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에 남을 5부다이아반지가격

2022. 12. 26. 12:59★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초등학생 때부터 친했던
친구들이 두 명 있었는데요.
저희끼리 삼총사라고 하면서
오랫동안 함께 다녔거든요.
고등학생 때부터 만나더니
얼마 전에 결혼하기로 했다고
그동안 함께 해줘서 고맙다더라고요.
정말 제가 사랑하는 두 친구가
좋은 결실을 보게 되어서
한편으로는 기뻤어요.
아무래도 셋이서 함께 보낸
시간이 오래 되다 보니까
결혼 준비도 도와주기로 했어요.
예물 얘기를 하다가
5부다이아반지가격 알아볼 겸
일리아스주얼리를 방문했네요.

 

이곳은 제가 예전부터
목걸이를 구매하고 싶어서
찾아봤던 곳이었어요.
이미 종로 쪽에서 유명한 곳이라
무척 기대도 되고
긴장도 많이 되었답니다.
가보니까 역시나 저희처럼
이것 저것 알아보려고 상담하는
방문객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제대로 볼 수 있을까 싶었는데
직원분께서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빠르게 볼 수 있었어요.
예물 보러 왔다고 말씀드리면서
5부다이아반지가격을 알고 싶다니까
일단 요즘 신혼부부들은 
어떤 예물들을 많이 하는지
트렌드부터 하나하나 알려주시더라고요.
방문하기 전까지는 디자인도 
다 비슷할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설명 해 주시는걸 들으니 이렇게
많은 종류가 있구나 생각했어요.

 

요즘 잘 나가는 타입부터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들을 구경했어요.
신부가 될 친구 손가락이
짧고 귀여운 편이기 때문에
두꺼운 건 잘 어울리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얇은 타입 위주로 보고 있는데
직원분께서 중간 굵기의 
제품들도 보여주셨어요.
신부는 보석을 넣고 싶어 했었는데
얇은 것을 하게 된다면
보석이 들어가더라도
잘 안 보일거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굵기는 중간 정도로 정했어요.

 

기왕 할 거 큰 걸로 하는 게 
어떻겠냐고 했지만
자기에게 어울리는 거랑 선호하는 게
다들 다르기 때문에 
친구들이 직접 껴보고
마음에 드는 걸로 하기로 했답니다.
5부다이아반지가격도 같이
문의드렸는데요.
어떻게 세공해서 넣느냐에 따라서도
조금씩 달라질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엄청 화려하게 할 건 아니라고 하니까
그러면 크게 추가될 건 없을 거라고
안심시켜 주셨어요.

 

이제 색상을 좀 구경해봤는데요.
백금이랑 로즈골드랑 골드 중에서
잘 어울리는 걸로 고르기로 했어요.
둘 다 이런 걸 잘 못 고르는 편이라
제가 둘이 같이 껴보라고 하고
선택해주기로 했답니다.
신부는 백금이랑 골드가 잘 어울리고
신랑이 로즈골드가 잘 어울리더라고요.
제가 남자들이 로즈골드 색상
어울리는 걸 본 적이 처음이라서
신기해서 계속 보게 되었는데요.
웬만한 여자분들보다 잘 어울렸어요.

 

아무래도 로즈골드의 베이스가
골드 색상이기도 하고
보석 넣을 것을 생각해보면
괜찮을 것 같아서
색상은 골드로 정하기로 했어요.
5부다이아반지가격이 색상에 따라
추가되는 금액이 있는지 여쭤봤는데요.
세가지 색상 중 어떤 것을 골라도
변동은 없을 거라고 하셨어요.
가격에 대해 여쭈어봐도
친절하게 바로 응대해주셔서
부담없이 편하게 고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양한 디자인이 많아
고르기까지 오래 걸릴거라고 생각했는대요.
이번 예물 고를 때는 신부가 원하는 게
분명해서 빠르게 도와줄 수 있어
다행이였어요.
신랑인 친구가 저한테 도와주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 본인 일처럼
열심히 도와줘서 고맙다고 주얼리 하나
골라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5부다이아반지가격이 궁금했지
선물을 받기 위해 한 일은 아니었는데
착하게 살다 보니까 이렇게
좋은 일도 생기는 것 같아요.

 

웨딩 준비 도와주려고 방문했다가
제 선물을 고를 거라고는
생각해본 적이 없어서 이리저리
천천히 구경해보게 되었어요.
마침 백금으로 되어있는
얇은 실팔찌가 있길래
한 번 착용 해보게 되었는데요.
너무 확 튀지 않으면서도
은은하게 포인트가 되어서
생각보다 더 예쁘더라고요.
회사 다니면서 악세서리를
잘하고 다니지 못했는데
이건 껴도 별로 신경이
안 쓰일 것 같아요.

 

제가 진짜 가족처럼 사랑하는
두 친구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기념으로
저도 이곳에서 친구들에게
얇은 데일리 반지를 선물하기로
마음먹었어요.
5부다이아반지가격처럼
비싼 건 아니더라도
평소에 끼기에는 비싸
아껴서 껴야 하는 웨딩링 대신에
커플링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서
큰맘 먹고 골라보라고 했네요.

 

주얼리를 두 개나 살 생각이 없어서
처음엔 거절하는 친구들을
잘 설득하여 가볍게 낄 수 있는
데일리용으로 하나 해줬어요.
제품들이 사이즈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편이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맞춰준 상품은
바로 찾아서 착용했어요.
웨딩용으로 맞춘 건
보석을 넣어야 해서 시간이 걸린대요.
5부다이아반지가격을 알아보다가
서로에게 기억에 남을 선물을
해주니까 기분도 좋고 
값진 추억이 되어서 뜻깊었어요.

 

저희가 이곳을 주말에 방문해서인지
방문객이 많더라고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조금 더 빠르고 여유있게 
볼 수 있다고 해요.
오기전에는 예약 시스템을 몰랐지만
저희를 맡아서 응대해주시던 직원분이
너무 친절해 서비스가 
만족스러운 편이었답니다.
또 다양한 디자인과 사이즈가 있어서
직접 이것저것 착용해보고 
어떤 느낌인지 확인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 같아요.
1대1로 전담하여 상담해 주셔서
처음부터 끝까지 믿고 
맡길 수 있다는 점도 좋았어요.

 

5부다이아반지가격도
비쌀 거라는 인식을 갖고 방문했는데요.
저희가 이것저것 추가로 구매하는 바람에
생각해놓은 예산을 넘을까 걱정했는데
저렴하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다음에는 엄마랑 함께 방문해 보려고요.
요즘 엄마가 주얼리를 바꿔야 할
시기가 되었다는 말을
습관처럼 하고 계시거든요.
그래서 다음에는
엄마한테 이곳을 소개 시켜주려고요.

입구에 조말론 향수 이벤트 소식이 있었는데
200만원 이상 구매시에 순금,다이아 반지 제외
구매시에 평일에만 상품 소진시까지
증정된다고 한다고 합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