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가격 완벽한 곳

2022. 12. 1. 12:15★ 결혼 이야기 ★/[일리아스 주얼리]

저는 식을 앞둔 예비 신부인데요.
남자친구와 함께 우왕좌왕하며
어떻게든 준비하고 있었어요.
그러던 중에 반지를 맞출 차례가 왔죠.
제일 기대했던 부분이었지만
막상 준비하려고 하니 어려웠는데요.
결혼예물가격를 포함해서
아는 것이 하나도 없구나 싶었달까요.
머릿속이 하얘진 채로 예비 신랑과 둘이
주변에 열심히 물어보기 시작했어요.

 

 

예비 신랑이 직장 선배가 알려줬다면서
이곳이 어떠냐고 했는데요.
일리아스주얼리였는데 한눈에 봐도
고급스럽고 괜찮아 보였어요.
커뮤니티 안에서 결혼예물가격과 디자인이
훌륭하기로 꽤 유명한 곳이었는데
왜 이제서야 알게 되었나 싶더라고요.
기대에 부푼 마음을 안고 매장에 방문하니까
깔끔하게 진열된 반지들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었어요.
여기저기서 반짝거리고 있으니까
감탄사가 절로 나왔죠.

 

 

가끔 주얼리를 구매할 때마다 묘하게
저랑 안 맞는 느낌이 들 때가 있었는데요.
이곳에 오니까 그 이유를 알게 됐어요.
사람마다 어울리는 디자인이 다른 것이었어요.
겉으로 봤을 때 예쁜 것 같다고 하더라도
피부 색조와 손가락 모양에 맞지 않으면
안 어울린다고 느끼게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직접 착용해 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는
과정이 무척 중요하다고 해요.

 

 

저희가 방문한 이곳 같은 경우는
직원분이 일대일로 상담을 진행해 주시는데요.
어떤 디자인을 고르는 것이 좋을지
꽤 고민이 되었는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참고로 미리 예뻐 보이는 스타일 몇 가지를
캡처해서 가져가 봤는데요.
저희가 보여 드린 이미지와 함께
손 모양, 피부 색깔 등을 관찰하신 다음에
제일 어울릴법한 반지를 알려 주셨어요.
찰떡처럼 잘 맞는 제품을 찾는 것과 동시에
결혼예물가격을 알아가기에 좋았죠.

 

 

매장에 진열된 수많은 주얼리를 보고
마음에 든다 싶은 것을 추려낸 다음에
직접 착용해보기 시작했는데요.
이렇게 손에 껴보면서 사이즈나
수정하고 싶은 부분을 파악해 나갔어요.
이곳은 자체적으로 디자인 연구소와 함께
공방까지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디자인의 퀄리티가 높은데도
결혼예물가격이 합리적이었어요.
마음에 쏙 들면서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으니까
만족스러울 수밖에 없더라고요.

 

 

예산이 무한하지 않다 보니까
결혼예물가격을 신경 쓸 수밖에 없는데요.
금액에 집중하느라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을
고르면 어쩌나 내심 걱정했는데
이곳은 합리적이어서 좋았어요.
제가 생각했던 디자인보다 훨씬 다양하게
살펴볼 수 있었고요.
퀄리티에 비해서 저렴해서 그런지
점점 욕심내게 되는 것 같았어요.
인생에 한 번 있는 특별한 날을 위해
맞추는 것인 만큼 최대한 세련되면서
저희에게 딱 맞는 제품을 고르고 싶었는데
딱 좋구나 싶었답니다.

 

 

다른 곳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독보적인 제품도
꽤 많이 보였는데요.
폭넓게 고를 수 있어서 좋았고
유행을 너무 많이 타지 않는다는 점도
저의 마음에 쏙 들었어요.
보면 볼수록 마음에 드는 것이 더 생기고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었어요.
예비 신랑과 저 둘 다 잔뜩 신나서
여기저기 구경할 정도였죠.
꽤 오랫동안 살폈던 거 같았는데도
개성 있는 반지가 많아서 그런지
전혀 지겹거나 질리지 않더라고요.

 

 

결혼예물가격을 고려해 가며 신중하게 보니까
선택지를 줄여 나갈 수 있었는데요.
한 번 구매하고 나면 평생 착용할 예정이니
취향을 정확하게 저격한 제품을
고르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했어요.
저희가 마음에 들어 했던 스타일의 모델을
꺼내서 보여주셨던 직원분 덕분에
수월하게 고를 수 있었데요.
전부 예쁘고 고급스러워서 최종 선택까지
꽤 오래 걸렸지만 말이에요.

 

 

액세서리에 그다지 관심이 없는 분이나
보는 눈이 없는 분들이라고 라더라도
이곳에 방문해서 구경하기 시작하면
주얼리의 매력에 대해 알게 되실 거 같아요.
그 정도로 심플한 디자인부터 화려한 제품까지
종류가 워낙 다양한데다가
취향과 스타일에 맞는 반지를
고르는 데 큰 도움이 된답니다.
평소 반지에 관심이 없는 편이라면
어떤 것이 나한테 어울리는지,
무엇을 골라야 나주에 후회하지 않을지
고민될 때 방문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오랫동안 착용하다 보면 보석이 떨어지거나
사이즈를 바꿔야 할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AS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고 해서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나중에 어떤 일이 있을지 알 수 없고
고쳐야 하는데 맡길 곳이 없으면
곤란해질 것 같았거든요.
평행 보장 서비스가 제공되는 곳에 방문해서
다행이라고 다시 한번 느꼈죠.

 

 

이날에 바로 결혼예물가격을 지불했고
이제 제품이 완성돼서 도착하기만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벌써 두근거리고 설레는 마음에
잠을 잘 못 자고 있어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만족스러운
제품을 잘 고른 것 같아서 다행이었죠.

 

 

꿈에 그리던 반지를 맞추고 나니까
부부가 된다는 사실이 실감 나는 것 같았어요.
그전까지는 일 때문에 바쁘고
이것저것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었거든요.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좋은 경험이 되었네요.
요즘 가드링도 맞추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다음에 와서 가드링을 따로
구입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메인링 못지않게 개성적이고
매력적인 디자인이 꽤 많더라고요.

 

 

결혼예물가격에 대해 알아보느라
걱정이 많았지만 어찌어찌 해결했어요.
식을 준비하다 보면 금전적인 부담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다고 생각하는데요.
만약 지금 금액 때문에 고민 중이라면
자체 공방을 운영하는 곳에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중간마진을 줄인 만큼 부담이 적거든요.
큰마음 먹고 방문했던 곳에서
바로 최종 결정을 했을 정도로
퀄리티, 스타일, 서비스 모두 좋았는데요.
다른 예비부부분들도 마음에 쏙 드는 주얼리를
고르시길 바랄게요.

마무리 하기전에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은 소식이 있어요.
지금 일리아스에서 이벤트를 진행중이에요.
200만원 이상 순금/다이아반지 제외 구매시에
조말론 향수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는데
상품 소진시까지니까 참고하셔서
조말론 향수를 받으시길 바래요.

 

 

 

SNS공유하기