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구성 한방에 해결

2023. 4. 3. 15:23★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최근 오래 만난 남자친구와
결혼하게 되었는데요.
날짜부터 식장, 스튜디오 등
신경 써야 할 게 한둘이 아니더라고요.
특히 제가 제일 골치가 아팠던 건
결혼예물구성에 대한 점이었는데요.

저랑 제 남편이 공대를 나와서 그런지
이쪽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거든요.
최근에 결혼한 언니가 너희 커플에게
딱 맞는 곳이라며 여길 말해줬는데요.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
일리아스주얼리에 방문했어요.

 

가보니 다양한 보석류가 
정말 많이 있더라고요.
가볍게 낄 수 있는 커플링부터
목걸이, 팔찌, 귀걸이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더라고요.
여러 군데에 들러 보지 않아도 되니
고민이 한결 덜어진 느낌이었어요.

예약을 먼저 하고 찾아갔는데요.
대략 어떤 제품을 보고 싶은지
예산이 어떤지 말씀드리고 갔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가격대에 맞는 것을
다양하게 보여주시더라고요.
보석의 크기나 종류가 같더라도
세팅 방법에 따라 디자인이 
완전히 달라 보여서 신기했어요.

 

예전에는 결혼예물구성을 할 때
3종 세트를 준비했다고 하잖아요.
다이아몬드 세트, 반지, 유색 보석 같은 걸로요.
특히 예전에는 진주나 사파이어를
많이 했었다고 들었는데요.
그런 제품은 잘 못 착용하면 
엄마 거 하고 나온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런데 이곳은 자체 공방이 있어서 그런지
모양도 다양하고 예쁜 게 많더라고요.
단아하고 심플한 것부터 화려한 것까지 
모두 다 구비하고 있었어요.
귀걸이와 목걸이 같은 장신구를
똑같은 보석으로 맞추면 
촌스러울 것 같았거든요.
그런 제 생각이 
와장창 깨지는 순간이었어요.

 

저희는 사실 어떤 게 더 잘 어울리는
디자인인지 잘 못 고르는 편이거든요.
가격이 저렴하지도 않은데 디자인까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정말 속상하잖아요.
그래서 도움을 줄 사람들과
함께 가야 하나 고민했었는데요.

잘 맞는 제품을 권해주실 분이
가장 필요했거든요.
이곳에서는 전문 디자이너님이
한 커플씩 전담해서 상담해 주시더라고요.
그러면서 최대한 그 사람의 이미지에
딱 맞는 것을 골라주시더라고요.
일단 몇 개만 보여주셔서 
가볍게 착용 해 봤거든요.
그런데 원래 내 것인 것처럼 
꼭 맞게 어울려서 깜짝 놀랐어요.

 

원래는 결혼예물구성을 할 때
웨딩 반지만 하려고 했어요.
세트로 하게 되면 부담이 될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런데 막상 가서 보니까
욕심이 조금 생기더라고요.
남자친구도 처음이자 마지막이니
걱정하지 말고 고르라고 하고요.

그런데 디자이너님께서 센스 있게
예산에 딱 맞는 세트 상품을 보여주셨어요.
비교적 저렴한 상품을 보여주셨는데도
고급스러워 보여 좋더라고요.
덕분에 반지만 하려던 계획을
3종 세트를 구성 하는 거로 변경했어요.

 

그래서 저는 결혼예물구성에
진주 세트도 함께 하기로 했어요.
사실 진주는 고풍스럽고 우아한 느낌이 
강한 보석이잖아요.
그래서 약간 연세 드신 분들이
많이 착용한다 생각했거든요.
저와는 잘 어울리지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평소 어떤 옷을 많이 입고 다니는지
살짝 물어보시더라고요.

평소 캐쥬얼을 많이 입는 저에게 맞는
다양한 디자인을 보여주셨는데요.
진주의 개수나 크기에 따라서도
느낌이 많이 달라지더라고요.
덕분에 평소 데일리로 착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을 것으로 잘 골랐어요.

 

반지는 다이아몬드가 가장 중요한 만큼
진품인지도 잘 따져봐야 하잖아요.
제품을 구매하고 나면 보증서를 발급하여
정품을 보장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정품보장뿐 아니라 품질관리도
까다롭게 신경 쓰시는 것 같았는데요.
결혼예물구성은 다양한 보석을 쓰는 만큼
품질도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잖아요.
단계를 거쳐서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곳이라
완성도 높은 제품을 받을 수 있었죠.

 

큰 사이즈의 다이아몬드는 부담이 될 것 같아
작은 사이즈로 골라봤는데요.
아무래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고르니까
약간 아쉬운 느낌도 들더라고요.
여기에 가드링을 추가해 주셨는데
훨씬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남자친구 것도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잘 골라주셨어요.
보통 남자 반지들은 둔탁하고
단순하게 나오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런데 이곳은 남자 반지도
다양해서 좋더라고요.

 

결혼예물구성으로 진주부터 다이아몬드,
커플링까지 쭉 골라봤는데요.
고르다 보니 나에게 어울리는 것이
뭔지 눈에 보이기 시작하더라고요.

저는 전반적으로 로즈골드 색상이
잘 받는 편이었거든요.
그런데 남자친구는 골드 색상이
훨씬 더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런데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색상이 
한 가지만 나와 있는 거예요.
혹시 변경이 안 되는 건 아닐까
걱정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제 마음을 읽으셨는지 
색상 변경도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유행하는 색상에 맞추는 게 아니라
잘 어울리는 색상을 권해주시더라고요.
먼저 말씀드리지 않아도 꼼꼼하게
잘 챙겨주셔서 너무나 감동적이었어요.

나중에 계약하고 나와서 남자친구도
이 부분이 제일 좋았다고 하더라고요.
다음번에 다른 제품을 살 때도
여기서 하자고 약속했어요.

 

예물로 맞추는 장신구는 
특별한 의미와 추억이 있잖아요.
그래서 가장 오래 사용하게 되고 
가장 많이 착용하게 된다고 하더라고요.
결혼예물구성으로 다양한 장신구를
구매하게 될 것 같았는데요.
만약 시간이 지나서 더러워지거나
내 사이즈가 바뀌면 어쩌나 싶더라고요.
버릴 수도 없고 새로 사기도 부담스럽고요.

그런데 이곳에서는 에프터 서비스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하셨는데요.
세척부터 사이즈 변경까지 가능하니
걱정 말라고 하시더라고요.
보석류는 한번 구매하고 나면
재방문하지 않는 경우가 더 많잖아요.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겠다는 느낌이 들어
전문적이고 믿음직스러워 좋더라고요.

 

지하철역과 가까워서 방문도
무척 편한 것이 좋았는데요.
예약하고 가니까 상담할 때
시간을 아낄 수 있어 좋더라고요.
가장 힘들고 어려울 것 같았던
결혼예물구성을 아주 편안하게 끝내서
두 다리 뻗고 잘 수 있게 됐어요.
저처럼 고민이 많은 분이라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리고 일리아스에서 이벤트 기간이더라고요.
평일에 200만원 이상(순금/다이아 반지 제외)
구매시에 상품 소진시까지 조말론 향수를
이벤트로 주셔서 잘 받았어요^^
예물을 하고 선물도 받고
저랑 남자친구랑 서로 보며
좋아서 웃었어요.
다른 분들도 저희처럼
꼭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