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반지가격 예산에 맞게

2022. 12. 23. 19:00★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최근 남자친구와 결혼 약속했어요.
상견례와 결혼식 날짜는 정해졌고
예식장과 스드메도 찾아보고
예물도 같이 알아보고 있었죠.
아직 프러포즈는 못 받은 상태라
괜스레 손이 허전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예물을 같이 맞추는 게 맞지만
결혼은 일 년 뒤에나 하고
프러포즈도 따로 받고 싶은 마음에
예물은 나중에 맞추기로 했답니다.
그래서 일단 허전한 손가락을 위해
당장 커플 반지부터 하자고 제안했고
커플반지가격으로 후기가 좋은 
일리아스주얼리에 방문했어요.

 

제가 종로에 지인들이 많아요.
그 주변을 자주 왕래하기 때문에 
국내 주얼리 브랜드가 
많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요.
그런 곳에서 커플반지가격이 합리적이고
청담, 압구정보다 예산을 
줄일 수 있다고 판단이 섰어요.
그래서 남자친구에게 
종로에서 찾아보자고 했는데요.
저희는 나중에 예물도 맞춰야 하기에
미리 관련 물품도 구경할 겸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아요.

 

커플반지가격이 제일 첫 순위에 있었어요.
데일리 아이템을 남자친구와 처음으로
구매하기로 했지만
예산을 낮추는 게 저의 목적이었죠.
직원분께 저희가 원하는 금액대를 말씀드리니
정말 친절하게 다양한 가격의
제품을 보여 주시더라고요.
가격이 저렴하면 고급스럽지 못하다는
선입견이 있을 수 있는데
전혀 그런 느낌을 받을 수 없었어요.

 

예쁘고 화려한 웨딩링들 사이
데일리 액세서리 종류도 다양하고
아름다운 주얼리들이 배치되어 있었어요.
대단히 많은 액세서리들이 있어서
남자친구와 어떤 종류를
골라야 할지 걱정이 앞섰던 것 같아요.
고민했던 것과 달리 직원분께서 
처음 고르는 예비부부에게도 쉽게끔
간추려서 알려주셨어요
커플반지가격도 저희 예산에 맞게
적극적으로 알려주셨고요.
개인 맞춤으로 디테일하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니 듣기도 편하고
제품을 고르는 눈이 좀 트였답니다.

 

최신 유행하는 스타일의 상품과
유니크한 아이템도 보여주셨어요.
매장에 사이즈도 다양하게
만들어 두어서 대부분의 상품을
직접 착용해 볼 수도 있었죠
커플반지가격도 모양에
따라 다양하게 제작해서
저희가 생각한 금액에 맞춘
고급 진 스타일도 있더라고요.
이렇게 다양한 금액에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었던 이유는
자체 디자이너 연구소와 공방을
운영하고 있고, 심지어 특허로
등록이 된 액세서리들이 
많다고 알려주셨어요.
이렇게 설명을 듣고 나니
더 우리 둘만의 특별한 사랑의 증표를 
착용하게 되는 것 같아 
더욱 기분이 좋았네요.

 

저희는 예물 보러 간 것도 아니었고
손님도 꽤나 많은 주말에 
예약 없이 방문하였어요.
정신이 없이 바쁜 날인데도 불구하고
전문 디자이너님이 1:1로 
컨설팅해 주시더라고요.
저와 남자친구 손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찾을 수 있게 도와주신 부분도
크게 좋은 인상으로 남았답니다.
사실 무광이 무엇인지 
투톤이 어떻게 생겼는지
하나도 찾아보지 않았어요
그래서 어떤 종류에 액세서리를 원하는지
디자이너님께서 물어보실 때
아무런 대답을 못 했네요.
하지만 직접 디자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디테일한 5단계의 품질관리를 통해
최고의 품질의 제품들을 보여주셨어요.

 

사실 그냥 깊은 생각 없이
결혼 전 데일리용으로 맞추려고 한 것인데
브랜드 가치와 그에 맞춰진 
좋은 서비스를 해주셔서
더 많은 의미가 부여되었어요.
해외 명품 브랜드로 구매하는 친구들도
적지 않게 많이 있다는 것을 알아요.
하지만 제가 생각하기엔
명품은 네이밍에만 집중되어 있어서
주얼리들의 품질은 가격에 비해
떨어진다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그에 비하면 이곳에선 커플반지가격이 
제품 안에 모두 스며들어 있기 때문에 
더욱 가치가 상승하고 
보기에도 매력적인 것 같아요.
이런 생각이 들고 나니 
링을 손에 끼워 볼 때마다
설렘이 가득 차오르기 시작했어요.

 

상품을 하나하나 착용해 보면서
남자친구와 신중하게 고르기 시작했어요.
저는 평소에 화이트골드의 
주얼리를 많이 착용해서
화이트 골드 위주로 많이 봤는데요.
색상을 고르니 무광이랑 
유광이랑 고민이 되었어요.
아무래도 무광은 수수한 느낌이 들고
유광은 화려한 느낌이 들잖아요.
저는 화려한 느낌을 더 원했는데
남자친구는 처음 껴보는 링이 어색했는지 
눈에 띄는 스타일보다 무
난한 느낌을 원하더라고요.
그래서 투톤은 제외하고 구경했어요.

 

그런데 투톤이라고 해서
화려한 모양만 있는 건 아니었어요.
어느 정도 많은 물건을 접할 때쯤
직원분께서 보여주신 투톤이 신기하게도
저희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제가 보기에도 밋밋하지 않고
남자친구가 보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았네요.
심지어 투톤이면 가공하기 번거로워서 
커플반지가격이 더 높을 것으로 예상했어요.
하지만 약간씩 달라지는 
보석의 크기와 무게로
비슷해 보이는 모양도 다르게 연출해서
금액에 부담을 줄이는 방법을 
적용했더라고요
역시나 자신감 넘치는 
디자이너님의 목소리에는
이유가 여기에 있었어요.

 

에프터서비스도 확실하게 
보장해 주셨어요.
아무래도 데일리용은 
스크래치가 많이 생기죠.
클리닝과 폴리싱 서비스를 받으면서 
관리한다면 저희에게 더 가치 있는 
물건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심지어 살찌면 꽉 낌 현상으로 
착용이 불편하죠.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서비스는 리사이징이예요.
지금은 다이어트 중이라 열심히 뺐지만
나중에 다시 찔 것을 예상하거든요.

 

저희의 의견과 직원분의 설명으로 
상의한 끝에 스타일을 
최종적으로 정하고 난 뒤
사이즈 조정도 세밀하게 도와주셔요. 
꼼꼼하게 마무리 지어주고 나면
각인을 원하는지도 물어봐 주시더라고요.
저희는 여름에 만나서 
여름 관련된 예쁜 문구와
만난 날짜를 링 안쪽에 
각인하기로 했답니다.
각인뿐만 아니라 상품을 고른 후에도
커스터마이징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희는 미적 감각이 약간 부족하기에
전문가께서 만들어주신 그대로 
착용하기로 했어요

 

실제로 방문해서 설명 듣고 
착용해 본 것은 처음이라
오히려 뜻깊고 좋은 아이템으로 
잘 구경한 것 같아요.
처음으로 합리적인 구매에 
뿌듯한 경험이었어요.
결혼 관련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도 보았는데
다양하고 독특한 디자인도 많더라고요.
다음에 또 이곳에서 
예쁜 예물 맞추려고 해요.
커플반지가격도 합리적이고
방문 상담도 꼼꼼한 곳 찾고 계신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