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눈에 빛났던 웨딩커플링

2023. 1. 4. 19:07★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정신없는 결혼 준비를 진행하다가
얼마 전 드디어 예물 반지를
고르러 가는 날이 되었답니다.
여자라면 누구라도 한 번쯤은
아름다운 웨딩링에 대한 환상을 가지죠.
저도 고된 결혼 준비에 지쳐가다
웨딩커플링 고르는 날이 되자마자
쌩쌩해져선 예랑이와 종로로 출발했어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효성주얼리시티 건물 지하 2층에
위치한 일리아스주얼리인데요.
고민 없이 이곳에 온 이유는
바로 제 친언니가 이곳에서
결혼 예물을 맞췄기 때문이에요.
언니 따라 예물 구경 왔을 때
웨딩커플링들이 다양했고
안내가 친절하고 전문적이라
기억에 남던 곳이에요.
나도 결혼하게 되면 이곳에서
예물을 맞춰야겠다고
막연하게 생각했었는데
그때 사귀던 남자친구가
이젠 예랑이가 되어 정말로
이곳에 같이 오게 되었네요.

 

저희는 네이버 예약으로
미리 상담 예약을 마치고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주말에는 예약 가능한
시간이 정해져 있더라고요.
예약 방문 시 여러 가지
혜택도 있는 것 같으니
방문하실 분은 참고하세요.
역 근처라 접근성이 좋고
지하주차장에 자리도 많아서
여유 있게 주차하기 좋았어요.

 

웨딩커플링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한 요소는
제품의 희소성과 다양성,
합리적인 가격대라고 생각하는데요.
특히나 저는 디자인과 합리적 가격
모두 까다롭게 따진 후에
구매하는 성격이에요.
그래서 평소에도 제품 구매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는 편인데
담당 직원분께서 아주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셨답니다.
이날 반지를 거의 50개 정도는
착용해 봤던 것 같아요.

 

저랑 예랑이 둘 다 피부 톤이
특별히 밝거나 어둡진 않아서
그냥 취향껏 고르게 되었는데요.
저희 둘 다 피부 컬러에
은은하게 어우러지는
백금 색상이 마음에 들어서
백금 소재로 제작된
웨딩커플링들을 둘러보았어요.
어마어마하게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구비되어 있더라고요.

저는 클래식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구성으로
착용감에 부담이 없는
링을 찾고 있다고 말씀했더니
신기할 만큼 제 마음에 쏙 드는 것들을
바로바로 꺼내주시더라고요.
니즈 파악이 빠른 직원분이셨는데
확실히 상담할 때 오랜 경력과
전문 지식이 느껴지셨답니다.

 

웨딩커플링이 아무리 많아도
기억에 남는 특색이 없고
획일적이라면 그 링이 어땠는지
이 제품이랑 뭐가 다른지
나중엔 헷갈리게 될 것 같은데요.
이곳은 제품이 다양하면서도
하나하나 특색이 명확해서
저처럼 작은 디테일에도
많은 신경을 쏟는 분이라면
오히려 고르기에 편하실 것 같아요.

 

수많은 제품들 중에
처음부터 유독 눈에 들어오던 게 있었는데
착용해 보겠다고 말씀드렸더니
신상인데 요즘 잘나가는
제품이라고 하시더라고요.

5부 다이아몬드가 티파니 세팅되어
다이아몬드 사이즈 대비
발광이 남다른 제품이에요.
손가락이 얇은 편은 아니라
반지 선택에 고민이 많았는데
제 손에 잘 어울릴 디자인이라고
담당 직원분이 칭찬해 주셔서
한층 더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예랑이 반지는 깔끔한 플랫라인 바디에
무광 텍스처 처리되어있었고
얇게 유광 단층 포인트가
들어가 있는 구성이었어요.
남성용인데 생각하던 것보다
다이아 사이즈가 조금 큰 편이라
부담스럽지 않을까 했는데
착용했을 때 전혀 그렇지 않더라고요.
딱 적당하게 시선을 끌어주며
웨딩커플링의 역할을
톡톡히 해줄 정도였답니다.

 

여성용 링은 바디 라인이
남성용보다 조금 더 얇았고
내외부 모두 마감이 은근하게
라운드 처리가 되어있어요.
투박하지도 둥글지도 않게
손가락 모양을 예뻐 보이게 해주고
마감 처리까지 부드럽고 편해서
흠잡을 데 없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남성용은 다이아가 링 바디에
감싸지게 디자인되어
부담 없이 다이아의 광채를
즐길 수 있어 보였고
여성용은 다이아가 돌출되어 있어
빛반사가 정말 눈부시더라고요.
난집 마감 처리도 두말할 것 없이
깔끔하고 부드러워서
옷에 걸리거나 할 위험도
낮게 마감처리 되었다고 해요.

 

이날 웨딩커플링을 보고
프러포즈 링도 함께 둘러보았는데요.
저는 확실히 깔끔하고 고전적인 디자인에 
눈길이 많이 가더라고요.
1캐럿 다이아가 세팅된 깔끔한 링이었는데
라인이 심플하게 잘 빠져서
가드링으로 포인트 주기에
딱 좋아 보이는 디자인이었어요.

아무리 만족스러운 제품이어도
예산이 초과되면 구매가
어려워질 수밖에 없는데요.
저희는 상담 시작때 이미
예산 금액을 미리 말씀드리고
알맞은 가격대 안에서 고른 데다
할인도 많이 해주셔서
오히려 계획했던 예산보다
여유 있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평생 낄 반지인데
조금이라도 마음에 걸리지 않게
이것저것 질문도 많이 하고
디자인 수정도 조금씩 상담하며
저만의 링으로 주문하고 왔어요.

저처럼 디자인 수정이나
커스터마이징 커플링도
주문 제작이 가능한 이유는 전문 공방도
함께 운영되고 있기 때문이랍니다.
또한 전속 주얼리 디자이너가
제품을 디자인하기 때문에
트렌디하고 세련된 신상들이
늘 빠르게 업데이트된다고 해요.

 

고객 응대 서비스도 만족스러워
최종 계약까지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저희를 담당해 주시는 직원분이
배정되면 최종 결정이 될 때까지
담당 고객에게만 집중하는
1 대 1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어요.
몇 마디 나누지 않아도
저희에게 집중하고 계시니
빠르게 니즈를 파악하고
딱 알맞은 코디를 진행해 주셨답니다.

웨딩커플링 이후에도
구매할 예물이 아직 많이 있는데요.
나중에도 이곳에서 진행하기로 했답니다.
군더더기 없는 서비스에 합리적 가격까지
예랑이도 저도 만족스러웠어요.
제작 스케줄도 완만하게 조정해서
저희가 원하는 날짜에
수령 가능하게 해주셨답니다.
얼른 완성품 수령받고 싶네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