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부다이아반지가격 퀄리티있게

2023. 1. 9. 12:33★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결혼을 앞두고 제가 가장 기대했던
프로포즈, 남편도 그 사실을 알고 있었는지
저와 함께 3부다이아반지를
보러 가자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제가 취향이 까다롭다 보니까
함께 고르는 것이 낫다고
판단을 했던 것 같아요.

저희는 한정된 예산 안에서 가능한 
합리적인 3부다이아반지가격의
반지면서도 좋은 퀄리티의 웨딩링으로
맞추고 싶었는데요.

결혼 반지는 두 사람이 일상적으로 
착용하면서도 큰 의미를 가지는 
물건이니 보다 심혈을 기울여서 
선택해야 되었죠.

이 부분에서는 저희 두 사람 
모두 의견이 일치해서, 고심해서 
업체들을 알아보았답니다.

 

금액도 메리트 있으면서
원석이나 디자인 면에서 퀄리티가 
좋은 것을 찾으려니 쉽지 않더라고요. 

우선 가장 쉽게 유명한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백화점도 둘러보았지만, 
높은 가격과 양질의 보석에 비해 
마음에 드는 디자인은 그다지 
보이지 않았어요.

여기저기 가기에는 시간상으로
여유가 많이 없어서 효성 주얼리시티에
방문해서 한 번에 보기로 했는데요.
최종적으로 결정한 곳은
일리아스주얼리였어요.

후기도 퀄리티나 3부다이아반지가격, 서비스 등에서 
만족스럽다는 글이 많더라고요. 

저희 엄마도 굉장히 만족했던 곳이에요.
웨딩밴드는 제 인생의 첫 다이아라서 
더 신경을 써서 골랐거든요.

3부다이아반지가격 뿐만 아니라 결혼예물
전문점으로 여러 가지 다양한
예물들을 한눈에 볼 수 있었어요.

한 가지 적합한 조언을 드리자면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예약 방문을
하시면 3만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여기에 더해서 주말 오전으로 하시면
3만원 추가 타임세일도 가능하답니다.

 

판매는 물론이고 디자인연구소와 직영공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디자인부터 제작, 판매까지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계셨어요.

사진으로만 볼 때는 사실 잘
실감이 되지 않았는데
직접 제 목에 걸어보니까
더 고급스럽고 아름답더라고요.

3부다이아반지 구매시 커스터마이징 
디자인도 가능하고, 직영공장이 
있다 보니까 같은 예산이더라도
퀄리티 좋은 제품 선택이 가능했어요.

 

평일에는 10:30~20:00까지 운영하시고,
주말에는 10:00~20:00까지 운영하니까
참고 하고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디자이너분께서 워낙 상세하게
제 취향에 맞는 1:1상담을 진행해주셔서
여쭤보니까 경력이 무려
20년이 넘으셨다고 해요.
오랜 경력에서 오는 노하우가
깊이 느껴지는 것 같은 곳이에요.

매장 내부 분위기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우니까 확실히
3부다이아반지가격에 대해서
믿음과 신뢰가 더 가는 것 같아요.

 

매장에 방문해서 실제 착용을
해보니까 브랜드 제품들과
퀄리티, 디자인적으로
큰 차이가 없더라고요.

내가 직접 커스터마이징
가능하니까 디자인적 취향을 더욱
잘 녹일 수 있어서 좋기도 했어요.

오히려 동일한 예산이라고 한다면
더 품질 좋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었다고 생각하기도 했어요.
3부다이아반지가격은 100만원 후반대에서
200만원 초중반까지 다양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었어요.

웨딩링 선택 전에 여러가지 디자인을
직접 시착해보면서 비교해보고
결정하기에 좋았어요.

예물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기에
퀄리티 자체는 좋을 수밖에 없는
곳이라고 생각되기도 해요.

 

게다가 내 취향과 피부톤에 꼭 맞는
맞춤 상담을 진행해주시니까
어쩜 그렇게 골라주시는 것마다
마음에 드는지 충동구매하시는 분들은
꼭 조심하셔야 될 정도에요.

3부다이아반지가격의 예산을
어느정도 책정하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예쁜 예물이 많아서인지
다른 예물세트도 너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하마터면 충동구매 하게 되지 않을지
걱정될 정도였죠.

 

실제로 효성주얼리시티안에는 거의
대부분의 매장이 예물전문이라고
타이틀을 걸고 운영을 하고 있죠.
하지만 막상 들어가서 보면
다 비슷한 디자인에 
3부다이아반지가격 조건도
그렇게 합리적이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서 고민했어요.

하지만 제가 직접 경험을 해보니까
전문적이면서도 퀄리티까지 챙기는 곳은 
이곳 밖에 없다는 생각도 했어요.

 

평소 손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다보니
아무래도 3부가 적당할 것 같아서
선택을 하게 되었는데요.

디자인이며 퀄리티까지 너무나 
마음에 들어서 다시 생각해아도
너무 잘한 선택 같아요.

예물을 전문으로 하시는 디자이너 
분이 원하는 디자인이나 보석 
품질, 2캐럿다이아반지가격대 
등등 다양한 상품에 대해서
일대일 맞춤 상담을 
해주고 계셨는데요.

 

다양한 디자인의 반지들 사이에서 
저희의 니즈에 맞는 것들을 찰떡같이 
집어주셔서 역시 전문가답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손가락 모양이나 스킨 컬러, 
손톱 모양까지 디테일하게 
고려해서 추천해주시니 마음에 
들지 않을 수가 없더라고요. 


여러가지를 비교해보고 고르고 싶어서
시착도 여러번 해보았는데요.
오히려 눈치를 보지 않게 
배려해주시는게 눈에 띄더라구요.

 

실제로 방문하시면 이 친절함이
더 느껴져서 만족스러운 곳이에요.

3부다이아반지는 물론이고 
반지, 귀걸이 등 다양한 
예물세트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죠.

사전예약 및 주말오전 타임세일도
꼭 놓치지 마시고 챙겨가시는거 
잊지 마시고, 평생 나의 기억에
특별하게 남을 3부다이아반지가격으로
행복하게 반지를 마련해보세요.

 

원하는 디자인이 있으시다면
사진을 찍어 가져가시면 더 도움이 되고,
제작은 한달정도 여유있게 미리
가셔서 준비하시는게 좋아요.

이곳은 퀄리티와 신뢰로 꽁꽁
무장한 곳이라서 저는 다음에
선택하더라도 또 여기로 
고르고 싶더라고요.

 

웨딩밴드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결혼예물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으니 꼭 추천해 드려요.

후회없는 예물을 위해서 꼼꼼한
체크 잊지 마시고 퀄리티부터 
금액까지 꼭 실속있게 챙기시길
바랄게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