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캐럿다이아반지가격 추천받은 곳

2023. 1. 6. 19:02★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결혼이 다가오면서 시간적으로 
여유가 많이 없다고 느꼈어요.

그래서 저희 커플은 다투는 일도
많았고 결혼을 하는 게 과연 맞는건가
생각도 했답니다. 결혼준비가 맘처럼
쉽게 흘러가지 않아서 속상한 맘이
크더라고요.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이 너무 비싼거
아니냐는 남자친구의 말에
한때 서운하기도 했지만
주변에서 다들 이 정도 싸움과 분쟁은
한다면서 이럴 땐 리프레시를 해야 한다
라고 하더라고요. 

요즘 결혼준비로 너무 바쁜 생활을
보내고 있는데 가격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도 예전부터 꿈꿔왔던
1캐럿다이아반지를 예물로 맞추는 것에는
흔들리지 않았어요.

 

+

예물 반지 만큼은 정말 제대로 된 걸로 
이쁘게 하고 싶었기 때문에 특별하게 
할 수 있을 만한 곳을 여러군데
수소문해서 알아보았죠.

저희는 합리적인 구매를
위해서 1캐럿다이아반지가격 예산을 미리 짜서
구경도 하러 다녔는데요.

이전부터 보고 싶었던 곳이 있어서 
바로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제가 간 곳은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
일리아스주얼리였어요. 

예신 카페에서도 추천을 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저희의 리스트에 있었던
곳이었는데요. 방문 전 알아본 정보로는
1캐럿다이아반지를 많이 보유하고 있다고 해서
관심이 많이 갔던 것 같아요.
합리적인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으로 인해
방문한것도 컸고요.

 

그렇게 토요일 오전에 예약하고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홈페이지 가입하고
주말 오전 예약하면 추가 할인을 해줘서
좋은 디자인의 1캐럿다이아반지를 계약 했어요.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이 좋다고
많이 알려졌기에 기대는 했지만
기대이상의 가격으로 기분이 많이 좋았어요.

 

매장은 가기도 쉽고 주차장도 넓어서
여러가지로 편리 했고 운영 시간도 
평일 10:30 - 20:00 ,
주말 10:00 – 20:00 이라서 
괜찮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평일에 시간 내시기 어려우신 커플분들은
주말에라도 꼭 시간을 편하게 내셔서 
방문해 보시는 걸 권장 드려요. 

가면 예물전문 디자이너랑 일대일
상담도 가능하고 디자인 추천도 해주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취향의 반지를
구경하기도 쉬웠어요. 상담이 체계적으로
이루어졌고 저희가 원하는 니즈의
디자인으로 셀렉이 가능한 점도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가서 상담을 시작 했고 바로 어느정도
저희가 생각했던 예산안을
이야기를 드렸어요. 보고자 하는 디자인도
말씀을 드리니 쫘라락 바로 안내가 들어가서
너무 편리했고 서비스도 친절하니 좋았어요.

저희가 궁금한 것도 많아서 이것저것
많이 질문도 했었는데요. 그럴 때 마다
항상 친절하고 꼼꼼하게 대답해 주셔서
감사했고 디자인, 1캐럿다이아반지가격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

그 중에서도 저희가 원하는 라인을 
안내 받으려고 평소에 어떠한 디자인을
좋아한다 라고 이야기를 드렸어요. 그에
따라서 여러가지 추천 받고 가장 마음에
드는 것으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웨딩밴드 구매시 아무래도 저희가
생각한 예산안에서 이쁜 디자인이 나올까
걱정도 많이 했는데요. 

특히나 좋았던 건 이렇게 특별한
예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한 부분이었어요. 아무래도
결혼 준비를 할 때 예물 가격은 
부담이 없을 수 없는 항목이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생각보다 큰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어서 메리트가 있었답니다.

또한 이곳은 커스터마이징은 물론이고 
동일한 예산으로 다른 곳 보다도 
고퀄리티로 가능한 곳이었어요.

 

그런데 실제로 저희가 제시한 예산
내에서 정말 이쁜 디자인들을 많이 제안을
해주셔서 너무 감동스럽더라고요.

게다가 예물전문 디자이너와 일대일 상담이
가능해서 여러가지 다양한 디자인 추천부터
제 취향을 저격하는 나만의 반지 컬렉션 
선택도 할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참조 하셔서 커플끼리 같이 가셔서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를 해 보신 뒤 
좋은 선택을 해보심 어떨까 해요.

실제로 인기가 많아서 그런가
저희가 갔을 때도 이미 다른 커플분들이
상담 중이셨고 엄청 인기 많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라서 정신없을 법도
한데 한 커플 한 커플 모두 성심성의껏
상담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고 믿을만한 
업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렇게 이쁜 것들을 이 정도 
가격대 안에서 볼 수 있고
계약할 수 있다니 너무 행복 했어요.

반지는 결국 특별해야 하는 건데
제대로 된 곳에서 좋은 도움 받아
결정하니 후회가 없네요. 
확실히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을
다른곳과 비교 해보고 가는게 중요하고
후기가 좋은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저희가 방문한 이곳은 호수도 여러가지 
사이즈로 편하게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여러가지 디자인을 착용 해 보기도
너무나 쉬웠답니다. 여러가지를
고려해 본 뒤에 저희가 마음에 쏙
들었던 것으로 계약하게 되었어요.

계약을 하고 친구들에게도
사진을 전송 해 주니까 너무 깔끔하고
이쁘다고 다들 칭찬일색이었답니다.

 

친구들도 이쁘다고 칭찬을 해 주니까 더더욱
여기서 진행하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게다가 특별한 기념일에도 착용이 가능할
만큼 심플한 것으로 골랐는데요.
그게 신의 한수였던 것 같아요.
그래서 좀 더 실용성도 뛰어나고
제가 딱 원하는 스타일로 맞출 수
있지 않았나 생각이 들어요.

다이아반지를 결정할 때 처음엔 
너무 저희가 성급하고 터무니없이 
정했나 싶었는데요! 잘만 알아보면
이렇게 좋은 곳도 있구나 싶어서 
다들 좋다고 하는 곳으로 가길 잘했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전이나 예복 등을 구매할 땐 자주
싸웠었는데 예물만큼은 여기서 해야된다는
저희의 의견이 공통 되었던지라
수월하게 진행을 했네요.

 

1캐럿다이아반지를 계획중인 분들은 이곳으로 
한 번 방문해 보심 어떠실까요~?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이 워낙 좋아서
여기서 하라고 추천 받았는데
저또한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서요.

그럼 다들 이쁜 반지 겟하셔서 
웨딩촬영 및 결혼 모두 성황리에
마무리 하시길 바라면서 이만 글
끝맺음 해보도록 할게요 ^^ 

그럼 다들 이쁜 1캐럿다이아반지가격 
합리적으로 겟 하셔서 웨딩 촬영과 
결혼때도 잘 사용하시길 바래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