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하고 싶은 5부다이아반지

2023. 4. 12. 18:59★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남자친구와 연애를 오래 하고 
드디어 내년 결혼을 약속했어요. 
저는 예전부터 주변 지인들이 
결혼 준비한다고 하면 
괜히 궁금한 마음에 
이것저것 물어보곤 했었거든요. 
그때 들었던 이야기 중 
예물은 진짜 잘 알아보고 
다양하게 발품 팔아보는 게 
좋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저도 이번에 5부다이아반지를 
열심히 알아봤어요. 

 

결혼 준비를 하면서
요새 정말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스드메 계약 후 예물을 알아보며
정말 고민이 많았던 것 같아요. 
예물은 일단 가격대가 있기도 하고 
한 번 계약하면 다시 물리기가 
어려운 만큼 후회 없는 선택을 위해
정말 꼼꼼하게 비교했는데요.
특히 저처럼 5부다이아반지는 
퀄리티를 충분히 살펴봐야 해서 
다이아 보유량이 많은 곳이나 
자체 유통하는 곳에서 하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했었어요. 

 

아무래도 예물은 종로가
가장 많이 언급되다 보니
저도 이번에 종로 예물투어를 
열심히 다녀봤는데요. 
먼저 카페나 커뮤니티를 통해
여러 정보를 모아보고 
그 가운데 괜찮아 보이는 곳을
몇 군데 추려서 리스트를 만들었어요. 
그중 최종 선택했던 곳은 
효성주얼리시티 안에 위치한 
일리아스주얼리였는데 
견적도 매우 합리적이고 
예물이 다양해서 폭넓게 비교해보고
고를 수 있다는 게 좋았어요.

 

일단 단독샵으로 운영되는 곳이라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매장 규모가 꽤 큰 편이고 
후기도 좋은 곳이라서 
기대하며 방문했던 것 같아요. 
직접 방문했을 때도
은근 사람이 많아서 
진짜 인기 있는 곳이구나 싶더라고요. 
미리 예약하고 갔더니 
1:1 과정으로 상담을 도와주셨는데 
제가 생각해둔 예산에 맞춰 
다양하게 보여주셔서 좋았어요. 
최근 예물 트렌드를 알려주시면서 
제가 어떤 스타일을 선호하는지, 
원하는 느낌이 어떤 디자인인지 
다양하게 체크해 맞춰주셨어요. 

 

아무래도 5부다이아반지는 
평소에 하고 다니기 보다는
특별한 날 그 의미를 담아서 
맞추고 싶었기 때문에 
저는 좀 더 화려한 느낌을 원했어요. 
직원분께서 제 니즈에 맞춰 
다양한 반지를 보여주셨는데
하나하나 다 너무 예뻐서 
곤란하기도 했는데요. 
워낙 디자인이 다양하다 보니까 
어느 것 하나를 고르기가 
어렵더라고요. 

 

이런 주얼리는 직접 착용해봐야 
제대로 비교해볼 수 있다면서
손에 직접 착용해볼 수 있게
도와주시기도 했어요. 
아무래도 제 손 모양이나 
피부 톤, 평소 스타일 등을 
다양하게 고려해서 선택해야
후회 없는 예물을 맞출 수 있다고 
말씀해주시더라고요. 
확실히 그냥 보기에 예뻤던 디자인도 
제 손에 잘 어울리지 않거나
착용감이 별로인 경우도 많아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무엇보다 여긴 디자인 연구소를 
따로 운영하고 있는 곳이라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특허를 받은
예물 반지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5부다이아반지 또한 다른 샵에서는
보지 못했던 느낌이 다양해서 
더 폭넓게 둘러볼 수 있다는 게
만족스러웠어요.
종로 예물투어를 다니면서
뭔가 비슷비슷한 스타일이 많아
아쉬웠던 부분이 있었는데
여긴 훨씬 다양하니까 내 취향에 따라
맞춤으로 선택할 수 있더라고요. 

 

게다가 다이아 보유량도 많아서 
믿고 진행할 수 있었어요. 
5부다이아반지의 경우 
다이아 등급에 따라 색상이나 투명도 등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잘 보고 선택해야 하는데요. 
여기는 이런 세부적인 부분까지 
확실하게 안내해주시니까 
다양하게 비교해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더라고요. 
저는 이런 부분을 잘 모르다 보니까
상담할 때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었는데
하나하나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이해도 쏙쏙 되는 느낌이었어요. 

 

다이아를 직접 유통하고 있어서 
그만큼 보유량이 많고 
합리적인 견적을 제시할 수 있다고 해요. 
만약 5부다이아반지를 맞출 때
다른 곳에서 진행했더라면 
견적이 더 많이 나왔을 텐데 
여긴 훨씬 합리적인 가격으로 
계약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처음에 예물을 맞출 때는
예산이 넉넉한 편은 아니라서 
내심 걱정스러운 부분이 있었는데
다행히 그 안에 여유롭게 
맞출 수 있어 좋았어요. 

 

특히나 자체 공방을 운영하니 
중간 유통 과정이 생략되기 때문에
더 합리적인 가격이 가능하다고 해요. 
주얼리 제작을 직접 하는 곳이라서 
불필요한 마진을 줄이고 
퀄리티는 더욱 높인다고 하더라고요. 
실제로 직접 실물을 보고 
손에 착용해봤을 때
생각보다 퀄리티가 너무 좋고 
디테일 하나하나 세공 하나하나 
섬세하고 질이 좋아서 놀랐어요. 
게다가 as도 바로 받아볼 수 있으니까
나중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걱정이 없죠. 

 

처음 상담을 해주셨던 직원분이
제작 과정까지 도와주셔서 
편하게 안내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 
저와 남자친구 손가락 사이즈를 맞추고
안쪽으로 각인을 넣었더니 
맞춤 제작이 완료되기까지
한 달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지금은 가계약을 하고 
기다리고 있는 상태인데 
벌써부터 빨리 받아보고 싶은 마음에
기대되는 것 같아요. 

 

저처럼 커스텀 마이징을 추가하면 
나만의 5부다이아반지를
받아볼 수 있어 좋더라고요. 
이렇게 각인을 안쪽에 넣는다거나
가드링을 추가하고 색을 교체하는 등
다양하게 진행해볼 수 있는데
1:1 상담을 통해 도와주시니까 
편하게 알아볼 수 있어요.
예물이라고 하면 누구나 특별하게
맞추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데 
여기서는 다른 사람들과는 다른 
내 취향에 100% 맞춘 반지를
받아볼 수 있으니 만족스러웠어요.

 

5부다이아반지 알아보시는 분들은 
여기서 꼭 상담 받아보시길 
권해드리고 싶은데요. 
일단 퀄리티 면에서 믿을 수 있어 
가격대비 전혀 아깝지 않았고 
견적 또한 매우 합리적이기 때문에 
부담을 덜 수 있었어요. 
저도 남자친구도 워낙 만족했던터라
저희는 상담 후 바로 계약하고 왔는데
지금은 걱정 없이 얼른 받아보고 싶은
마음이에요.

일리아스에서 평일에 200만원 이상
(순금/다이아반지 제외) 구매시
조말론 향수를 이벤트로
증정하는 기간이라서 저희도 받았답니다^^
상품 소진시까지니까 서두르셔야
받으실 수 있어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