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5부다이아반지가격

2023. 4. 12. 13:44★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평소에 액세서리도 좋아하지 않고
일할 때 불편해서 잘 하지 
않는 편이었어요.

예랑과 저 둘 다 비슷한 성격이라 
심플한 반지만 하나씩 하자고 했는데요.
양가에서 들으시고 절대 안 된다고
하셨어요.

어머님께서는 그래도 예쁜 거 
하나씩은 다 있어야 한다고 
꼭 해주고 싶으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러던 찰나 결혼 전부터 정말 
마음에 들었던 웨딩밴드가 있었어요.

백화점으로 가서 상담받았는데
생각했던 것과는 조금 다르더라고요.

명품 브랜드라 네임 밸류가 
있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었어요.

그 점은 충분한 장점이었는데
디자인이 다 똑같다 보니 
지인들과 겹칠 수 있겠더라고요.

 

그래서 웨딩링은 결혼반지기 
때문에 좀 더 유니크하고 
저희 커플의 의미를 담을 수 있는
디자인이면 좋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명품 브랜드가 아닌 
다른 곳에서 웨딩밴드를
알아보기로 했어요.
그 중에서도 5부다이아를 중점으로 두고
5부다이아반지가격을 알아봤어요.

 

웨딩링을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여기저기 알아보고 
후기도 찾아봤어요.
그리고 방문에 앞서
5부다이아반지가격을 검색해 봤는데
눈에 띄는곳이 있더라고요.

그냥 방문하면 상담을 
못할 수도 있다고 하길래
몇군에 업체를 선정하고
미리 예약했어요.

그중 가장 만족스럽고 
상담을 잘해주신 곳에서 
계약하기로 했어요.

사실 결혼 준비하면서 계약 후에 
아 다른 데서 할걸 그랬나 하는 
후회해 보신 분들 많으실 거예요.

 

얼마 전에 잘못된 업체에서 계약했다가 
불편한 일을 겪었거든요.
그래서 웨딩밴드 계약 때는 
더욱더 신중하게 하자고 생각했어요. 

매의 눈으로 확인하고 또 확인해서 
결정 한 곳이라 정말 후회 없어요.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가격도 중요해서
5부다이아반지가격이 좋기로
소문난 곳이 있더라고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종로5가역 
1번 출구에서 가까운
효성주얼리시티 건물 
지하 2층에 있어요.

여기는 홈페이지 가입 후 예약하면 
3만원 할인이 가능하고
주말 오전 시간대에 
방문하면 3만원 추가 할인이
된다고 하셨어요.

결혼예물전문점이 많은 곳이다 보니
무작정 구경하러 들어간 곳도 있었지만
저희 마음에 들지는 않은 곳도 많았는데요.
여기는 입구에 들어가자 마자 많은 종류를
확인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영업시간은 평일 10시 30분~20시
주말 오픈 시간은 
30분 빠른 10시부터였어요.
마감은 20시로 동일하고요.

예약하려고 전화드렸는데, 
홈페이지에 가입해서 
주말 오전 시간대로 예약하면 
6만원 할인이 가능하다고 
팁을 주셨어요.

바쁘셨을 텐데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가기 전부터 마음에 쏙
들었던 곳이었어요.

예약했다고 말씀드렸더니 
바로 확인해주셨는데요.

편안한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었어요.

 

방문했는데 매장이 고급스럽고
상담도 프라이빗하게 이루어져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웨딩밴드를 본다고 말씀드렸고
저희가 원하는 기본 정보를 
자세하게 파악해주셨어요.

예산은 어느 정도 생각하는지
웨딩링 선택시 어떤 점을 
중점으로 볼 것인지 확인해주셨어요.

게다가 원하는 디자인이 있으면
얼마든지 얘기해달라고 하셨어요.


사진을 보여드렸는데
쭉 보시고 저희의 니즈를 바로
캐치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살짝 5부다이아반지가격을
여쭤봤어요.
미소를 살짝 띄우시고는 궁금했던
가격을 알려주셨는데 생각보다
저희 예산보다 낮아서 속으로
다행이다 싶었어요.
금액은 400만원 정도였어요.

 

아무래도 예물을 전문으로
잔뼈가 굵으셔서 그런지
저희들이 원하는 것에 대해서
파악이 빠르셨던 것 같아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까
이렇게 설명해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바로 원하는 디자인을 보여주셔서
둘 다 놀라서 우와~했어요.
또 보여주시는 것마다 마음에 들어서
어떤 걸 골라야 할지 어려웠어요.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5부다이아반지가격도
마음에 드니까 마음이 여기에서
해야겠다고 마음이 기울었어요.

 

5부다이아반지 외에도 목걸이, 귀걸이 
구성까지 알아봤어요.

다이아 같은 경우 컷팅 종류에 따라 
분위기가 확연히 달라지기 때문에
평소 자신의 스타일 파악이 중요했어요.

저희를 상담해주셨던 이사님께서
여기는 직영 공장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다양한 방법으로 선택이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원하는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고 하셨는데요.

원하는 디자인이 있다면 
맞춤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5부다이아반지 구매시 더 
만족할 거라고 해주셨어요.
그러면서 5부다이아반지가격은
최대한 신경써서 맞춰주시는
쪽으로 해주시겠다고 말씀하셨어요.

뿐만아니라 디자인 연구소에서
자체적으로 디자인하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반지를 디자인 
할 수 있다고 설명해주셨어요.

AS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디자인 연구소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신상도 빨리 확인할 수 있었어요.

사실 주얼리에 정말 관심 없었는데 
막상 와서 상담받고 하나씩 껴보니까 
또 정말 예쁘더라고요.

덕분에 합리적인 5부다이아반지가격으로
만족하게 계약했어요.

 

찍어낸 듯한 디자인이 싫어서 
여기를 선택한 건데요.

여기는 화려한 디자인부터 
저희가 원하는 심플한 
웨딩밴드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희 커플링을 보시고는 
화려한 건 전부 빼고
가볍지만 무게감 있으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의 반지를 많이 보여주셨어요.

저희만의 특별한 반지를 만나게 
되어서 기분 좋았어요!

또 5부다이아반지가격이 비싸면
어쩌지 하는 걱정이 많았는데요.

생각했던 금액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퀄리티 있는 반지를
계약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예물 경력으로 베테랑이셔서 그런지
더 편하게 상담할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웨딩밴드기 때문에
너무 심플하게만 하면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가운데 다이아 하나씩 
넣기로 했는데 그렇게 하니까 
심플하면서도 훨씬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이 들었어요.

다이아는 정말 많은 등급이 있고
저희가 원하는 예산안에서 
추천해주셨어요.

 

여러 가지 디자인을 많이 보여주셔서
하나씩 비교하고 착용하느라 
꽤 오래 있었던 것 같아요.

설명도 재미있게 잘 해주시고
편안하게 해주셔서 이렇게
오래 상담하고 있었는지도 몰랐어요.

계약하고 어머님께 연락드렸는데
예쁘게 잘했다고 하셔서 
더 기분 좋았어요!

웨딩링으로 인기있는 곳을
선택했더니 정말 만족스럽네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