서
출발했는데 찾아가는 길이 어렵거나
주차가 불편하면 어쩌나 걱정이 되었어요.
연세가 있으신 엄마를 모시고 가니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건물에 따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한참을 돌아다닐 일이 없었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찾아가기도 쉬워서
차를 놓고가도 괜찮을거 같더라고요.

 

입구에 들어서니 인기가 많은 곳이라는 것을
바로 알 수 있을 만큼 사람들이 많았어요.
다들 환하게 웃는 얼굴로 보고 있어서
한시라도 빨리 결혼반지를 보고 싶더라고요.
잠시 대기하는 동안 내부를 둘러 보았는데
고급스러움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처음에는 가격이 합리적이고
디자인만 이쁘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이곳에 방문한 뒤로는 생각이 바뀌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곳곳에
고급스럽게 포인트를 주니까
확실히 분위기 자체가 세련되었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이곳에서 판매하는
주얼리 품질이나 디자인도 더욱 빛나 보였죠.
내부가 지저분하면 디자인이 아무리 이뻐도
구매 욕구가 생기지 않는데
여기는 뭔가 더 신뢰가 가더라고요.

 

잠시 후 저희를 담당해 주시는
직원분께서 안내를 해 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어떠한 이유로 방문했는지
상담부터 꼼꼼히 해 주셨어요.
보통 다른곳에 방문하면 바로 보여주고
그중에서 고르는 분위기였는데
이곳은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저의 취향부터 시작해서
평소에 손을 많이 사용하는 직업인지 등등
세심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물어보신 뒤
제품을 보여주시더라고요.
심층적인 상담을 통해 저에게 딱 맞는
결혼반지들을 소개해주셔서 좋았어요.

 

저에게 딱 맞춘 것들이다 보니까
보여주시는 것들마다 아주 이쁘더라고요.
디자인들이 하나같이 개성이 넘치고
흔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이때까지 보았던 것들은 어디선가
본 듯한 느낌이나 디자인도 밋밋해서
마음에 드는 것이 없었는데
여기는 확실히 달랐죠.

 

그래서 마음에 드는건 셀 수도 없을 정도로
다 착용해보았어요.
보통 여러개를 껴보면
직원분들이 미소를 점점 잃으셔서
눈치가 살짝 보이기도 하는데요.
그런데 여기는 몇 개를 껴 보아도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 주시고
제 손과 어울리는지도 세심하게
피드백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오히려 많이 껴봐야 나한테 맞는 걸
찾을 수 있다면서 말씀해주셔서 좋았어요.

 

낄 때마다 어떤 제품인지 상세하게
설명해 주시니까 선택하는데
큰 도움이 되더라고요.
많은 것을 질문해도 이 분야에서
오래 일하신 전문가이다 보니
전문적인 지식으로 알려 주셔서
결혼반지를 잘 고를 수 있었어요.

 


제가 가장 고민이었던 부분 중에 하나가
3부와 5부 중에 뭐가 더 나을지 였거든요.
그래서 여쭤보니 저의 손을 꼼꼼히 봐주시며
뭐가 더 어울릴지 비교해 주셨어요.
손가락 길이나 두께, 손바닥의 크기 등등
사소한 것 하나까지 고려하여서
결혼반지를 봐주셨어요.
뿐만아니라 면이나 선 등
많은 요소를 고려하며 체크해주시는 걸 보니
역시 전문가가 봐주는 건
뭔가 달라도 다르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디자인을 고르고 컬러도
꼼꼼히 봐주셨는데요.
저의 피부 톤에 맞춰서
골드, 화이트골드, 로즈골드, 백금반지 등을
모두 비교하면서 맞춰 주셨어요.
덕분에 피부가 어두운 웜톤인 저의 손을
환하게 밝혀 주는 컬러를 찾을 수 있었어요.

 

평소에 정말 깐깐해서 저한테 평생
이쁘다 소리 한번 해본 적 없는
언니도 극찬하더라고요.
본인 결혼반지도 이곳에서 맞출걸 그랬다며
후회할 정도였어요.
엄마와 남편도 여기가 역대급이라며 칭찬하니
역시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디자인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이쁘다고 느끼는 것 같더라고요.
저에게 안성맞춤인 것으로 골라 주시니까
확실히 대접받는 기분까지 들어서 좋았어요.

 

제 걸 고르고 난 후에 거기에 맞춰
예비 신랑 것도 함께 봐주셨어요.
결혼식의 주인공은 신부라는 말이 있어서
예비 신랑은 항상 제가 이쁜 것이라면
그냥 진행하라고 하며
별 관심이 없어 보였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결혼반지를 맞추면서는
본인의 것도 너무 이쁘다고
적극적으로 마음에 들어 하더라고요.
투박했던 남자친구의 손이
아름다워지는 것을 느끼니
저도 대만족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방문한 곳은
공방을 따로 운영하고 있어서
다른 곳들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자체적으로 디자인하고 제작하기 때문에
중간에 마진이 거의 없다고 해요. 
맞춘 반지를 함께 착용해봤더니
너무 이뻐서 감탄이 저절로 나오더라고요.
마음에 쏙 들어서 어디 끼고 나가서
다치면 어쩌나 걱정이 되었는데
a/s도 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샵 자체에서 공방을 보유하고 있어서
수리가 가능했어요.
그 밖에도 많은 서비스가 있으니까
반지는 물론이고 예물도
여기서 맞춰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결혼반지를 끼고 어디 약속이라도 나가면
어디서 맞췄냐고 다들 물어볼 정도니까
누가 봐도 이쁜 디자인이 맞는거 같아요.
웨딩촬영할 때도 반짝이는 손이
유독 이뻐 보여서 정말 좋았어요.
사람이 달라 보일 정도라
저만 알고 있기 아쉬워서
다른 분들에게도 널리 알리고 싶네요.
여러분들도 후회하지 않을 선택 하고 싶으시다면
상담받아보시길 바랄게요!

일리아스에서 조말론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평일 200만원 이상(순금, 다이아 반지 제외) 구매시에
조말론 향수를 상품 소진시까지 증정한다고 해서
친구들에게 알려줬는데 다른분들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서 같이 공유합니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