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웨딩밴드투어 성지

2023. 4. 10. 13:23★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지난주에 드디어 상견례를 마쳤어요.
긴장해서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를 정도로 정신이 없었네요.
그래도 무사히 마치고 나니 
본격적으로 결혼 준비를
시작해야겠다고 마음먹었답니다.
은근히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더라고요.
많은 것들 중에 제일 먼저 하고 싶었던 것이
반지를 준비하는 것이었는데요.
오래전부터 제 로망이었거든요.
그래서 바로 웨딩밴드투어를 시작했어요.

백화점도 가보고 인터넷 카페에서 얻은
정보들로 여러 주얼리 매장을 방문해보았어요.
그런데 백화점 브랜드는 너무 흔한데
가격도 비싸서 마음에 안 들었더라고요.
그래서 웨딩밴드투어로 신혼부부에게 
가장 유명한 종로 쪽으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그중에 후기도 좋고 인기가 많은
일리아스주얼리라는 곳을 알게 되어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예비 신랑이랑 주말에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아주 많더라고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위치해있었는데
종로에서 가장 유명한 곳답게
예비 신혼부부들이 붐볐어요.
그런데도 친절하게 맞이해주시고
안내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웨딩밴드투어하러 예약하고
방문했다고 말씀드리니까 
바로 안내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사실 인터넷으로 굉장히 많이 찾아보고
디자인도 알아보고 왔는데도
막상 저한테 어울릴까
걱정이 많이 되었거든요. 
사실 제가 평소에 액세서리를
잘하고 다니지 않거든요.
서비스직이다 보니 일할 때 
불편하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아서
착용을 꺼리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매일 착용해야 하는 웨딩밴드는
불편하지 않은 것을 원했답니다.

 

디자인도 너무 화려하고 장식이 
많은 것보다는 심플하고 단정한
느낌을 주는 링을 원했어요.
또 저는 성격이 꼼꼼한 편이라 
디자인을 미리 보고 갔거든요.
이런 부분을 상담해주시는 분께
말씀드렸더니 바로 비슷한 느낌의
아이템을 가지고 와주셨어요.
1:1로 상담이 진행되는데, 
아주 친절하게 봐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전문적으로 비교해주셨어요.
주얼리에서 어떤 부분이 중요한지,
컷팅 모양에 따라 어떻게 다르게
연출이 되는지, 인기 있는 제품은
무엇인지 꼼꼼하게 알려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직접 제가 원하는 것들을
껴볼 수 있었는데요.
웨딩밴드투어 하면서 
여러 번 껴보아도 눈치 보이지 않고
차분하게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한 마음이 들더라고요.
막상 껴보니까 반지들 느낌이
다 달라서 고민이 많이 되었네요.

 

색상에 따라서 분위기가 다르더라고요.
실버, 골드, 로즈골드 등 각각
껴보고 비교를 해보았어요.
제가 고민할 때도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옆에서 많이 도와주셨어요.
신랑은 아무래도 남자다 보니 
더더욱 쥬얼리를 몰랐는데,
신랑이 착용할 때도 꼼꼼하게
잘 봐주셔서 신뢰가 가더라고요.
꽤 많은 곳에서 웨딩밴드투어를 했는데
여기만큼 상담을 잘 해주시는 곳은
본 적이 없는 것 같네요.
여기를 제일 먼저 왔으면
다른 곳은 안 다녀 봤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어요.

 

반지 디자인도 흔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상담해주시는 분이 말씀해주시길,
매장 옆에 디자인 연구소와 자체 공방이
운영되고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독보적으로 예쁜 스타일을
가지고 있고, 여기만의 느낌을 담은
아이템들이 많이 보였나봐요.
사실 결혼할 때 흔한 걸 끼면
특별한 느낌이 안 나잖아요.
저랑 예비 신랑 둘 다 가지각색의
스타일을 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답니다.

 

공방을 가지고 있는 곳이라 그런지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서비스도 많았는데요.
각인 서비스라던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고
다음에 AS도 가능하다고 해요.
저희도 조금 더 특별함을 주기 위해
각인 서비스를 이용하기로 했어요.
저랑 예비 신랑 이름 이니셜을 
안쪽에 새겨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아이템으로 만들었답니다.

 

AS가 된다는 점도 큰 장점이었는데요.
사실 한번 사면 정말 오래 낄 텐데요.
그동안 망가질 수도 있고
아이를 낳으면 사이즈가 
달라질 수도 있고
다양한 변수가 있잖아요.
그런데 AS가 된다는 점이 
참 안심이 되더라고요.
여러모로 서비스가 참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에 결혼하는 친구들에게도
웨딩밴드투어는 여기서 꼭 하라고
말해주고 싶었네요.

 

사실 웨딩밴드 외에도 종류가 다양했어요.
다이아몬드 링 종류도 많이 있었고
목걸이, 귀걸이, 브로치 등 
여러 아이템이 많이 있었어요.
알고 보니 종로에서 매물이
가장 많은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이쪽으로도 유명한가 봐요.
결혼 예물 알아보고 있을 때 와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네요. 

 

젊은 층이 좋아할 것 같은 스타일부터
나이대가 있으신 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 우아한 느낌의 디자인까지
많이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저는 나중에 저희 엄마 환갑이나
결혼기념일에 한 세트 사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구경하다 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가격도 합리적이었는데요.
프로모션이나 할인 이벤트가
많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사실 저희는 웨딩밴드투어 예산이
그리 넉넉하지 않았어요.
요즘 홀, 스튜디오, 드레스 등등
예약할 것이 많아서 지출이 많았거든요. 
저희도 당일 계약 혜택으로 
일부 할인을 받고 구매했어요.
다른 백화점 브랜드나 
이전에 방문했던 매장들에 비해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웨딩밴드투어 할 때 이만큼
괜찮은 곳이 또 없는 것 같아요. 
걱정했는데 스트레스받지 않고
즐겁게 상담하고 왔네요.
또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반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맞출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친구들도 제 반지 예쁘다고 
어디에서 맞췄냐고 많이 물어보더라고요.
결혼하는 친구들에게 더 많이
알려줘야겠어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