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웨딩반지가격

2023. 5. 10. 15:54★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결혼식 날짜가 성큼 다가오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웨딩반지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사실 저는 평소에 주얼리를 잘 착용하지
않는 편이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기혼자 친구들이
우선 종로 주얼리 매장에 가서
상담을 받아보라고 했어요.
가격이 아무래도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보니
신경써서 검색해보니 종로쪽이
웨딩반지가격이 괜찮은것 같더라고요.
혼자 가기에는 자신이 없어
주얼리를 잘 아는 친구에게
도움을 받기로 하고 함께 갔죠.

 

친구와 함께 여러 매장을 둘러보았고
역시나 종류나 웨딩반지가격이 다양해서
첫 방문에서는 제 마음에 드는
반지를 고르기 쉽지 않았어요.
평일엔 직장 때문에 낮 시간이 안되다보니
저녁에 시간을 내야 해서 더
촉박하게 느껴지더라고요.
결혼식이 다가오니 다급한 마음이 들어서
혹여나 급하게 고르다가 마음에 안드는 걸
선뜻  고르면 어떻게 하는 걱정도 많이 들었어요.

 

여러 군데를 방문하면 할수록
결정을 내리기가 어려웠습니다.
보다 보면 대부분 비슷해 보이는데
가격 편차가 많이 나거나 또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괜찮아 보이는 반지를 찾았는데
직원분의 응대가 꼼꼼하지 못하거나
제 마음에 완벽하게 드는 곳을
찾기가 힘들었거든요.
특히나 고가의 상품이기도 하고
평생 함께한다는 생각이 드니깐
더욱 꼼꼼하고 싶은 게 당연하잖아요.
그러던 중 일리아스주얼리 매장을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는데
진짜 만족했어요.

 

가장 먼저 매장에 방문했을 때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한데
꼼꼼하면서 섬세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컬러, 스타일, 가격 측면의 부분뿐만
아니라 디테일한 피부 톤이나
저와 잘 어울리는 느낌, 인상 등도
함께 봐주셔서 고르는데
훨씬 수월하더라고요.
몇 마디 나눠 보지 않았는데도
이곳에서 준비해야겠구나
결심하게 되었어요.

 

여러 매장을 다니면서
느꼈던 점은 비슷한 스타일이지만
약간의 디테일이 다 다르고
디테일에 따라 웨딩반지가격 편차가
많이 난다는 점이었어요.
결국 본인이 가장 마음에 드는
디테일을 찾은 후에
예산에 딱 맞추는 게
포인트라는 걸 깨닫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으로만 검색해서 사진을 볼 때와
전혀 다른 점이 실제로 보고
착용해보면 훨씬 예뻐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결정하는 데
시간이 꽤 걸렸어요.

 

여러 디자인을 먼저 본 후에
제가 괜찮다고 생각하는 종류를 선별하면
비슷한 스타일로
또 여러 개 보여주시더라고요.
이 매장 전에도 여러 군데를
방문해서 웨딩반지가격을 알아봤지만
이렇게까지 꼼꼼하게 봐주시면서
가격이 마음에 드는 매장을 못 봤어요.
그렇게 몇 가지 스타일만 남겨 놓고
그때부터는 착용하면서
디테일한 디자인을 같이 봤습니다.
저는 평소에 옷을 심플하게
입고 다니는 걸 좋아해서
알이 작지는 않지만
너무 화려한 느낌은 피하고 싶었어요.
이렇게 말씀드리니
그런 느낌이 나는 종류들로
준비해서 보여주시더라고요.
보여주신 종류가 워낙
다 예쁘고 만족스러워서
바로 구매할 뻔했지만
예비 신랑 반지도 함께 맞춰야 해서
다음주에 시간내서 예약하고
다시 오기로 했답니다.

 

예약한후 예비 신랑과 다시 방문했고
제가 골라 놓은 반지와 잘 어울리는
남자 반지들을 보여주셨어요.
저보다 더 주얼리에
익숙하지 않은 예비 신랑이라서
뭐가 예쁜지 모르겠다고 하더라고요.
그렇지만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이것저것
착용할 수 있게 도와주셨고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찾을 때까지
상담을 도와주셨답니다.
신랑은 얇은걸 원했는데
제가 골라둔 반지와 같이 구매하려다 보니
저희가 생각한 예산에서
살짝 초과가 되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제 것이랑 신랑 거를
같이 놓고 보니 묘하게
안 어울리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렇게 고민하고 있으니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신랑 반지 디자인을
적당한 두께로 다시 찾아주셨답니다.
너무 얇지는 않지만
실제 착용해보니 남편 손에 딱
어울리는 두께였어요.
신랑 반지를 고르는 동안에
제가 고른 1부 다이아몬드와
같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던
목걸이나 귀걸이도
예뻐 보여서 착용해봤는데
너무 만족스럽더라고요.
워낙 고가이다 보니 한 번 살 때 제대로
고르는 게 나을 것 같아
까탈스럽게 굴었는데도
불편한 내색 하나 없이
오히려 더 열정적으로 도와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했어요.

 

상담중 여러 매장을 둘러보고 와서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준비를 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갖고 있었는데
상담해주신 직원분께서 웨딩반지가격을
최대한 맞춰주신다고 말씀하시면서
할인을 많이 해주시려고 애쓰시는 모습과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그런지
제 예비 신랑이 저보다도
더 만족스러워했던 곳이에요.
주얼리는 전혀 모르는데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본격 식이 다가오면서
예물 고르는 일이 꽤 스트레스였는데요.
처음 종로 방문 했을 때는
어찌나 막막하던지 정말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이곳에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직원분과
제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인으로
결정하고 나니 후회 없었어요.

 

그렇게 예비 신랑과 저는 구매하기로 했고
구매 이후 사후 관리도 책임지고
해주신다고 하니
더욱 신뢰가 생기더라고요.
저처럼 웨딩반지가격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예약 후 샵에 방문하시면
할인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약을 하고 방문 하시면
조금 더 프라이빗 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링 이외에 다른 주얼리들도
당연히 모두 구매할 수 있고
여러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특히 예산이 조금 더 중요하신 분들은
세트로 보셔도 좋더라고요.
세트 구성도 워낙 다양해서
디테일한 부분까지도
만족하게 해 주는 웨딩반지가격이였어요.
저희가 고른 반지 가격은 175만원 정도였어요.

 

30대에 들어서면서 주변 친구뿐 아니라
본격적으로 준비를 시작하는 분들을
많이 보게 되었는데요.
벌써 제 주변 친구들과 회사 동료들에게는
이곳에 가보라고 말하고
다니는 중이랍니다.

 

반지를 맞추고 나니 혼주 귀걸이 세트도
주신다고 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안주는데도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받게 된다니까
좋은건 어쩔수 없더라고요^^

한 번뿐인 결혼식을 위해
웨딩반지가격 문제로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행복한 결혼 준비 하시길 바랄게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